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7

17 고리형순환생산체계 확립, 원료생산 1.7배 장성



류경

주체106(2017)년 11월 1일 [현지보도]

고리형순환생산체계 확립, 원료생산 1.7배 장성

-순천시원료기지사업소에서-



인민생활문제를 제일중대사로 내세운 당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순천시원료기지사업소에서 농산과 축산의 고리형순환생산체계를 확립함으로써 지난해에 비해 원료생산을 1.7배로 끌어올리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일군들은 질좋은 거름을 더 많이 생산하는것을 원료증산의 중요한 방도로 틀어쥐고 축산기지운영을 실리있게 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과학적으로 진행해나갔다.

자력자강의 위력은 곧 과학기술의 위력이라는것을 명심한 종업원들은 해당 단위의 기술자들과 창조적지혜를 합쳐 순천시음료공장에서 나오는 부산물에 발효균을 배합하여 영양가높은 돼지먹이로 리용함으로써 사료단위를 이전보다 절반이상 줄이고있다.

토착미생물발효먹이를 개발리용하여 종전에 비해 많은 땔감과 로력을 절약하면서도 집짐승마리수를 늘여 원료생산에 이바지할 많은 거름을 마련하여 포전들에 냈다.

일령별, 증체별, 알낳이률에 따르는 먹이처방을 바로 하는 등 닭사양관리를 과학기술적으로 하여 많은 닭알을 생산할뿐아니라 닭배설물은 첨가제를 배합하여 집짐승사료로도 대용하고 땅을 걸구는데도 효과있게 리용하고있다.

축산을 대대적으로 하여 질좋은 거름으로 지력을 높인 결과 사업소에서는 뜻깊은 올해에도 흐뭇한 농사작황을 마련하여 순천식료가공공장에 원료를 충분히 보장해주고있다.

순천시원료기지사업소의 종업원들은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할 일념으로 원료기지운영을 더욱 활성화하기 위한 투쟁에 헌신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쳐가고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