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1
중앙기관 정무원들 올해 첫 금요로동 진행
로동신문
성, 중앙기관 정무원들 올해 첫 금요로동 진행
필승의 신심드높이 올해 전민총돌격전의 출발진지를 차지한 성, 중앙기관 정무원들이 6일 농사차비로 들끓는 평양시안의 농장들에서 첫 금요로동을 진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크나큰 격정속에 받아안은 그들은 경제강국건설의 주타격전방인 농업전선을 힘있게 지원할 드높은 열의를 안고 짧은 기간에 많은 영농물자들과 질좋은 거름을 마련하였다.
김일성광장을 출발한 정무원들은 수도 평양의 남새공급기지인 만경대구역 원로남새전문농장, 력포구역 류현남새전문협동농장과 동물사료농장으로 향하였다.
내각사무국, 금속공업성, 석탄공업성, 국토환경보호성, 만수대창작사, 출판지도국, 락원지도국을 비롯한 수십개 단위의 일군들은 만경대구역 원로남새전문농장에서 보람찬 금요로동의 하루를 보내였다.
자동차들에 소농기구들과 거름을 가득 싣고 농장에 도착한 정무원들은 뜻깊은 올해에 더 큰 승리를 안아올 일념으로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믿음직하게 지켜가는 농업근로자들과 함께 영농작업을 진행하였다.
력포구역 류현남새전문협동농장에 달려나간 전력공업성, 화학공업성, 수매량정성, 혁명사적지도국, 국가해사감독국, 계급교양지도국 등 여러 단위의 정무원들은 농업근로자들속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신년사의 사상과 정신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는 한편 거름부리기와 펴기를 걸싸게 해제끼였다.
동물사료농장의 포전들은 당의 사상과 정책을 관철하는 총동원전의 앞장에서 대중과 숨결을 같이하며 혁신적성과를 이룩해가는 국가계획위원회, 경공업성, 수산성, 기계공업성, 대흥지도국, 은하지도국을 비롯한 많은 단위 일군들의 헌신적인 로력투쟁으로 끓어번지였다.
성, 중앙기관 정무원들의 올해 첫 금요로동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신년사에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여 농업생산에서 자랑찬 성과를 이룩해나갈 혁명적열의에 넘쳐있는 농업근로자들을 고무해주었다.
【조선중앙통신】
-만경대구역 원로남새전문농장에서-
본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