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7

고은광순 실미도의 아이히만들과 실미도로떠난 7인의 옥천청년들

Facebook

<실미도의 아이히만들>과
<실미도로떠난 7인의 옥천청년들>을 읽으면서....
실미도사건에 관심을 가지시고 책도쓰시고 진상을 밝히고자 애쓰시는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신들이 있어서 이나라가 지탱이됩니다.고맙습니다.....
저는 실미도 사건 공작원 유족회 대표 임충빈입니다
국가의 배신으로 실미도 공작원들은 사지에 몰리게되어 어쩔수 없는 교전으로 일부사상자가 발생되었습니다.
그들은살인자입니까? 정당방위입니까? 국가가 살인범입니까?
저희는 34년동안 아무것도 모르고 부모님의 애간장만 타들어가는것만 보면서 불안하게 살았습니다.
실미도의 실체를 알게된 후17년이나 되었습니다.
오빠들의 명예회복은 커녕 유해도 어디에 있는지?조차 아직도 모르고있습니다.
오빠들에게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너무불쌍하고 가슴아프며 분노합니다...
그동안 실미도에 관련된 서적이나.재판기록.국방부 과거사 진상보고서 등등을 손에 지는순간부터 울면서 가슴조이며 벌벌떨면서 읽었습니다.실미도는 알면알수록 화가 나고 응어리 진 가슴을치며 울며불며 잠못이르며 살고있습니다.해결 될때까지 평생 살아야 될것 같아 두렵습니다. 국가에 대한 원망.대통령에 대한 원망,하느님과 모든 신 들에게 까지도 원망스럽습니다.
부들부들떨면서 우는 자신의 감정을 가다듬기 위해서 눈물을 머금고 글을씁니다.2021년 8월 27일 새벽3시 35분입니다.
어떻게할까? 바위에 계란치기...억울하고 분합니다.
오빠들의 유해인도와 명예회복을 위한것은 우리유족들의 몫입니다.
국가와의 싸음은 외로운싸움이며
온갖 가슴과 머리를짓누릅니다
당한 당사자및 유족들만 억울할따름입니다....
살아남은 4분의 오빠들은 부상으로 그 아픈 몸을 이끌고 혹독하고 살벌한 비밀 재판과 심문을 받았을 오빠들 회유와 협박도 희망의 빛인줄 알았건만 국가는 끝까지 은폐하기 위해서 적반하장으로 천인공노한 사형까지 시켰습니다.
국가란 왜 존재합니까?
누구를 위한 국가입니까?
원망과 증오스럽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누굴 믿어야
합니까?서로 책임만 전가하고 회피 하여 50년이 넘게 세월이 흐르고있습다
정치를 하시는분들도 국회도.국방부도 등등 모두에게 원망과 분노도 아깝습니다.. 용서라는단어 존재자체가 무색합니다.이 아픔이 대물림이 되고있습니다.
대물림으로 인하여 이에는 이 ... 생각이 많아집니다
자신도 무섭게 변모해감을 느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해결할 법이 없습니다.
저희가 국가와 싸우기에는 힘도 능력도 법도없습니다
국내,외, 기자님께서는 실미도 사건의 실체 를 전세계에 알려서 해결책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y be an image of text that says "7인의 옥천청년들은 실미도로 떠나 희생이 되었나?' 실미도의 '아이히만'들 실미도 50주기에 부쳐 한검정애지 과거사 진상규명위원이었던 안김정애가 밝히는 진실- 불법적, 탈법적 모집과 비밀재판! 왜 박정희 정부는 철저하게 사실들을 감춰왔나? 사형수4인의 시체는 왜 안 돌려주는 것일까? 해원하고 억울한 죽음을 역사의 어두운 구석에 진실의 빛을 비춘다! 찾습니다! 실미도 생존 <저자:안김정애> 공작원을 이야기들! <저자: <져자:고은광순> 대관절 무엇 때문에 1.21 김신조 사태가 전국민이 알아야 할숨겨진역사! 정부는 18세, 19세 청년들을 사지에 몰아넣 했을까? 실미도로 떠난 7인의 옥천청년들 감언이설로 청년들을 피어내고 사망 후에도 은페에 급급했던 정부! 7人의 희생이 헛되지 않기를 책을통 한반도의 엉터리 현대사가 바로 잡히기를! 도끼부인의 달달한 根scbo 옥천귀촌 8년 고은광순의 '도끼부인의 달달한 시골살이' 모시는"
박길수 and 8 others
2 shares
Like
Comment
Share

0 comment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