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9

Amazon.co.jp : The Demons Come (DVD) : 지앙 웬 카가와 테루유키, 치안 · 홍뽀, 치안 웬, 치안 웬, 치안 웬 : DVD

Amazon.co.jp : The Demons Come (DVD) : 지앙 웬 카가와 테루유키, 치안 · 홍뽀, 치안 웬, 치안 웬, 치안 웬 : DVD


The Demons Come (DVD)
지앙 웬 (출연, 감독, 프로듀서), 카가와 테루유키 (출연) Format : DVD
4.0 out of 5 stars 50 ratings

Run time : 2 hours and 20 minutes
Release date : November 22, 2002
Actors : 지앙 웬 카가와 테루유키, 치안 · 홍뽀
Subtitles : Japanese
Language : Mandarin Chinese (Dolby Digital 2.0 Stereo)
Studio : 제 네온 엔터테인먼트
Producers : 지앙 웬
ASIN : B00006RTUV
Product description

내용 ( "키네마旬報社"데이타베이스보다)

지앙 웬 감독, 카가와 테루유키 주연 의한 제 2 차 세계 대전 말기의 일본 점령 하의 중국을 무대로, 마을 사람들과 일본 병과의 이상한 인연과 결국 일전 미친 결말까지를 그린 전쟁 드라마 . 카가와 테루유키의 열연이 화제가 된 칸 국제 영화제 그랑프리 수상작.
내용 ( 「Oricon」데이타베이스보다)

2000 년 칸 국제 영화제 그랑프리를 수상한 감동의 휴먼 드라마. 제 2 차 세계 대전 말기의 일본 점령 하의 중국을 무대로, 마을 사람들과 일본 병과의 이상한 인연과 결국 일전 미친 결말까지를 유머와 충격으로 그린다. 출연은 치안 웬 카가와 테루유키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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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reviews
4.0 out of 5 st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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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야나

TOP 1000 REVIEWER
5.0 out of 5 stars 좋았다Reviewed in Japan on April 12, 2015
Verified Purchase
전쟁의 시비는 묻지 않는다. 여기에서 그것은 이미 하나의 상황이며이 부분에서 대안이 없다.
전시의 상실 일본군이嬲り殺し에 맞는 것을 여러 번 목격했기 때문 겠지만 살아 포로의 치욕을받지 않고라고하는 것은 굉장한 스트레스를 개인에도 조직에도 침투시키는 것일까. 감독은 일본인과 조직의 정신력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카가와 테루유키가 연기 꽃집 중사는 결국 전투에서 죽지 않았다 이상은 일찌감치 원대 복귀가 가능하지 않으면 일본 측의 정신 구조와 대응을 감안할 때 손실 밖에 대안이 없었던 게 아닐까?
일단 이런 상황에 빠진 자신이 살아 일본에 돌아 간다는 것이 어떤 일인지 관계자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희미하게 느끼고 있었지만, 돌아갈 것이라면 돌아가고 싶은 마음에 감히 생각 않으려 고했던 것이다.
마을의 선택은 일본인 · 꽃집 중사는 증발 해달라고하거나 일본이 전쟁에 패배 한 후 포로로 당국에 내미는까지 기르고 두는 정도 밖에 없을 것이다. 그러지 않을 수있을 것 같지 않다 때문이 영화에서 그려진 같은 협상과 전말이 있었지만. 워낙 상대는 도깨비이다.
일본 육군의 중대 일까? 중대장의 역할과 입장에서 생각하면 간첩이나 함정에 경계는 당연, 그것은 옥음 방송이 있던 곳에 조속히과 바꿀 수없고, 한 중대의 운영 방침 따위 위에서 구체적인 지시가 없다면 경우 대체로 바꿀 필요도 없을 것이다.
그래서하지만 그러나 이곳까지 가치 가는지 미묘한 것이다. 패전이 정해진 이상, 중대는 머지 않아 무장 해제되고 국민당 또는 팔로군의 관리하에두기 위하여려고했다. 그러한 예상이 서이 단계에서 담당 지역 중국 주민들의 항일 스파이 의혹 인 셈이다. 굳이 격렬하게 정화 작용 끝까지 일본 도깨비의 기상을 올릴 것인가, 그렇지 않고 수용까지 며칠을 원만하게 끝낼 수도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오랜 배우고대로 한 것이다. 일본 측 으로서는 허리가 파하고 약세되면 무장 해제를 기다리지 않고 인민들에게 살해 될 수 있다고 생각도 셈이다. 워낙 사람의 수가 다르다. 말처럼 실은 일본군에 여유 따윈 없다.
국민당 정부가 철저한 항일을 선택하고 개별 전투에서 패배도 전쟁 종결을 자력으로ひり出す수가 없다 황군이라는 것은 역시 손을 펼쳐 너무 버린 것이 원인이며 우리는 그 실패는 반성해야한다. 그리고 실패와 구조를 선반에 올려 높은 스트레스 상황에 질질 8 년 군사를 둔 것은 최소한의 소행이며 낭비 일반 중국인의 원망을 많이 샀다 것도 인정하지 않는 수가 없다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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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시

5.0 out of 5 stars 역시Reviewed in Japan on October 18,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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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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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99 세

5.0 out of 5 stars 단순한 뿌로빠간타 영화가 아니다 박력Reviewed in Japan on April 11,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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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로 제 2 차 세계 대전을 그린 걸작입니다.
단순히 중국이 무대 그렇다고 정치적 의도 (뿌로빠간타)가 얽혀있는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은 코믹하게, 중반은 인정에 그리고 후반은 광기에 ...

이것은 일본뿐만 아니라 전쟁이나 민족 분쟁이있는 지역이면
어디서나있을 수있는 이야기.

그것을 단번에 보여주는 감독의 힘에 감탄했습니다.
분명히 말하고, "쉰들러리스트"등과는 비교가되지 않을 정도로
전쟁의 무의미 함, 광기를 그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쓸데없는 감상과 음악에 "울음"을 연출하는 것도 아니고,
담담하게 인간의 감정을 그려 버린이 작품은
확실히 걸작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흔들리는'라고 카가와 테루유키의 연기 정말 좋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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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CY

5.0 out of 5 stars 잘되어 있습니다Reviewed in Japan on December 18,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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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쨌든 일본 병의 그리는 방법이 실로 리얼 초점을 얻고있는 데 놀랐다.
일본인의 사고 방식이나 행동 패턴 정신적 인 것까지 세세하게 분석 만들어져있다.
이 감독은 전시 검증을 상당 면밀히했던 것으로 보인다.
수수께끼 오프닝에서 코믹한 전개되고 유머러스하면서도
곧 진지하게되고 볼도 끔찍한 대학살에 ···.
공허함이 남아 복수극에서 추격을 거는듯한 부조리 불합리한 라스트 ···.
영화의 모든 에센스가 막혀 있고, 템포 속 시원 진행하고
아시아 영화에 흔히있는 다소 감정을 과장 연기에 조금 벽역시킬 수 있지만,
그 이상으로 전시를 무대로 한 인간 드라마로 좋고
완성 마다 높은 것으로 보인다.
전쟁 영화로는 「염 628」과 함께 명작이라고 말해도 좋을 것이 아닌가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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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e37

5.0 out of 5 stars 카가와 테루유키의 장렬한 세계 데뷔Reviewed in Japan on September 24, 2020

파트 컬러, 흑백에서 중국 농촌에서 일본군 지배와 국민당 정권 수립이 그려져있다. 있는 농촌에 일본군 병사 (카가와 테루유키)가 묶여 가방에 던져진다. 누가 던진인지는 불명이지만, 이상한 일본군 병사와 농민과의 교류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됨. 일본군을 다룬 중국 영화는 대부분 이상한 집단 의식에 몰두하는 이상한 일본인이 나오지만 그들의 관념 속의 일본 병이며, 실제 일본 병이없는 경우가 많다. 이 영화는 키치 일본인의 멘탈리티 (허세되자시기 마음) 등을 그리고 반환 칼로 돈에 약한 중국인의 정신을 그린다. 오해와되자시기 마음에 의한 농민 학살의 비극을 거쳐 일본 병의 얼굴에는 학살자의 증거라고도 할 화상의 흔적이 남아있다.

한편 살아남은 농민 주인공도 사기의 국민당 정권이라는 새로운 문제가 나타난다. 희화 적이면서도 다각적 인 중국 현대사를 그려 뛰어난 작품. 중국에서 오랫동안 상영 금지했다는 것은 절차 적 문제가 아니라 단순한 중국 선전은 없었기 때문은 아닐까.

내가 보유하고있는 중국판 DVD는 카가와 테루유키가 일본군 병사의 후를 연기 한 쇼트 필름이수록되어있어 흥미로웠다. 노인이 된 군인은 일중 국교 회복 후 학살 현장을 방문 살해 수법을 말한다. 본래 착한 사람이어야 할 일본인이 집단의 입장에 따라 태도를 표변시키는 마술을 꼬집은 것이다. 姜文감독의 복합적인 관점과 굳이 위험을 가지러 갔다 카가와 테루유키의 활력에 탈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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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宇太

5.0 out of 5 stars "악마"라고 누군가Reviewed in Japan on May 18, 2015

스포일러주의.
이 영화를보고 난 때 느낀 것은
"아, 누가 아래에 서서 싶지 않아 누구에게나 시작 싶지 않다"는 강렬한 감정이었습니다.
전쟁이라는 극한 상황에 처했을 때 사람들의 인간성의 자연스러운 발로 인 것이다 분명한 행동은 틀에 끼워진 평가되는 것입니다.
게다가 테두리는 그때 그때의 권력 상황에 따라 변화하고 그에 농락 된 사람들은 '인간성'을 버리고 인간 "이 아닌"뭔가되는 것입니다.
이 영화는 그것을 강렬하게 그려 내고있었습니다.

마을과 마음을 다니게 된 것이 군 내에서의 입장을 나쁘게하고 생명의 은인들을 적극적으로 살해 않으면 안되었다 꽃집小三郎.
반년도 포로의 존재에 몰래 마을의 아이들과 사이 좋게 지내고 있던 것으로 조롱하고 그 아이를 찔러 해군 사관.
살기 위해 일본군에 협력 한 것을 전후 혐의로 기소 된 번역 관.
"살인자는 없다"고 큰 소리로 울고 있었다馬大세 번째는 참극을 거쳐 복수의 귀신 화도 국민당의 정치적 배려를 위해 그 복수심은 '비열한'단죄된다.
또는 강권 어딘가 해학적 인 삶을 보이면서 갑자기 폭력에 의해 그냥 시체로 변한 농민들.

그들은 "악마"로 쫓아주는 존재는 무사도 염증의 부대장 (그러고 보니 그도 꽃과 같은 "어라이 마을의 백성"이었을)이며, 양쪽을 미국인에 끼워진 국민당 장교로 있고, "나는." 희화화 된 표현되는 그들의 존재는 우화이기도 그것이이 영화의 보편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도 블랙 기업에서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는지? 미래 만약 중국과 전쟁이되면? 자신은 누구의 틀에 끼워지게된다? 자신이 "악마"하지 않아도 방법은? 대피 장소는? 원래 자신은 아직 '사람'인가?
그런 공포가 머리를 메우는 영화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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すかあふえいす

5.0 out of 5 stars 언어의 장벽이 낳은 희극과 비극Reviewed in Japan on July 30, 2015

악마 흑백의 촬영이 클라이 막스 부분 컬러를 돋보이게하는 걸작.

"신경つけ!"의 구호와 함께軍艦마찌 함께 일장기를 들고 행진, 그리고 「도깨비오고 료 (악마가왔다) "의 제목! 이 군함 행진곡은 몇번이고 극중에서 반복된다.
도대체 어떤 놈 반일 영화가 시작하는지, 어떻게 보로쿠소 말해 줄까과 최저 호기심으로 가슴을 뛰게했지만 (스 이마 센 나는 그런 빌어 먹을 놈입니다), 그 기대를보기 좋게 배반 주었다.

긴 언덕길을 내려 가면 일본군 그 모습을보고 아이들이 모인다. 아이들과 교류하는 군인. 그들은 매일 같이 올 것 같다.

어두운 밤, 밀실, 꿈틀 거리는 다리와 신음 소리가 정사를 말해 준다. 급한 손님에게 아내를 숨긴다. 일본군에 무서워 공포를 나타낸다.
문을 연 순간에 미간에 권총을 들이대고되고있다 "의뢰"함께 스 타 가방을 팽개쳐된다. 미닫이를 돌파 일본도의 칼끝 다짐하고.

모여 의논하는 마을 사람들. 스 타 부대에서 나온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경악의 한마디 천으로 차단되는 표정, 욕설을 고함 죽음을 원하는 사람, 다른 이유를 말해 삶을 원하는 사람의 대비. 다른 이유를 가르쳐주고이 웃을. 같은 일본어라도 거짓말을いいまくるwww
마을 주민 역의 감독 (지앙 웬)도 그것을 능글 능글하면서 응시한다.

전반은 코미디 영화 같은 흐뭇한 분위기가 결국 지옥 같은 얼어 교환으로 바뀐다. 문을 열고 닫는 것만으로도 두근 두근한다. 이 문에서 긴장은 몇번이고 삽입된다.
타인의 외침을 거절하는 연주 날뛰는 때문에 구속 된 간호하는 눈이 내리기 시작 밖, 방한복으로 빙빙 감아. 무서워하면서도 잘 돌봐주는 상냥함에 남자는 타격을 간다.
죽음을 각오 한 사람이 사는 용기가 없었던 것이다.
무장 한 현지 주민들에게 습격당하는 환상. 악몽이 아니라 욕망으로.

병사 두 닭고기를 둘러싼 대화, 검은 그림자, 총검으로 땅에 원을 그리 움직이지 않도록한다. 일본 병이있는 것을 눈치 채이지 않게 행동 스릴, 닭의 목에 걸린 것, 아이도 방심할 수 없다.

서치 라이트가 비추는 가운데 진행 긴장, 스 타 부대에 구속되면서 구멍을 뚫고가는 통에 물을 마신.
그러나 잘 우는 남자이다. 죽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각도 변해 간다. 그들의 반응이 역은 거짓말이 아니라는 것을 말해 준다.

본부에서 교환도 삐리 삐리 한 긴장이. 찌는듯한 더위도 훈련에 의해 자신을 책망 군대, 존재 자체가 중국에 볼록한 대장, 그리고 로바あ아 아 아 네놈 아아아 아아아!

먼트 자존심, 체면, 이야기를 제대로들을 생각도없는 상층부, "계약"전화.
이 대장이 정말 책사라고합니까 확실히 약속은 지키는 놈 상사입니다. "어차피 ○○○구나하고 할만큼 푸는인가 '라는 이성들. 일본도의 무늬를 목덜미에 대고의 【시고 키】도 굉장한 박력. "살아 돌아와 응이야 보케나슷!"라는 느낌으로 봇보코하고 있습니다. 怖.
싱글벙글 얼굴로 매일 순회하고 있었던 군악대도 표변하는 거니까 무서운 무섭다. 모두 망할 보스 "살해 싶지 않다"는 공포로 움직이는 것이다.

분주 한 환영 파티, 온화한 교류 과음이 한마디로 얼어. 마을의 태도에 고통의 표정 천천히 불온한 공기로 바뀌어 장렬한 희생의 제물로 변해 버린다. 담담하게 연주를 계속 악이 무섭다.

앞질러 불, 불, 불, 싸움의 끝을 너무 늦게 방송 ... 복수, 폭우, 아바타 투성이면, 마지막 일격 함께 물드는 필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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