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年07月07日の記事アーカイブ|Super Games Work Shop Entertainment
무지 복잡 걸이다. 이 페이스 북 운영자 "제국의 위안부 법정에서 광장에 제국의 위안부, 법정에서 광장으로 '라는 이름보기 만해도 알 수 있듯이 朴裕河의"인 그룹 "의 하나로, 그런 곳이 "일본인의 토론 상대"로 긍정적 인 재료로 이용하고있는 것이 吉方이어야하는 인간이다.吉方 박사는 "제국의 위안부 '라는 책에"상당한 의미 "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吉方 선생님은 다름 아닌 한국인에 대해 "조선인업자 있었다 것을 잊지 않지!"고 말씀하고있는 것입니다!吉方 선생님은 다름 아닌 한국인에 대해 지금 알려져있는 「강제 연행 라든가 연령대 라든가 숫자 라든가 "사실과 거리가 멀다 거라고 말씀하고있는 것입니다!吉方 선생님은 아시아 여성 기금을 '높이 평가 "했다라고합니다!吉方 선생님은이 토론회가있을 때까지 "한국인은 제국의 위안부을 제대로 읽지 않고 논의했다"고 완전히 멸시했던 것이라고합니다! 보기 좋게 朴裕河 교수의 주장과 함께하지 않겠습니까! ... 농담은 차치하고, 吉方 말하고있는 것은 朴裕河의 주장을 그대로 되짚어있을뿐 그럼인가? 조선인업자 있었다 것을 한국인들은 잊지 마라 느니 강제 연행과 그 숫자와 연령대가 사실과 동떨어진있다 느니 朴裕河가 "제국의 위안부"로 말하고 있었던 엉터리 그대로가 아닌가. 끝구가 "이런 일을 소개 한 것만으로도이 책은 상당한 의미가있다"이다. 바로 噴飯 것일 것이다. 게다가 처음부터 "나는이 문제에 대한 확실한 결론 같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逃げ口上 이랄까 '면책 조항'을 제대로 언급도 잊지 않는다.吉方은보기 좋게 모범적 인 '보통의 일본인」입니다! 좋았어! 명확하게 말하게 해 주면 있지만 吉方이어야과 기무라 줄기의 차이점거야?吉方와 기무라는 싸우고있어도? 뭐, 좌익도 우익도 야쿠자에서도 기업에서도 어떤 세계에서도 내 게바라고하는 것은있는 것이니까 (웃음). 이런 인간이 제국의 위안부 나 2015 한일 위안부 합의에 조금 비판적 같아 소릴 보이는 등 얼마나 내용없는 부실한 것 일까! 즉 사기 인 것이다. 어차피 吉方이어야하는 남자 일제 시선이 본성이며 그저 자신의 '영업 장사'밖에 머릿속에 없다는 것이다. 원래이 무리는 한국의 극우 신문 조선 일보 (일본에서 말하면 요미우리와 산케이의 포지션에 해당) 일본어 출범 사람 중 하나였다 것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 본성은 전형적인 "일 한일 유착 파 '장사꾼이다.吉方이어야은 "한국의 독재 정권과 일본 정부는 공범 관계 '라는 1965 년 체제 (한일 협정 체제)에 매달려 이익 바트있는 이유로, 그러한'영업 '의 방해가되기 때문에 혐한이 방해 단순히 같은 것이 본심 일 것이다. 그런 입장이라면 朴裕河 요구하는 '한일 화해'장사에 환영한다, 그리고 '제국의 위안부 "를 그토록 긍정적으로 올리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남자가 朴裕河 신자 집단의 "発会 기념 흥행 '에 정식으로 초청 연사로 초청 된 것도 당연하다면 당연했던 것이다. 어쨌든 확실히 분명하다는 吉方이어야라는 일본인이 터무니없는 사기 놈이라는 것, 싸움 (어차피 일제 들간의 내부 게바) 상대의 기무라 줄기와 본질적으로 아무런 차이가 없다 라는 것은 무엇보다 '제국의 위안부 "를 매우 의미있는 책이다 등 긍정적으로 들어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이 무리가 일부러 차별적 인 표현으로 혐한을 비판해도 아무 불가사의도 없었다는 이야기이다!
吉方べきは朴裕河との公開討論会の最後に何をしゃべったのか?
先の記事で吉方べきという人間は非常に胡散臭い所があるという疑問を呈したが、もう一つ吉方の「本性」を垣間見れるネタを提示しておきたい。この者は件の朴裕河狂信者グループが団体を発足する前から朴と公開討論などをやってきた間柄だったのだが、2015年1月31日の討論会の終わりに言ったコメントが興味深い。と言うか、これぞまさに「馬脚」というやつではないか。以下にそれを翻訳抜粋する。強調部分は訳者による。
「私はこの問題(従軍慰安婦問題:訳注)に対する確実な結論のようなものを持っていない。熱心に勉強もして考えても来たが、この問題が大変多面的で色々と見る視覚によって解釈も違って見え、事に当たるのが少し難しい、正直言って。平均的な日本人よりも私は日本の責任を積極的に認定せねばならないと見る立場ではあるが、そうした立場から見ても実際に少し不都合な所がある本(「帝国の慰安婦」の事:訳注)ではある。一つは、日本の右翼や保守団体達がこれを利用するのではないかという事だ。もちろん韓国でも多く言われる話だ。それはもちろん論議をしながら越えていかねばならないが、そうした人達の為にこの話をしてはならないというのは同意出来ない。この本自体に相当な意味があると私は考える。例えば強制連行であるとか年齢帯であるとか数字であるとか挺身隊との混同であるとかいう点などに対して、現在広く知られている事達は明らかに事実と掛け離れている。朝鮮人業者が介入したとかいう事なども明らかな事実だ。韓国人達はこういう事などを無視してはならない。こうした事を紹介した事だけでもこの本は相当な意味がある。
だが私は日本に法的責任を問うのは難しいという部分では確信が立たない。以前にはアジア女性基金のような日本の努力を私は高く評価し、そうした努力を韓国があまりに卑下しているのではないかという不満もあった。だが今安倍内閣の有様を見ると、河野談話も否定したり否定的に見て、もちろん公式的な立場ではないが最近手放しでそうした人達も多い。もしやこれは、後に他の話を出来ないように事前作業をしているのではないかという考えもわく。だから河野談話は談話形式であった為に今違う話がこのように出得るのではないかという話だ。その為これからは法的に少し明らかに解決策を提示せねばならないのではないかという考えを、最近多く思う。いずれにせよそうした立場だし…。ここに来るまで気掛かりな事が一つあるとすれば、韓国人達の内でこの本をよく読んで論議するという方々が多いという事実に驚いたという事だ(笑)。どれだけいるのか実際疑問だった。こうした現象が実に良い事に見える。いずれにせよ、するべき話は全てするべきではないか。こうした行事は非常に肯定的だ」
原文記事URLはこちら。
スゲエもんである。このフェイスブック運営者「帝国の慰安婦、法廷から広場へ 제국의 위안부, 법정에서 광장으로」というのは名前見ただけで推測出来るように朴裕河の「信者グループ」の一つで、そういう所が「日本人の討論相手」として肯定的な材料に利用しているのが吉方べきという人間だ。
吉方センセイは「帝国の慰安婦」という本に「相当な意味」があると考えているのです! 吉方センセイは他ならぬ韓国人に対して「朝鮮人業者がいた事を忘れんな!」と説教しているのです! 吉方センセイは他ならぬ韓国人に対して今言われている「強制連行であるとか年齢帯であるとか数字であるとか」は事実と掛け離れているんだと説教しているのです! 吉方センセイはアジア女性基金を「高く評価」していたのだそうです! 吉方センセイはこの討論会があるまで「韓国人は帝国の慰安婦をまともに読まず論議していた」と完全に見下していたのだそうです! ものの見事に朴裕河教授の主張と一緒ではありませんか!
…冗談はともかく、吉方の言ってる事は朴裕河の主張をそのまんまなぞってるだけじゃねえのか? 朝鮮人業者がいた事を韓国人は忘れるなだの、強制連行やその数字と年齢帯が事実と掛け離れてるだの、朴裕河が「帝国の慰安婦」で言ってたデタラメそのまんまではないか。挙げ句が「こうした事を紹介した事だけでもこの本は相当な意味がある」だ。まさに噴飯ものであろう。おまけに最初から「私はこの問題に対する確実な結論のようなものを持っていない」と逃げ口上というか「免責事項」をちゃんと述べるのも忘れない。吉方はものの見事に模範的な「普通の日本人」です! よかったね!
はっきり言わせてもらうが、吉方べきと木村幹のどこが違うんだ? 吉方と木村は喧嘩してるだって? まあ、左翼でも右翼でもヤクザでも企業でもどんな世界でも内ゲバってのはあるもんだから(笑)。こういう人間が帝国の慰安婦や2015日韓慰安婦合意にちょっと批判的ぽい事を言ってみせるなど、どれだけ中身のない不実な事であろうか! 要するにインチキなのだ。
しょせん吉方べきという男、日帝目線が本性であり、ただただ己の「営業と商売」しか頭にないという事であろう。そもそもこの輩は韓国の極右新聞・朝鮮日報(日本で言えば読売や産経のポジションに該当)日本語版立ち上げ人の一人であった事からも分かるように、その本性は典型的な「日韓癒着派」の商売人である。吉方べきは「韓国の独裁政権と日本政府は共犯関係」という1965年体制(日韓協定体制)にしがみついて利益を得る閥にいる訳で、そうした「営業」の妨害になるから嫌韓が邪魔というだけなのが本音だろう。そういう立場であれば朴裕河の求める「日韓和解」は商売上歓迎すべきであるし、「帝国の慰安婦」をあれだけ肯定的に持ち上げるのも不思議はない。この男が朴裕河信者集団の「発会記念興行」に正式にゲスト講演者として招請されたのも当然と言えば当然だったのである。
いずれにせよ間違いなくはっきりしているのは、吉方べきという日本人がとんでもないインチキ野郎であるという事、喧嘩(しょせん日帝者同士の内ゲバ)相手の木村幹と本質的に何の違いもないという事、何よりも「帝国の慰安婦」を大変意味のある本だなどと肯定的に持ち上げているという事だ。だからこの輩がわざわざ差別的な言い回しで嫌韓を批判しても何の不思議もなかったという話であ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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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07 월 07 일 기사 아카이브 | Super Games Work Shop Entertainment 吉方이어야은 朴裕河과의 공개 토론회의 마지막에 무엇을 말하고 있었는지? 사기꾼 열전 사기꾼 렬전 2016 년 07 월 07 일 대상 문서 吉方해야하는 사람은 매우 수상한 곳이 있다는 의문을 제기했지만, 또 吉方의 '본성'을 엿볼 수있는 자료를 제시두고 대. 이자는들 朴裕河 매니아 그룹이 단체를 출범하기 전부터 박과 공개 토론 등을 해 왔던 터였다지만, 2015 년 1 월 31 일 토론회의 끝에 말했다 코멘트가 흥미 롭다. 라고 할까, 이것 이야말로 바로 "馬脚 '라는 놈이 아닌가. 다음에 그것을 번역 발췌한다. 강조 부분은 통역에 의한 다. "나는이 문제 (종군 위안부 문제 : 역주)에 대한 확실한 결론 같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열심히 공부도하고 생각도 나왔지만이 문제가 매우 다면적으로 다양하게 보는 시각에 따라 해석도 달리 보이고 사건에 해당하는 것이 조금 어렵 솔직히 평균적인 일본인보다 나는 일본의 책임을 적극적으로 인정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보는 입장이지만, 그러한 입장에서 봐도 실제로 조금 불편한 곳이있는 책 ( 「제국의 위안부 '것 : 역주)는있다. 하나는 일본 우익이나 보수 단체들이이를 이용하는 것 아니냐는 것이다. 물론 한국에서도 많은 말하는 이야기다. 그것은 물론 논의를하면서 넘어 가지 않으면 안되지만, 그러한 우리를 위해이 이야기를하고는한다는 것은 동의 할 수 없다. 이 책 자체에 상당한 의미가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예를 들어 강제 연행 라든가 연령대 라든가 숫자하다고 하나 정신대와 혼동하다라고 말하는 점 등에 대해 현재 널리 알려진 일 우리는 분명히 사실과 거리가 멀다. 조선인업자가 개입 한 라든가 등도 명백한 사실이다. 한국 사람들은 이런 일 등을 무시한다. 이런 일을 소개 한 것만으로도이 책은 상당한 의미가있다. 하지만 나는 일본에 법적 책임을 묻기 어렵다는 부분은 확신이 서지 않는다. 이전에는 아시아 여성 기금 같은 일본의 노력을 나는 높이 평가하고 그러한 노력을 한국이 너무 비하하고있는 것이 아니냐는 불만도 있었다. 하지만 지금 아베 내각의 장면을 보면 고노 담화 부정하거나 부정적으로보고, 물론 공식적인 입장은 아니지만 최근 무조건 그러한 사람들도 많다. 어쩌면 이것은 나중에 다른 이야기를하지 못하게 사전 작업을하고있는 것은 아닌가하는 생각도 이니라 그래서 고노 담화는 담화 형식 이었기 때문에 지금 다른 이야기가 이렇게 나와있다 것이 아니냐는 얘기 다. 그 때문에 이제는 법적으로 조금 분명 해결책을 제시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 아니냐는 생각을 요즘 많이 생각한다. 어쨌든 그러한 입장이고 .... 여기에 올 때까지 궁금증이 하나 있다면 한국 사람 안에이 책을 읽고 토론하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에 놀랐다는 것이다 (웃음). 얼마나 있는지 정말 의문이었다. 이런 현상이 정말 좋은 일이 보인다. 어쨌든해야 이야기는 모두해야 아닌가. 이러한 행사는 매우 긍정적이다 "원문 기사 URL은 여기에있다. https://www.facebook.com/radicalthird/posts/801364689946003 무지 복잡 걸이다. 이 페이스 북 운영자 "제국의 위안부 법정에서 광장에 제국의 위안부, 법정에서 광장으로 '라는 이름보기 만해도 알 수 있듯이 朴裕河의"인 그룹 "의 하나로, 그런 곳이 "일본인의 토론 상대"로 긍정적 인 재료로 이용하고있는 것이 吉方이어야하는 인간이다.吉方 박사는 "제국의 위안부 '라는 책에"상당한 의미 "가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吉方 선생님은 다름 아닌 한국인에 대해 "조선인업자 있었다 것을 잊지 않지!"고 말씀하고있는 것입니다!吉方 선생님은 다름 아닌 한국인에 대해 지금 알려져있는 「강제 연행 라든가 연령대 라든가 숫자 라든가 "사실과 거리가 멀다 거라고 말씀하고있는 것입니다!吉方 선생님은 아시아 여성 기금을 '높이 평가 "했다라고합니다!吉方 선생님은이 토론회가있을 때까지 "한국인은 제국의 위안부을 제대로 읽지 않고 논의했다"고 완전히 멸시했던 것이라고합니다! 보기 좋게 朴裕河 교수의 주장과 함께하지 않겠습니까! ... 농담은 차치하고, 吉方 말하고있는 것은 朴裕河의 주장을 그대로 되짚어있을뿐 그럼인가? 조선인업자 있었다 것을 한국인들은 잊지 마라 느니 강제 연행과 그 숫자와 연령대가 사실과 동떨어진있다 느니 朴裕河가 "제국의 위안부"로 말하고 있었던 엉터리 그대로가 아닌가. 끝구가 "이런 일을 소개 한 것만으로도이 책은 상당한 의미가있다"이다. 바로 噴飯 것일 것이다. 게다가 처음부터 "나는이 문제에 대한 확실한 결론 같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逃げ口上 이랄까 '면책 조항'을 제대로 언급도 잊지 않는다.吉方은보기 좋게 모범적 인 '보통의 일본인」입니다! 좋았어! 명확하게 말하게 해 주면 있지만 吉方이어야과 기무라 줄기의 차이점거야?吉方와 기무라는 싸우고있어도? 뭐, 좌익도 우익도 야쿠자에서도 기업에서도 어떤 세계에서도 내 게바라고하는 것은있는 것이니까 (웃음). 이런 인간이 제국의 위안부 나 2015 한일 위안부 합의에 조금 비판적 같아 소릴 보이는 등 얼마나 내용없는 부실한 것 일까! 즉 사기 인 것이다. 어차피 吉方이어야하는 남자 일제 시선이 본성이며 그저 자신의 '영업 장사'밖에 머릿속에 없다는 것이다. 원래이 무리는 한국의 극우 신문 조선 일보 (일본에서 말하면 요미우리와 산케이의 포지션에 해당) 일본어 출범 사람 중 하나였다 것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 본성은 전형적인 "일 한일 유착 파 '장사꾼이다.吉方이어야은 "한국의 독재 정권과 일본 정부는 공범 관계 '라는 1965 년 체제 (한일 협정 체제)에 매달려 이익 바트있는 이유로, 그러한'영업 '의 방해가되기 때문에 혐한이 방해 단순히 같은 것이 본심 일 것이다. 그런 입장이라면 朴裕河 요구하는 '한일 화해'장사에 환영한다, 그리고 '제국의 위안부 "를 그토록 긍정적으로 올리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이 남자가 朴裕河 신자 집단의 "発会 기념 흥행 '에 정식으로 초청 연사로 초청 된 것도 당연하다면 당연했던 것이다. 어쨌든 확실히 분명하다는 吉方이어야라는 일본인이 터무니없는 사기 놈이라는 것, 싸움 (어차피 일제 들간의 내부 게바) 상대의 기무라 줄기와 본질적으로 아무런 차이가 없다 라는 것은 무엇보다 '제국의 위안부 "를 매우 의미있는 책이다 등 긍정적으로 들어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이 무리가 일부러 차별적 인 표현으로 혐한을 비판해도 아무 불가사의도 없었다는 이야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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