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2

【유행성와 도쿄 올림픽] "우리가 막을 수밖에 없다"여성 의사와 간호사가 올림픽 개최에 "NO!"중단 결정까지 항의 릴레이 - 백성의 목소리 신문

【유행성와 도쿄 올림픽] "우리가 막을 수밖에 없다"여성 의사와 간호사가 올림픽 개최에 "NO!"중단 결정까지 항의 릴레이 - 백성의 목소리 신문


백성의 목소리 신문




기사 목록

【유행성와 도쿄 올림픽] "우리가 막을 수밖에 없다"여성 의사와 간호사가 올림픽 개최에 "NO!"중단 결정까지 항의 릴레이
2021/06/02
12:26
다음달 23 일에 개회가 이번 도쿄 올림픽 · 패럴림픽 (이하 오리빠라) 개최에 반대하는 여성들이 1 일 밤 youtube에서 "우리가 막을 수 밖에 없다 도쿄 오리빠라 ~ 여성들의 항의 릴레이」 를 시작했다 . 꽃 데모 가 중심이되어, 올림픽 중단을 결정할 때까지 소리를 질러 계속한다. 처음에는 여성 의사와 간호사 등이 참여. "오리빠라 감염이 확대 될 가능성이있는 개최를 강행하는 것은 잘못", "의료 현장의 피폐는 오리빠라 개최있어 나무로 돌진 해 온 아베 간 정권에 의한 인재이다"라고 중지를 호소했다. 다음 배달 8 일 20시.


[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모르겠다"]

 "오리빠라의 중지를 요구합니다. 전국에서 실시하려고하는 사전 캠프의 중단도 요구합니다. 나는 임상의 입장에서 21 세기의이 일본에서 환자 가 입원하지 못하고 집에서 사망 사실을 꼭 허용 할 수 없습니다. 오리빠라을하는 것이면, 그 전에해야 할 일이 많이있었습니다. 그것을 거의하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억지로 대회에 돌진 해가는 큰 실수입니다. "  이렇게 말한 것은 개업 일본 여의사 협회 이사 아오키 마사미 씨.  "아마도 인류 역사상 최대의 재앙입니다. 이만큼의 규모의 전염병은 인류는 아직 경험 한 적이 없습니다. 물론 백신에 일정한 효과가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아직도 앞으로의 전개가 전혀 읽을 수 응 "고 아오키 씨. 수도 직하 지진에 관한 "재해 복구"를 연구하고있는 입장에서 올림픽 개최에 반대하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말했다.





 "대참사로 대치 할 때의 요체는 위험을 크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본은 그 첫 걸음의이 수 없습니다. 사상 공전의 유행성라는 대참사의 현장에서 마치 불타는 것과 같이 전세계에서 사람을 모아 더운 날씨에 운동을한다. 한여름의 개최 이유만으로 대 반대인데, 거기에 더해 유행성 정말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
 "사람이 움직이면 반드시 바이러스도 움직입니다. 오리빠라 에 의해 감염이 확대 일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도 감염을 확대시켜 버릴지도 모른다. 그것은 예측할 수있는 거침 없다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고이에요. 사전 합숙도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지자체는 얼마나 긴장과 통증을 안고있는 것입니까? "
 아오키 씨는"대회도 시작 버리면 사전 캠프도 시작 버리면 국민은 텔레비전에 못합니까? 후 들판이되면 산과 가능 같은합니까? "라고 질문했다. 그리고 "도대체 무엇을 위해, 누구를 위해 할 것인가 도저히 이해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목소리를 결집하고, 꼭 오리빠라 개최를 다시 생각해 보자. 우리의 미래 세계의 미래를 이런 것 안 해는 안됩니다 "라고 재차 개최 중지를 호소했다. 원격 형식으로 진행된 '항의 릴레이 " 오리빠라 개최가 중지 될 때까지 계속하는 [ "아베 간 정권에 의한 인재"] 昭和大学병원 비뇨기과 의사로 지난해 5 월까지 일본 여의사 회장을 맡은 마에다 요시코 씨 (국제 여성의 해 연락 회 공동 대표)도 "많은 병원에서 감염 대책과 코로나 환자의 수용에 많은 노력과 비용이 투입되고 있고, 경제적으로도 노동력으로도 피폐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것도 오리빠라 개최있어 나무로 돌진 해왔다 아베 간 정권에 의한 인재입니다. 더 이상 소중한 생명을 잃게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라고 개최 중지를 요구했다.







 "일본은 구체적인 감염 대책이 아니라 아직도 마스크와 화장실, 그리고 음식점의 저격입니다. 국내에서의 클러스터는 이제 많은 의료 시설과 노건 시설 등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음식점에서의 발생은 불과 5 ~ 6 %라고합니다. 즉, 일본이하고있는 대책은 과학에 근거하지 않는 설득력없는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만큼 감염이 확대되고있는 가운데, 도쿄도의 PCR 검사 일요일이되면 굉장히 적고 놀라게됩니다. 그냥 기다리고 있어도 바이러스는 제멋대로에 있던없이되어주지 않습니다. 잇따른 변이주의 위협에 노출 되어도 충분한 게놈 분석조차하지 않았다.도 겹치는 비상 사태 선언 중에도 "검사"와 "감염자 격리 '라는 기본 원칙조차하지 일본은 매우 선진국과는 말할 수 없습니다"
 마에다 씨는 또한 코로나 유행병으로 여성의 부담이 증가하고 말했다.
 "의료 현장에서 의사와 간호사 등으로 일하는 사람 중 70 % 정도가 여성입니다.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의료 현장에 대한 부담은 이콜 여성에 부담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부는 텔레 워크 추진 하려고하지만 의료 현장을 포함한 필수 작업자는 재택 근무의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필수 근로자의 60 %가 여성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비정규직도 60 %가 여성이라고되어있어서 직장을 잃거나 충분한 보상을받지 않으며있는 여성입니다. 여성의 자살도이 1 년에 급증하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여성의 자살 증가는 심각합니다. 즉, 감염의 최전선 에 처해 고통받는 많은 여성입니다 " 국립 경기장 근처의 「일본 올림픽 박물관」에서는"올림픽은 항상 지진 재해와 전염병을 극복 개최되어왔다 "등과"유행성 극복 올림픽 "의 PR 애 쓰고있다 = 2021 년 2 월 촬영 [ "오리빠라 불필요한 이동 ']







 정신과 방문 간호사를하고있는 미야코 가래 나무 씨는 정신 건강의 측면에서 코로나 재난의 상황을 말했다.
 "코로나 재난 약자에 대한 가혹한라고 실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알코올 분들은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감추어없는 삶을 쟁취 해 나가는 것이 주된 치료입니다. 그러나断酒会의 같은 자조 그룹 활동의 대부분이 지금 멈춰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재개하고있는 곳도 있습니다 만, 인간은 무릎 맞대고 물보라를 날려 맞지 않는 선천적 무언가는있는 거죠. 집에 숨막히는 아무데도 없습니다, 자조 그룹과도 연결이 끊어 음주가 계속되고 결국 죽은 사람도 계셨습니다 "
 "정신 건강의 측면에서 말하면, 지금의 감염 상황은 한계 "고 강조했다 미야코 씨 . "정신 건강과 감염 예방은 상반되는 부분이있다"고 말했다.
 "스테이 홈, 집에있어 라라고하지만, 인간이 사람과의 관계를 찾아가는 것, 밖으로 나와 버린다는 것은 당연한 일 모두가 감염 위험과 가까스로 생활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오리빠라의 개최는 의료도 핍박 할하고 불필요한 이동군요. 정신 건강, 생활 부득이한 이동과는 전혀 다른 격렬한 움직임이 반입되는 것으로, 더욱 위험이 높아질 . 쓸모없는, 종료하는 요소라는 것은 어쨌든 그만 빨리 감염을 수렴시키고, 사람의 정신을 병 들게 않고 생활 할 수있는 환경을 빨리 회복 싶다는 것이 나의 간절한 소원입니다 "
 "나는 해외의 사람들 이 "올림픽에 가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올림픽 수 없습니다"라는 냉정한 논의를 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다. 또 다른 사람에게 의지없는 의지하지 말라. 우리가 목소리를 올리고 중지해야한다. "라고 말한 것은"꽃 데모 "의 키타하라 미노리 씨.
 "이런 정권도 결국"죄송 수 없습니다 "라는 캔슬을 믿고있었습니다.하지만"여기까지 오면 할 수 밖에 없다 "고 국면이 바뀌고, 무엇을 희생 할 것인가가 단어 못하고 '안전 안심'뿐. 어느 정도의 감염자 사망자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올림픽을 강행 하자고 정부가 말하는데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끔찍한 일이 벌어지고 좋은 것이 없다. 이렇게 반대하는 사람이 많은데 전혀 들으려고하지 않는 지금의 정치가 정말 기분 나쁘고 무서운 "
 다음 배달 8 일 20시.


(끝)

No comments:

Post a Comment

Note: Only a member of this blog may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