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8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최상천 교수님).이분을 알아야 한다.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최상천 교수님).이분을 알아야 한다.



자력갱생이 찾은 소중한 사람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최상천 교수님).이분을 알아야 한다.스트레스 해소방 3F자력갱생
2017.08.28 18:09댓글수0공감수 14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멍때리고 있으면 기득권의 호구로 살아가게 된다. 살아남을려면 최상천교수님의 강의를 들어야 한다.



살면서 참 많은 사람을 만나고 이별하고 또 만나고 하지만

정말 이런 사람과 내 남은인생 같이 하고싶다 싶은 그런 사람이 있다. 최상천 교수님은 나의 그런 사람이다.



일면식도 없고 그 어떤 연결고리도 없지만 내가 살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결이 참 비슷하시다.



이분을 처음 접한건 2017년 대통령 조기선거를 하기전 민주당 경선에서 이재명 시장님을 지지하면서 여러 유튜버들 방송을 보고 다양한 분들의 생각을 듣고 하면서 어느 유튜버가 추천하여 처음 방송을 보게 되었다.



이분의 방송을 보면서 아 내가 참 정치에 무지했구나.. 하는 생각을

혀를 치며 많은 깨달음을 얻었다.



나도 내 나름대로 근현대사 공부도 어느정도 하고 팟빵도 열심히 듣고 김어준의 파파이스, 새가 날아든다, 이박사 이작가 이이제이, 미디어 몽구, 이상호 기자의 고발뉴스 등



참 다양한 분야의 진실의 방송을 보고 들으면서 대한민국 사회를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몰랐던 것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



지금의 진보세력과 민주당 문제가 장난이 아니다. 외부의 적보다 내부의 적이 항상 더 위험한데 내부의 적이 이렇게 많으니 항상 분열하여 친일파 기득권 세력에게 보기좋게 잡아먹히지.. 그렇게 분열하는 동안 힘없는 국민만 개죽임을 당하고..





이분의 강의를 들으면 이승만,박정희,전두환,김영삼,김대중,노무현,이명박,박근혜,문재인,안철수,이재명 등 대한민국의 굵직한 정치인들과 대한민국사회의 현실과 진실을 그리고 이놈의 나라가 왜 이모양으로 망가졌는지 많은것들을 알수가 있다.



이렇게 뻐가되고 살이되는 빛과소금과도 같은 방송을 해주시는 최상천교님의 간략한 이력을 보면...



이승만,박정희,전두환,김영삼,김대중,노무현,이명박,박근혜,문재인,안철수,이재명






1951년 대구 출생

고려대학교 사학과, 동대학원 졸업

대구가톨릭대학교 역사교육과 교수(1983.3~2000.8)

민주화를 위한 전국교수협의회 활동(1988~2000)

민중당 대학위원(1991~1992)

사람나라(출판사) 대표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장 겸 연구소장(04.12~05.12)

교육기획력실천모임 대표(2008.2.~현재)



저서 : 『알몸 박정희』(2001), 『알몸 대한민국 빈손 김대중』(2001)



최상천 교수님의 유튜브 방송을 보고 싶다면 유튜브에서 최상천의 사람나라 로 검색을 하시면 바로 나와요. 아님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바로 연결 됩니다.



최상천 사람나라 유튜브채널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