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의 고토쿠
《아수라의 고토쿠》(일본어: 阿修羅のごとく 아수라노고토쿠[*])는 1979년, 1980년에 NHK에서 방송되었던 무코다 구니코 각본의 드라마가 원작으로, 후에 소설화되어 2003년 모리타 요시미츠 감독에 의해 영화화된 일본 영화이다. 다음해 2004년 무대화되었다. 2025년에 넷플릭스에서 리메이크판이 공개되었다.[1]
개요
[편집]장녀 츠나코는 미망인이 되어 생화의 스승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차녀 마키코는 중학생의 아들과 딸을 가진 평범한 샐러리맨의 가정 주부.
삼녀 타키코는 도서관 사서로 근무하고 있고, 남성에게는 마음이 전혀 없다.
사녀 사키코는 부모, 형제에게도 비밀로 무명의 복서와 동거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타키코가 흥신소에 조사를 의뢰하던 중에 네 자매의 아버지에게 애인과 아이가 있는 것을 발견. 네 사람은 모여 어머니를 걱정하면서 이를 대처할 토론을 한다.
그러나 자신들도 「은밀한 것」과 「비밀 사항」을 가지고 주변의 다양한 사람을 말려 들면서 의심암귀(疑心暗鬼)가 드러난다.
「질투」 그리고 「남자와 여자」. 가족 밥상을 둘러싸면서, 마당에서 배추를 절이하면서, 일상의 한 토막에 힐끗 들여다, 내면의 「아수라」. 그런데도 시트콤 같은 인간 군상을 그린 작품.
텔레비전 드라마
[편집]1979년
[편집]1979년 1월 13일부터 27일까지 NHK 종합 "토요 드라마" 시간대에서 무코다 구니코 시리즈로 전 3회 방송되었다. 속편으로 시즌 2는 1980년 1월 19일부터 2월 9일 동 시간대에서 전 4회 방송되었다.
출연진
[편집]- 미타무라 츠나코 (장녀) - 카토 하루코
- 사토미 마키코 (차녀) - 야치구사 카오루
- 타케자와 타키코 (삼녀) - 이시다 아유미
- 진나이 사키코 (사녀) - 후부키 준
- 타케자와 츠네타로 (아버지) - 사부리 신
- 타케자와 후지 (어머니) - 오지 미치오
- 츠치야 토모코 (아버지의 불륜 상대) - 야기 마사코
- 사토미 타카오 - 오가타 켄/츠유구치 시게루(시즌 2)
제작진
[편집]- 제작 : 누마노 호사무
- 연출 : 와다 츠토무 (제1화, 제3화), 타카하시 야스오 (제2화) / 토미자와 마사유키 (시즌 2)
넷플릭스 드라마(2025년)
[편집]2025년 1월 9일부터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감독·각색에 의한 리메이크 드라마화 작품이 넷플릭스 시리즈로서 전달 예정. 네 자매 역은 미야자와 리에, 오노 마치코, 아오이 유우, 히로세 스즈가 연기한다.[1]
출연진
[편집]제작진
[편집]- 기획·프로듀스 - 야기 야스오
- 감독·각색·편집 - 고레에다 히로카즈
- 촬영 - 타키모토 간야
- 의상 디자인 - 이토 사치코
- 푸드 스타일리스트 - 이이지마 나미
- 음악 - fox capture plan
영화
[편집]阿修羅のごとく | |
|---|---|
| 감독 | 모리타 요시미츠 |
| 각본 | 츠츠이 토모미 |
| 제작 | 혼다 히데유키 |
| 원작 | 무코다 구니코 |
| 출연 | |
| 촬영 | 키타 노부야사 |
| 편집 | 다나카 신지 |
| 음악 | 오오시마 미치루 |
| 배급사 | 도호 |
| 개봉일 |
|
| 시간 | 135분 |
| 국가 | |
| 언어 | 일본어 |
| 흥행수익 | 7.9억엔 |
2003년 11월 8일 도호 배급으로 일본 개봉. 감독은 모리타 요시미츠. NHK 드라마의 시즌 2까지를 한데 묶은 스토리가 있다. 텔레비전 드라마에서 차녀를 연기한 야치구사 카오루가 어머니 역으로, 또한 동 드라마에서 장녀를 연기한 카토 하루코가 내레이션했다.
개요
[편집]아수라는 표면적으로 인의예지신을 찬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내면에는 의심이 많고 진실을 왜곡시키며 남의 험담을 늘어놓아 싸움을 일으키는 인도의 민간신앙에서 다툼을 상징하는 신으로 "고토쿠"란 깨달음을 의미하는 일본어이다.
아수라의 고토쿠는 타케자와 집안의 네 자매는 서로를 헐뜯고 시기하며 서로의 불행을 보며 회심의 미소를 짓기도 한다. 그 저변에는 가족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며 상대를 생각하는 따뜻한 감정이 깔렸있다. 원작자의 무코다 쿠니코는 여성을 아수라에 비유하면서 거기에 있는 진정한 가족의 모습과 부모 자식의 감정을 훌륭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주연의 오타케 시노부, 쿠로키 히토미, 후카츠 에리, 후카다 쿄코 등 각 세대를 대표하는 개성있는 배우들이 모여 때로는 아름답게 때로는 두터운 아수라의 모습을 보여준다.
줄거리
[편집]무코다 쿠니코의 인기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타케자와 집안의 네 자매에게 일어나는 네 가지 사랑을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 장녀 츠나코(오오타케 시노부)는 남편을 먼저 보낸 미망인으로, 꽃꽂이 강사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면서 유부남과 사귀고 있는데 그만 그의 아내에게 들켜버린다.
- 차녀 마키코(쿠로키 히토미)는 평범한 샐러리맨 남편과 중학생의 1남 1녀 자녀를 둔 가정 주부이다.
- 삼녀인 타키코(후카츠 에리)는 도서관 사서로 일하고 있지만 결벽증이 있어 좀처럼 결혼은 늦어지고 있다.
- 막내의 사키코(후카다 쿄코)는 가족에게는 비밀로 하며 무명 복서와 동거중이다.
이러한 타케자와 집안은 웬만한 큰 행사가 아니면 좀처럼 모두가 모이는 일이 거의 없다. 그러던 1979년 겨울날 삼녀 타키코의 갑작스런 연락으로 네 자매가 오랜만에 모이게 되는데, 타키코가 흥신소에 확인해 70세의 아버지 코타로에게 숨겨진 애인과 아이가 있다는 것이 알려지며 큰 충격을 받게 된다. 다만 이 사실을 모르는 어머니를 걱정하면서 사건의 해결을 논의해 나간다.
출연
[편집]- 주요 인물
- 미타무라 츠나코 (장녀) - 오타케 시노부
- 45세. 타케자와 집안의 장녀로 미망인이다. 꽃꽂이 강사일을 하며, 만나게 된 유부남과 사귀고 있다.
- 사토미 마키코 (차녀) - 쿠로키 히토미
- 41세. 평범한 회사원의 남편과 1남 1녀의 자녀를 둔 주부이다. 남편 타카오의 외도를 의심하며 노이로제 증세를 보이고 있다.
- 타케자와 타키코 (삼녀) - 후카츠 에리
- 29세. 타케자와 집안의 네 자매 중 유일하게 미혼이다. 도서관 사서로 일하고 있지만 결벽증을 가지고 있어 결혼이 늦어지고 있다.
- 진나이 사키코 (사녀) - 후카다 쿄코
- 21세. 타케자와 집안의 막내로 현재 별볼일없는 무명 복서선수와 동거중이다. 자신보다 성실한 언니들에게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 네 자매의 부모
- 타케자와 츠네타로 - 나카다이 타츠야
- 타케자와 네 자매의 아버지. 나이는 정확지는 않으나 70세쯤이다. 네 자매 사이에서 숨겨진 애인과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의심받게 된다.
- 타케자와 후지 - 야치구사 카오루
- 타케자와 네 자매의 어머니. 67세. 남편의 불륜을 유일하게 모르고 있다.
- 네 자매의 애인 혹은 남편 등
- 히지키가와 사다하루 - 반도 미츠고로
- 츠나코가 다니는 술집의 주인이다. 유부남이지만 츠나코와 사귀고 있다. 츠나코에 푹 빠져 있어 아내 토요코와 이혼하고 결혼도 생각하고 있다.
- 사토미 타카오 - 코바야시 카오루
- 마키코의 남편으로 아내에게 비서와 불륜을 의심받고 있다.
- 카츠마타 시즈오 - 나카무라 시도
- 타케자와 츠네타로의 뒷 조사를 맡은 흥신소의 탐정으로 의뢰자인 타키코를 좋아하게 된다.
- 진나이 히데미츠 - 리키야
- 신인 복서선수로 사키코와 동거중이다.
- 그 외
- 히지키가와 토요코 - 모모이 카오리
- 츠나코와 불륜중인 유부남 사다하루의 아내이다.
- 아카기 케이코 - 기무라 요시노
- 타카오의 비서로 타카오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 오가타 - 마스오카 토오루
- 타카오를 찾아왔던 츠나코의 맞선 상대이다.
- 사토미 요코 - 나가사와 마사미
- 마키코와 타카오의 딸이다.
- 츠지야 토모코 - 콘노 미사코
- 츠네타로의 애인으로 쇼지라는 아들이 있다.
스태프
[편집]- 감독 : 모리타 요시미츠
- 원작 : 무코다 구니코
- 각본 : 츠츠이 토모미
- 제작자 : 혼다 히데유키
- 제작 총괄 : 시마타니 요시나리, 야스나가 요시오, 카토 하루키, 후루야 후미아키
- 프로듀서 : 이치가와 미나미
- 촬영 : 키타 노부야사
- 편집 : 다나카 신지
- 미술 : 야마자키 히데미츠
- 녹음 : 하시모토 후미오
- 음악 : 오오시마 미치루
- 제작 프로덕션 : 도호
- 제작 협력 : 도호, 하쿠호도, 마이니치 신문, 일본 출판 판매
- 배급 : 도호
수상 정보
[편집]Asura (TV series)
| series | |
| title | Asura |
|---|---|
| original title | I'm not sure what to do |
| transcription | Ashura no Gotoku |
| country of production | Japan |
| original language | Japanese |
| genre | drama |
| year of publication | 2025 |
| length | 55 – 66 minutes |
| episodes | 7 |
| idea | Kuniko Mukōda |
| director | Hirokazu Koreeda |
| script | Hirokazu Koreeda |
| production | Yasuo Yagi |
| Music | fox capture plan |
| camera | Mikiya Takemoto |
| premiere | Jan. 9, 2025 on Netflix |
| → Cast | |
Asura ( Japanese: 阿修羅のごとく, Ashura no Gotoku ) is a Japanese television series based on a book by author Kuniko Mukōda and directed by Hirokazu Koreeda . The series will be available on the film platform Netflix from January 9, 2025.
Plot
[ Edit | Edit source ]Asura is set in Japan in the 1970s. It focuses on the four sisters Tsunako, Makiko, Takiko and Sakiko and their families. In the first episode, they meet at the invitation of the worried Takiko, who has found out through a private detective that her 70-year-old father has a lover with a son who calls him "Papa". The four daughters consider whether they should tell their mother about it or stay out of it to protect their mother. Infidelity in marriage is a theme that runs through all the episodes, as the eldest, widowed sister Tsunako, an Ikebana teacher who is always seen dressed in a kimono, is in a love affair with a married man whose wife knows about it. The traditional housewife and mother Makiko suspects her husband Takao of being unfaithful to her and not always working when he is away from home for longer periods of time.
The two younger sisters, Takiko and Sakiko, are very different and their relationship is marked by jealousy and misunderstanding. Takiko is a reserved librarian who is very slow to open up to the advances of private detective Shizuo Katsumata, while Sakiko, who works as a waitress, appears to be more extroverted. Her boyfriend Hide is a boxer. Sakiko acts as if she were his trainer and tries to make him a Japanese champion. Over the course of the series, the two younger sisters get married, Sakiko becomes a mother and has to endure a difficult fate.
The death of their mother in the third episode of Asura brings new challenges for the four sisters. So that their father no longer lives alone in his old Japanese house, Shizuo Katsumata moves in and wins over the reserved Takiko.
There are always occasions for the sisters to get together, and they always support and help each other in times of crisis, even if their different life plans do not always harmonize. In one of the last scenes, the four sisters are pickling cabbage together in the garden of their parents' house, an activity they used to do together with their mother. The men stay in the background. The old father watches the four women and says to his two sons-in-law, Takao and Shizuo, that women are like Asura , feminine on the outside but full of jealousy and with many faces on the inside.
background
[ Edit | Edit source ]In addition to what happens in the family, Asura also describes the living conditions in Japan in the 1970s: what role was expected of women at that time, how they distanced themselves from certain traditional behaviors, and what conventions existed. Koreeda said of the plot of his series, which is based on the book by Kuniko Mukōda: "What makes Kuniko Mukoda's dramas so rich are the superficial poison exchanged in conversation and the love hidden behind those cruel words." [ 1 ] The book on which the series is based was made into a series by the Japanese television station NHK in 1979 and into a feature film in 2003. [ 2 ]
production
[ Edit | Edit source ]Asura was produced by Yasuo Yagi, who had worked with the author Kuniko Mukōda before her death, and produced by the Tokyo -based production company Bunbuku. [ 3 ] The television drama is accompanied by songs by the Japanese band Fox Capture Plan. [ 4 ] The first song on the soundtrack, called "Higher", was praised by critics as being particularly successful. [ 5 ] Behind the camera was the photographer, artist and cameraman Mikiya Takimoto , who had already worked with Koreeda on The Third Murder , Like Father, Like Son and Our Little Sister . [ 6 ]
The series was recommended by Netflix for ages 13 and up. [ 7 ]
occupation
[ Edit | Edit source ]Asura runs on the private television platform Netflix in Japanese with subtitles
| role | actors |
|---|---|
| Tsunako | Rie Miyazawa |
| Makiko | Machiko Ono |
| Takiko | Yū Aoi |
| Sakiko | Suzu Hirose |
| Takao Satomi | Masahiro Motoki |
| Shizuo Katsumata | Ryūhei Matsuda |
| Hidemitsu Jinnai | Kisetsu Fujiwara |
| Kōtarō Takezawa | Jun Kinomura |
reception
[ Edit | Edit source ]On decider.com, the series was praised by Liz Kocan, who particularly highlighted Makiko, played by Machiko Ono : "everyone in the cast performs their parts flawlessly, but it feels as though Machiko Ono, who plays Makiko, is the most complex character so far." [ 8 ] Overall, she recommends Asura .
Nick Schager on Thedailybeast.com was similarly enthusiastic: "At once highly particular and poignantly universal, it's the year's first grand television surprise, and additional confirmation that few filmmakers are as empathetic, nimble, and masterful as Kore-eda." [ 9 ] He also praised the leading actresses: "... much of the series' charm is due to its cast's excellent performances, all of which lend it vibrant, distinctive personality. " [ 9 ]
According to Pallavi Keswani of the Hindu Post, some of Asura 's best scenes include the sisters' gatherings: "The show comes crackling alive when the four sisters gather around the dinner table to reminisce about their childhood food ... Rie Miyazawa, Machiko Ono, Yu Aoi, and Suzu Hirose demonstrate an ability to easily dissolve into puddles of laughter while holding on tight to their respective storylines. There is yet to emerge a weak performance under the direction of Kore-eda. " [ 2 ]
web links
[ Edit | Edit source ]individual references
[ Edit | Edit source ]- ↑ 'Asura': A Modern Take on a Classic Japanese Family Drama Streams January 9. Retrieved January 20, 2025 (English).
- ↑a b Pallavi Keswani: 'Asura' series review: Hirokazu Kore-eda returns with another messy family drama . In: The Hindu . January 11, 2025, ISSN 0971-751X ( thehindu.com [accessed January 20, 2025]).
- ↑ Sara Merican: Netflix Unveils Japanese Series 'Asura,' Written & Directed By Hirokazu Kore-eda. In: Deadline. November 12, 2024, accessed January 20, 2025 (American English).
- ↑ Biography. Retrieved January 20, 2025 (Japanese).
- ↑ Soundtrack Spotlight Track: “Asura” Opening Credits Theme. In: Cinematic Point Of View. January 17, 2025, accessed January 20, 2025 (English).
- ↑ Mikiya TAKIMOTO - 瀧本幹也 | shashasha - Photography & art in books. Retrieved on January 20, 2025 (English).
- ↑ https://www.netflix.com/gr/title/81759233
- ↑ 'Asura' Netflix Review: Stream It Or Skip It? January 9, 2025, accessed January 20, 2025 (American English).
- ↑a b This Is the Year's First Great New TV Series. January 13, 2025, accessed January 20, 2025 (English).
「아수라와 같이」Netflix 전 7화의 개요와 매력을 철저히 해설

1979년에 방송된 명작 드라마 '아수라처럼'이 Netflix에서 리메이크 버전으로 부활했습니다.
오시에 히로카즈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호화 캐스트진이 화제를 모아 전체 7화 구성의 드라마가 많은 시청자를 매료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각 에피소드의 개요와 작품의 매력을 자세히 설명하고 볼거리를 전합니다.
- Netflix 판 「아수라와 같이」의 전체 개요와 오리지널 판과의 차이
- 전 7화의 개요와 각 에피소드의 볼거리
- 오시에 히로카즈 감독의 연출과 호화 캐스트의 매력
- 시대 배경과 현대와의 링크에 의한 테마성
Netflix 버전 「아수라처럼」의 전체 개요
Netflix판 『아수라와 같이』는, 1979년에 방송된 무코다 쿠니코의 명작 드라마를 현대에 되살린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오시에 히로카즈 감독이 다룬 본작은, 네 자매를 중심으로 전개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당시의 시대 배경과 함께 섬세하게 그리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판에의 리스펙트를 담으면서도, 현대의 시점을 도입한 새로운 해석이 많은 시청자를 매료하고 있습니다.
원래 버전과의 차이와 리메이크 배경
오리지널 판의 「아수라와 같이」는, 4자매의 가족 관계나 각각의 인생의 갈등을 테마로 한, 당시의 사회를 비추는 드라마였습니다.
Netflix 버전에서는, 이야기의 대근은 그대로, 현대적인 영상 기술이나 연출 을 도입해, 한층 더 리얼리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메이크 버전에서는 각 캐릭터의 심리 묘사가 깊이 파고 있어 시청자가 감정 이입하기 쉬운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시에 감독은 리메이크의 배경에 대해 “가족이라는 테마는 시대를 넘어 보편적이었고, 다시 그 본질을 그리고 싶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당시의 시대 배경을 충실히 재현하면서도, 현대의 시점에서 재구축된 이야기가 특징입니다.
시대를 초월한 테마성의 매력
'아수라와 같이'는 가족이라는 보편적인 테마를 그리면서도 시대별 사회의 가치관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Netflix판에서는 1979년이라는 고도 경제성장기를 마친 일본사회를 무대로 가족의 본연의 자세와 개개의 삶의 방식을 정중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현대에 사는 시청자에게도 울리는 보편적인 메시지가 곳곳에 담겨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족의 유대'와 '개인의 선택'이라는 주제는 현대사회에서도 중요한 문제로 논의되는 경우가 많아 시청 후에 깊게 생각하게 되는 내용이 되고 있습니다.
Netflix판 「아수라와 같이」는, 오리지날판의 매력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해석으로 현대의 시청자에게 소구하는 작품입니다.
전7화의 개요를 자세하게 해설
Netflix판 『아수라와 같이』는, 총 7화로 구성되어 있어, 각 에피소드가 4자매와 그 가족의 이야기를 깊이 파고 있습니다.
이하에서는, 각 이야기마다의 개요를 자세하게 소개해, 이야기의 진행과 볼거리를 해설합니다.
1화 : 가족의 균열이 시작되는 순간
이야기는, 가족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아버지·항타로가 병상에서 쓰러지는 곳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네 자매는 한자리를 만나지만 아버지의 불륜을 시사하는 단서가 발견되어 가족의 균열이 나타 납니다.
각각이 숨기고 있던 비밀이 서서히 밝게 나오는 복선이 늘어져 드라마의 긴장감이 단번에 높아집니다.
제2화:각각의 비밀이 분명히
네 자매는 각각의 사정을 안면서 아버지의 행동의 뒷면을 탐험하기 시작합니다.
특히, 차녀·마키코가 남편과의 불화를 털어내는 씬에서는, 가정의 내정이 적나라하게 그려집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네 자매가 직면하는 개별 문제가 초점을 맞추고 그녀의 심리적 갈등이 부각됩니다.
제3화: 흔들리는 가족과 깊어지는 대립
아버지의 비밀이 더욱 파문을 불러 네 자매 사이의 의견의 대립이 격화합니다.
이번에는, 자매 각각이 안는 문제가 교착해, 가족의 유대가 시험되는 순간이 방문합니다.
보는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가족 관계의 묘사가 인상적입니다.
4화 : 네 자매의 유대가 시험된다
과거의 기억과 현재의 상황이 교착해, 4자매는 다시 마주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에 몰린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가족으로서의 유대를 되찾기 위한 시련이 그려져 감동적인 장면이 전개됩니다.
5화: 아버지의 뒷면과 과거
항타로의 과거에 관한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납니다.
가족의 장으로서의 측면뿐만 아니라, 그가 숨기고 있던 또 다른 얼굴 이 날뛰고, 이야기는 더욱 깊이를 더합니다.
6화: 가족 선택과 운명의 분기점
가족이 각각의 선택을 강요당하는 장면이 그려집니다.
특히 네 자매의 미래를 향한 결정이 시청자에게 큰 볼거리가 됩니다.
7화 : 감동의 클라이맥스와 미래에 대한 희망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네 자매가 새로운 미래로 걸어 나가는 모습이 감동적으로 그려집니다.
많은 복선이 회수되어 가족의 유대를 테마로 한 이야기가 아름답게 완결됩니다.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감동의 결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Netflix판 「아수라처럼」의 매력이란?
Netflix판 『아수라와 같이』는, 명작 드라마의 리메이크로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매력은, 시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섬세한 연출, 호화 캐스트의 연기, 그리고 시대 배경과 현대의 테마가 훌륭하게 융합하고 있는 점에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작품의 매력을 3개의 시점으로부터 파헤칩니다.
오시에 히로카즈 감독의 섬세한 연출
오시에 히로카즈 감독은 가족과 인간 관계를 정중하게 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작에서도 그 수완이 마음껏 발휘되고 있어, 등장 인물의 세세한 감정의 변화가 리얼하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특히 네 자매의 대화 장면에서는 말뿐만 아니라 침묵과 시선의 교차를 통해 긴장감과 유대가 그려져 있습니다.
또, 화면 구도나 카메라 워크에도 집착을 볼 수 있어 가정내의 좁은 공간에 있어서의 복잡한 인간 관계를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하고 있습니다.
호화 캐스트의 연기와 캐릭터성
본작의 또 다른 매력은 미야자와 리에, 오노 마치코, 아오이 유, 히로세 스즈 등 실력파 여배우들이 네 자매를 연기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개성적이면서, 가족으로서의 리얼리티를 느끼게 합니다.
미야자와 리에가 연기하는 장녀·츠나코 는, 가족을 정리하는 리더적 존재로, 그 냉정함과 안에 숨긴 갈등이 보는 사람을 끌어들입니다.
또, 오노 마치코가 연기하는 차녀·권자의 정열적인 일면이나, 아오이 유가 연기하는 삼녀·타키코의 독특함, 히로세 스즈가 연기하는 사녀·사키코의 순수함이 이야기를 보다 매력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겨드랑이를 굳히는 쿠니무라 하야와 마츠자카 케이코 등 베테랑 배우진의 연기가 이야기 전체에 중후감을 주고 있습니다.
시대 배경과 현대와의 링크
Netflix판 「아수라와 같이」는, 1979년의 일본 사회를 무대로 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는 고도 경제 성장기를 거친 일본이 성숙기에 들어가는 한편, 가족의 본연의 태도가 서서히 변화하기 시작한 시대입니다.
본작에서는, 당시의 사회 배경이 정중하게 그려져 의상이나 세트, 일상 생활의 묘사로부터도 그 시대의 공기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편, 현대의 시점에서 재해석된 테마가 현대의 시청자에게도 울리는 내용이 되고 있습니다.
가족의 유대나 개인의 갈등이라는 테마는, 어느 시대에도 공통되는 보편적인 것이며, 많은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요소가 겹치고, Netflix판 「아수라와 같이」는, 구작의 팬에게도 신규 시청자에게도 사랑받는 작품으로서 완성하고 있습니다.
정리 : 「아수라처럼」의 새로운 매력을 체감하자
Netflix판 『아수라와 같이』는, 가족 드라마의 진수를 그려낸 일작입니다.
네 자매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는 가족의 유대와 갈등을 리얼하게 그려, 보는 사람에게 깊은 공감과 감동을 줍니다.
오시에 히로카즈 감독에 의한 섬세한 연출이나 호화 캐스트의 압도적인 연기가,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가족 드라마의 진수를 그린 한 작품
『아수라와 같이』는 단지 가족 드라마에 머물지 않습니다.
개별 캐릭터가 안고 있는 갈등이나 선택이 정중하게 그려져 가족의 본질 에 육박하는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시청 후에는 가족이나 인생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는 장면이 많아 드라마를 넘은 깊은 체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시대 배경과 현대의 시점이 융합한 테마성은, 어느 세대의 시청자에게도 울리는 것이 있습니다.
시청 후 깊어지는 고찰의 즐거움
이 작품은 시청 후 감상을 공유하거나 고찰을 깊게하는 즐거움도 매력입니다.
이야기의 복선이나 캐릭터들의 선택을 되돌아보고, 자신 나름의 시점에서 해석을 넓히는 것으로, 더 많은 발견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가족이나 친구와 소감을 이야기하는 것으로, 새로운 시점이나 공감 이 태어날지도 모릅니다.
SNS 및 리뷰 사이트에서 다른 시청자와 의견을 교환하면 이야기의 매력을 더욱 깊게 즐길 수 있습니다.
Netflix판 『아수라와 같이』는, 가족 드라마의 새로운 가능성을 나타내는 일작입니다.
꼭 이 이야기를 통해 가족이나 인생의 깊이를 느껴보세요.
- Netflix판 『아수라와 같이』는 오리지널판의 매력을 계승해 현대적인 해석을 더한 리메이크 작품
- 오시에 히로카즈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호화 캐스트의 박진한 연기가 볼거리
- 전 7화로 구성되어 각각의 에피소드가 가족의 유대나 갈등을 깊이 그린다
- 시대 배경과 현대의 시점이 융합해, 보편적인 테마가 그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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