2018-12-23

남포시의 풍치수려한 와우도지구에 현대적인 육아원, 애육원이 건설되고있다.



류경

2015)년 6월 24일


남포시의 풍치수려한 와우도지구에 현대적인 육아원, 애육원이 건설되고있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뜻깊은 당창건 일흔돐까지 육아원,애육원을 일떠세울 대담한 목표를 내세우고 시의 각급 당조직들과 근로단체조직들, 건설자들을 힘있게 불러일으키는 화선식정치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였다.

시에서는 강력한 현장지휘부를 조직하고 자재보장을 앞세우면서 골조공사와 지대정리, 건구생산과 건물내외부마감장식준비를 동시에 립체적으로 내밀도록 조직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었다.

현장지휘부일군들은 대중의 정신력을 총발동시키는 정치사업을 앞세우면서 전투조직과 지휘를 짜고들어 공사가 일정계획대로 추진되도록 하고있다.

시당위원회의 지도밑에 건설자들은 완강한 공격정신으로 착공한지 불과 한달 남짓한 사이에 기초굴착과 기초콩크리트치기를 끝내고 지상골조공사를 빠른 속도로 내밀고있다.

도시건설려단의 전투원들이 휘틀조립을 앞세우고 혼합기의 성능을 개선하여 콩크리트타입속도를 부단히 높여나가고있다.

시의 녀맹원들이 돌격대를 뭇고 현장에 달려나와 애국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쳐가고있다. 항구구역, 와우도구역의 녀맹원들은 아이들을 위한 일은 자신들을 위한 일이라고 하면서 아름찬 일감을 스스로 맡아안고 걸싸게 일판을 벌리고있다.

골재 및 블로크생산을 맡은 남포항, 서해갑문사업소, 남포항만건설사업소,남포해운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생산전투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은 물동운반을 위한 구체적인 작전을 펼치고 변화되는 조건에 맞게 지휘를 능동적으로 하여 공사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있다. 건설전투가 본격적으로 벌어지는데 맞게 시인민위원회의 일군들은 건구와 비품제작을 맡은 여러 단위에 자주 나가 걸린 문제들을 풀어주며 생산자들이 제품의 질을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시미술창작사의 미술가들은 동심에 맞고 건물의 내부에 어울리는 훌륭한 미술작품들을 창작하기 위한 불꽃튀는 창작전투를 벌리고있다.

시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불타는 애국열의에 떠받들려 육아원, 애육원은 빠른 속도로 일떠서고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