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4

Amazon | ライク・サムワン・イン・ラブ [DVD] | 映画

Amazon | ライク・サムワン・イン・ラブ [DVD] | 映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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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크 삼완 인 러브 [DVD]
오쿠노 다카시 (출연), 타카나시 린 (출연), & 1 기타 형식: DVD
5성급 중 4.1 30개의 평가


형식 색, 돌비, 와이드 스크린
기여자 덴덴, 카세 료, 오쿠노 타카시, 타카나시 린, 아바스 키아로스타미
언어 일본어
가동시간 1시간 49분


상품 설명


'사쿠라 복숭아의 맛'에서 칸 영화제 팜도르를 수상하고 '친구 중 어디?' 도쿄를 무대로 찍은 대망의 최신작이 마침내 DVD 릴리스. 감독 자신이 10년 이상 계속 따뜻하게 해 온 염원의 기획인 본작에는, 인기 배우·가세 료나 신진 기예의 여배우·타카나시 임, “차가운 열대어” 덴덴이라고 하는 실력파 캐스트에 더해, 키타노 타케시 조의 촬영 감독으로서 세계에 이름을 드러내는 야나기시마 카츠미, 시에다 히로카즈 감독작의 미술 감독으로 알려진 이소미 슌유 등, 일본을 대표하는 스탭이 집결. 세부에 이르기까지 치밀하게 계산된 키아로스타미 감독의 세계관을 훌륭하게 영상화해 보였다. 또, 영화계 최고봉의 무대, 칸 국제영화제에서는 메인의 콘페티션 부문에 정식 출품. 상영 후에는, 실로 10분간도 울리지 않는 스탠딩·오베이션이 회장을 감싸고, 눈이 비친 비평가나 영화 팬으로부터도 열광적으로 맞이했다. 키아로스타미 감독 70세로 확실히 최고 걸작의 탄생이다.

≪STORY≫
84세, 겨우 그 사랑을 꿈꿨다.
84세, 전대학교수의 타카시(오쿠노 다카시)는, 죽음 아내를 닮은 젊은 여성·아키코(타카나시 임)를, 데이트 클럽을 통해 집에 초대했다. 

정돈된 식탁에는 타카시에 의해 와인과 벚꽃새우의 스프가 준비되지만, 마도로무 아키코는 손을 붙이려고 하지 않는다. 아키코는 오히려 그녀를 만나기 위해 상경해 온 할머니를 만날 수 없었고, 역에 떠나 버린 것을 알고 있었다. 

다음날 아침, 아키코가 다니는 대학까지 차로 보낸 타카시 앞에 그녀의 약혼자라고 자칭하는 노리아키(가세 료)라는 청년이 나타난다. 처음에는 타카시를 아키코의 할아버지라고 착각하고 있던 노리아키였지만, 이윽고 2명의 관계를 괴롭히기 시작하면, 마침내 광기적인 행동으로 아키코와 타카시를 몰아넣는다. 운명의 톱니바퀴가 돌아왔다――.

등록정보
가로 세로 비율 : ‎ 1.78 :1
메이커에 의해 제조 중지가 되었습니다 ‏ : ‎아니오
언어 ‏ : ‎일본어
제품 크기 ‏ ‎ ‎ ‎30 x 10 x 20 cm; 83.16 g
EAN : 4522178009792
감독 ‏ : ‎아바스 키아로스타미
미디어 형식 ‏ ‎, 색상 , 돌비, 와이드 스크린
시간 ‏ : ‎ 1 시간 49 분
발매일 ‏ ‎ ‎ 2013/4/26
출연
판매원 ‏ : 트랜스포머
ASIN : B00BHEE734
디스크 수량 ‏ ‎ ‎ 1아마존 세일즈 랭킹: - 106,085위 DVD ( DVD 세일즈 랭킹 보기 )- 909위 일본 러브 로맨스 영화
- 5,116위 일본 드라마 영화고객 리뷰:
5성급 중 4.1 30개의 평가




고객 리뷰
5성급 중 4.1
별 5개 중 4.1
30개의 글로벌 평가

최고 리뷰

상위 리뷰, 대상국가 : 일본


마샤

5성급 중 4.0 아줌마2020년 11월 1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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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에 걸리는 재미. 아줌마가 무서웠다.

3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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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실리카

5성급 중 5.0 구입할 수있어서 좋았습니다.2021년 5월 19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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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에 죽은 아바스키아로스타미 감독의 유작이 된 작품입니다.
재즈의 스탠다드 like someone in love가 흐릿하게 흐르는 장면이 시간을 되감는 영화
타카나시 임의 옆모습이 아름답다.

로케는 시즈오카역 앞이라고 한다. 그 외에 아자부서가 있던 무렵의 롯폰기 246대로, 가나가와의 이탈리아 요리점,
미나토미라이 등이 나옵니다.
이탈리아 요리점은 지금은 거실에서 다른 점포가 되고 있습니다.
일루미네이션이 계단의 난간에서도 깜짝 놀랐던 과거의 무국적 분위기는 영화 속에만 남는다.
타이틀곡은 엘라 피츠 제럴드판.

두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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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트슨 돌고래

5성급 중 4.0 노인의 사랑의 끝2015년 9월 20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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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도 사랑을 한다.
창백한 사랑을 한다.
거기에서는, 살아있는 실감이 주어지는 것 같다.

젊은 세대와는 더 이상 다릅니다.
빼앗거나, 상처를 입지 않는다.
아낌없이 주는 사랑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결말에는 마음이 아프다.
그러나 그는 결코 아프지 않을 것이다.
그런 노인을 끔찍하게 생각할지도 모른다.

5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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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짱

5성급 중 5.0 이상한 뒷맛2019년 7월 18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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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쨌든 뒷맛이 이상한 영화였습니다. 각 배우의 연기의 능숙함, 애절함과 갈등, 여러가지를 느끼는 작품이었습니다. 선곡이 뛰어났습니다.

두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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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5성급 중 3.0 너무 비틀어2013년 6월 20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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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까지는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만, 무엇인가 종반은 솔직히 말해?였습니다. 좀 더 심플한 내용이라도 좋았던 것 같지 않았습니다.

두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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봇(@_@) 49

5성급 중 4.0 시즈오카 이야기?2013년 6월 9일에 확인됨

이 영화의 무대가 되고 있는 것은 시즈오카시. 히로인,
케이코의 출신지가 쿠로이이지만 쿠로이시에는 어항이라든가 없고, 벚꽃 새우가
특산도 아니다. 벚꽃 새우가 특산인 것은
시즈오카시의 유비이다. 또, 케이코의 할아버지가 어부를
하고 있다는 것이지만, 오마에자키나 후쿠다 거주의 설정일 것이다
. 케이코는 조부모와 멀리 살고 있는 일이 되어 있으므로
, 친가로부터 할머니가 물어 온 것이 아닐 것 같다
.

케이코에 스토킹하고 있는 연인의 남자이지만, 저학력자에게는 자주 있는 타입으로, 바보라든지 키O가이라든지가 아니고, 정신적으로 성장할 수 없고 초등학생 레벨 멈추기 때문에 「
큰굴」이라고도 부르는가
. 보다 정확하게는 아마도 "발달 장애"의 일종일 것이다.

그리고 이런 발달장애인이 낮의 거리에서 차를 부수거나 집의 창유리를 깨거나 날뛰면 이웃과 통행인이 바로 경찰에 신고한다
. 경찰이 왔을 때 아직 날뛰고 있으면 기물손괴 등 현행범으로 체포, 신체를 구속된다.
키아로스타미 감독의 이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본은 법치국가로 문명국인 것이다. 에헨.

따라서 어중간하게 보일지도 모르는 이 영화의 라스트
이후의 상황도 대체로 추측할 수 있다. 사건 후의 케이코는
시즈오카시나 쿠로이시에서는 생활하기 어려울 뿐이기 때문에, 졸업하면
도쿄에 가 버릴 것이다. 아니, 졸업을 기다리지 않고
도쿄· 수도권의 대학에 편입해 버릴지도 모른다. 시즈오카현에는
더 이상 돌아오지 않을지도. (언론이 어느 정도 시끄러운지에 달려 있지만
, 지방·시골에서 시끄러운 곳에서, 전국적인 대사건이라고 하는 것도 아니다. 거기에, 
절각 와타나베 선생님과 간호가 되었기 때문에 슈카츠 때에 소개장
하고 받고, 라든지, 가르침으로
에라크 된 사람 소개 받는다, 라든지, 넘어져도 타다에서는 일어나지 않는 「타타카사」가 전후의 일본 여성에게는 있다.이란에서는 어떨지, 모르지만)
와타나베 선생은, 까지 교수직을 근무해 퇴관하고 있기 때문에
데미지는 그다지 크지 않을 것이다. 명예·평판이 조금은 상처받을지도 모르지만
, 이웃이나 친척이나 대학 관계자나 친구 지인의 학자 동료와의 교제가 다소 고통이 되는 정도이므로, 참거나, 교제를 최소한으로 해 버리면 좋다
. 그리고,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이즈에게 별장에서도 사, 이사해 버려도
좋다. 출판 관계의 일의 의뢰는 다소 줄어들지도 모르지만
, 반대로 대중 주간지 등으로부터, 실제로 스토커 피해에 있던
범죄 사회학자라고 하는 것으로, 칼럼 기사등의 집필 의뢰가 올지도 모른다
. 뭐, 이런 것은 「케세라세라」의 와타나베 선생님이기 때문에
「만사색분이 말」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 작품은 보고 있을 때는, 기분이 흔들리는데, 보고 끝나고 잘 생각해 보면, 별로 큰 사건이 일어난 것도 아니었구나, 라고 평정을 되찾아 버린다
.

하지만 개인적으로 무서운 것은 옆의 오바산이 1930년 후의 낡은 목조의 집에 살고 있어, 작은 창으로부터 얼굴만 보이고 일로일로 이야기를 하는 것이지만, 마치 츠게 요시하루의 만화의 캐릭터와  같이 이다. 이 오바산만이, 속눈썹
월드의 거주자로 스게 가난한 느낌이 들고, 왠지 무섭다.
라고 말할까, 이 오바산만이 쇼와 30년쯤의 가난한 일본에 두고 넉넉하게 되어 있어, 이계, 혹은 이차원 공간으로부터,  이쪽의 세계의 일본에 말을 걸고 있는 것처럼 느끼는 것이다
. 어떤 의미 공포인 도라에몽처럼 보이지만.

7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BOT (@_@) 49
5つ星のうち4.0 静岡物語?
2013年6月9日に日本でレビュー済み
この映画の舞台になっているのは静岡市。ヒロイン、
ケイコの出身地が袋井だが袋井市には漁港とかないし、
あと桜海老が特産でもない。桜海老が特産なのは
静岡市の由比である。また、ケイコの祖父が漁師を
やっているとの事だが、御前崎か福田在住の設定で
あろう。ケイコは祖父母と離れて暮らしている事に
なっているので、実家から祖母が尋ねて来た訳では
なさそうである。

ケイコにストーキングしている恋人の男だが、低学歴者には
よくあるタイプで、バカとかキOガイとかではなく、精神的に
成長できず小学生レベル止まりなので「大きなガキ」とでも呼ぶ
べきか。より正確には恐らく「発達障害」の一種であろう。

あと、こういう発達障害者が日中の街中で、車を壊したり
家の窓ガラスを割ったりして暴れていたら、隣人や通行人が
すぐ警察に通報する。警官が来た時まだ暴れていたら、
器物損壊等の現行犯で逮捕、身柄を拘束される。
キアロスタミ監督のイランについては良く分からないが、
それでも日本は法治国家で文明国なのである。エッヘン。

したがって、中途半端に見えるかもしれないこの映画の
ラスト以降の状況も、大体推測できる。事件後のケイコは
静岡市や袋井市では暮らしにくいだけだろうから、卒業したら
東京に行ってしまうだろう。いや、卒業を待たずに
東京・首都圏の大学へ編入してしまうかもしれない。静岡県には
もう戻ってこないかも。(マスコミがどの程度騒ぐかにも
よるが、地方・田舎で騒いだところで、全国的な大事件という
わけでもない。それに、折角渡辺先生と懇意になれたのだから
シューカツのときに紹介状かいてもらう、とか、教え子で
エラクなった人紹介してもらう、とか、転んでもタダでは起きない
「したたかさ」が戦後の日本女性にはある。イランではどうか、
知らないけれど)

渡辺先生は、もう定年まで教授職を勤め上げて退官しているから
ダメージはさほど大きくなかろう。名誉・評判が少しは傷つく
かもしれないが、近所や親戚や大学関係者や友人知人の学者仲間と
のつき合いが多少苦痛になる程度なので、我慢するか、つき合いを
最小限にしてしまえば良い。あと、良い機会だから伊豆の方に別荘でも
買って、引っ越してしまっても良い。出版関係の仕事の依頼は幾分減るかも
しれないが、逆に大衆週刊誌などから、実際にストーカー被害に
あった犯罪社会学者ということで、コラム記事等の執筆依頼が
くるかもしれない。まあ、こういうのは「ケセラセラ」の渡辺先生の
ことだから「万事塞翁が馬」と考えるだろう。

この作品は見ているときは、気持ちが揺さぶられるのだが、
見終わって良く考えてみると、別に大した事件が起きたわけでも
なかったな、と平静を取り戻してしまう。

でも、個人的に怖いのは隣のオバサンが昭和30年ふうの古い木造
の家に住んでいて、小さな窓から顔だけ見せてイロイロ話をする
のだけれど、まるでつげ義春のマンガのキャラのようだ。このオバサンだけが、
つげワールドの住人でスゲー貧乏くさい感じがして、何となく怖い。
て言うか、このオバサンだけが昭和30年ごろの貧乏な日本に置いてきぼりに
されていて、異界、もしくは異次元空間から、コチラの世界の日本に話しかけてる
ように感じるのだ。ある意味ホラーなドラえもんみたいだけれど。
===
人間万事塞翁が馬とはどういう意味ですか?

「人間万事塞翁が馬」とは

幸せが不幸に、不幸が幸せにいつ転じるかわからないのだから、安易に喜んだり悲しんだりするべきではないというたとえです。 また、
人生において、何がよくて何が悪いのか、後になってみないとわからない。 という意味もあります。

わくわく!ことわざ!"人間万事塞翁が馬”編 意味と由来を解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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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aaki.oyabu

5성급 중 4.0 '허구와 현실'의 반복만으로 존재하지 않는 주체2017년 4월 28일에 확인됨
===
☆☆☆☆
『라이크 삼완 인 러브』(압바스 키아로스타미)

대신한 영화였다. 처음 BAR에서의 전화 장면부터 그 전화 대화가 영상에 비치지 않았기 때문에 주의가 거기에 쏟아지지 않았다. 하지만 영화를 끝내고 되돌아보면, 저기에 이 영화의 스토리의 설명이 있었던 것을 알 수 있다.
그 바는 데이트 클럽에서 일하는 사람의 모이는 웅덩이 같은 장소에서, 스토커적인 행동을 보이는 노리아키의 자랑스러운 존재를 인상 붙이는 트리거이기도 했다.
확실히, 스토커가 된 노리아키는 정신적으로 어린. 하지만 현실에는 자동차 공장을 경영하고 있는 사업가이기도 하다. 종업원도 고용해, 일만도 사회인으로서의 행동도 판에 대해서 있다.
그러나 그녀에 대한 집착심에 관해서는 일처럼 합리적으로 바라보지 못하고 감정이 우위가 되어 그의 행동을 돌진해 버린다.
차 안에서, 아키코의 데이트 클럽의 손님인 타카시를 아키코의 할아버지라고 믿고 말하는 노리아키의 말은, 그의 생활의 우선 순위를 전하고 있었고, 노리아키의 본심인 것이 전해져 온다.
라스트의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영화를 보는 사람에게 목소리만으로도 충분히 그 자리의 공포를 전하고 있다.
가라테 3단의 컨트롤이 효과가 없는 감정이, 굳이 영상에는 비치지 않는 노리아키의 모습과 타카시, 아키코의 연기와, 미리 가지고 있는 스토커의 이상함의 정보가 공포에 박차를 가한다.

【신경이 쓰인 point】
'아키코와 할머니의 연결의 힘과 거기에 흐르는 감정' '아키코의 대학생으로서의 모습과 사려깊음이 부족한 행동과 행동' '노리아키는 진지하게 인생을 살고
있지만
, 그것이 오히려 그의 살아있는 세계를 좁히는 모습 '
'온후하고 초로의 타카시가 차 안에서 이해한 노리아키는, 어떠한 것이었는가? 그리고, 상궤를 벗어난 노리아키의 행동을 보고 그것은 어떻게 변해 갔을까?
'타카시는 그 주차장에서 스트레스가 모이지 않을까? '
2017/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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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쿠노 시로

5성급 중 5.0 좋았어2013년 5월 20일에 확인됨
아마존에서 구매
이 작품은, 내가 출연한 것이므로 친척 등에 나누어 기뻐한, 기념이 되었다.

34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2013년 6월 20일에 확인됨
초반까지는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만, 무엇인가 종반은 솔직히 말해?였습니다. 좀 더 심플한 내용이라도 좋았던 것 같지 않았습니다.
두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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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6월 9일에 확인됨
이 영화의 무대가 되고 있는 것은 시즈오카시. 히로인,
케이코의 출신지가 쿠로이이지만 쿠로이시에는 어항이라든가 없고, 벚꽃 새우가
특산도 아니다. 벚꽃 새우가 특산인 것은
시즈오카시의 유비이다. 또, 케이코의 할아버지가 어부를
하고 있다는 것이지만, 오마에자키나 후쿠다 거주의 설정일 것이다
케이코는 조부모와 멀리 살고 있는 일이 되어 있으므로
, 친가로부터 할머니가 물어 온 것이 아닐 것 같다
.

케이코에 스토킹하고 있는 연인의 남자이지만, 저학력자에게는 자주 있는 타입으로, 바보라든지 키O가이라든지가 아니고, 정신적으로 성장할 수 없고 초등학생 레벨 멈추기 때문에 「굴」이라고도 부르는가
보다 정확하게는 아마도 "발달 장애"의 일종일 것이다.

그리고 이런 발달장애인이 낮의 거리에서 차를 부수거나 집의 창유리를 깨거나 날뛰면 이웃과 통행인이 바로 경찰에 신고
한다
경찰이 왔을 때 아직 날뛰고 있으면
기물손괴 등 현행범으로 체포, 신체를 구속된다.
키아로스타미 감독의 이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본은 법치국가로 문명국인 것이다. 에헨.

따라서 어중간하게 보일지도 모르는 이 영화의 라스트
이후의 상황도 대체로 추측할 수 있다. 사건 후의 케이코는
시즈오카시나 쿠로이시에서는 생활하기 어려울 뿐이기 때문에, 졸업하면
도쿄에 가 버릴 것이다. 아니, 졸업을 기다리지 않고
도쿄· 수도권의 대학에 편입해 버릴지도 모른다. 시즈오카현에는
더 이상 돌아오지 않을지도. (언론이 어느 정도 시끄러운지에 달려 있지만
, 지방·시골에서 시끄러운 곳에서, 전국적인 대사건이라고 하는 것도 아니다. 거기에, 절각 와타나베 선생님과 간호가 되었기 때문에 슈카츠 때에 소개

하고 받고, 라든지, 가르침으로
에라크 된 사람 소개 받는다, 라든지, 넘어져도 타다에서는 일어나지 않는 「타타카사」가 전후의
일본 여성에게는 있다.이란에서는 어떨지, 모르지만)
와타나베선생은, 까지 교수직을 근무해 퇴관하고 있기 때문에
데미지는 그다지 크지 않을 것이다. 명예·평판이 조금은 상처받을지도 모르지만
, 이웃이나 친척이나 대학 관계자나 친구 지인의 학자 동료와의 교제가 다소 고통이 되는 정도이므로, 참거나, 교제를 최소한으로 해 버리면
좋다
그리고,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이즈에게 별장에서도 사, 이사해 버려도
좋다. 출판 관계의 일의 의뢰는 다소 줄어들지도 모르지만
, 반대로 대중 주간지 등으로부터, 실제로 스토커 피해에 있던
범죄 사회학자라고 하는 것으로, 칼럼 기사등의 집필 의뢰가 올지도 모른다
뭐, 이런 것은 「케세라세라」의 와타나베 선생님이기 때문에
「만사색분이 말」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 작품은 보고 있을 때는, 기분이 흔들리는데, 보고 끝나고 잘
생각해 보면, 별로 큰 사건이 일어난 것도 아니었구나, 라고 평정을 되찾아 버린다
.

하지만, 개인적으로 무서운 것은 옆의 오바산이 1930년 후의 낡은 목조의 집에 살고 있어, 작은 창으로부터 얼굴만 보이고 일로일로 이야기를 하는 것이지만, 마치 츠게 요시하루의 만화의 캐릭터

같이 이다. 이 오바산만이, 속눈썹
월드의 거주자로 스게 가난한 느낌이 들고, 왠지 무섭다.
라고 말할까, 이 오바산만이 쇼와 30년쯤의 가난한 일본에 두고 넉넉하게 되어 있어, 이계, 혹은 이차원 공간으로부터,
이쪽의 세계의 일본에 말을 걸고 있는 것처럼 느끼는 것이다
어떤 의미 공포인 도라에몽처럼 보이지만.
7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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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4월 28일에 확인됨
☆☆☆☆
『라이크 삼완 인 러브』(압바스 키아로스타미)
대신한 영화였다. 시작의 BAR에서의 전화 장면부터, 그 전화의 대화가 영상에 비치지 않았기 때문에, 주의가 거기에 쏟아지지 않았다. 하지만 영화를 끝내고 되돌아보면, 저기에 이 영화의 스토리의 설명이 있었던 것을 알 수 있다.
그 바는 데이트 클럽에서 일하는 사람의 모이는 웅덩이 같은 장소에서, 스토커적인 행동을 보이는 노리아키의 자랑스러운 존재를 인상 붙이는 트리거이기도 했다.
확실히, 스토커가 된 노리아키는 정신적으로 어린다. 하지만 현실에는 자동차 공장을 경영하고 있는 사업가이기도 하다. 종업원도 고용해, 일만도 사회인으로서의 행동도 판에 대해서 있다.
그러나 그녀에 대한 집착심에 관해서는 일처럼 합리적으로 바라보지 못하고 감정이 우위가 되어 그의 행동을 돌진해 버린다.
차 안에서, 아키코의 데이트 클럽의 손님인 타카시를 아키코의 할아버지라고 믿고 말하는 노리아키의 말은, 그의 생활의 우선 순위를 전하고 있었고, 노리아키의 본심인 것이 전해져 온다.
라스트의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영화를 보는 사람에게 목소리만으로도 충분히 그 자리의 공포를 전하고 있다.
가라테 3단의 컨트롤이 효과가 없는 감정이, 굳이 영상에는 비치지 않는 노리아키의 모습과 타카시, 아키코의 연기와, 미리 가지고 있는 스토커의 이상함의 정보가 공포에 박차를 가한다.

【신경이 쓰인 point】
'아키코와 할머니의 연결의 힘과 거기에 흐르는 감정' '아키코의 대학생으로서의 모습과 사려깊음이 부족한 행동과 행동' '노리아키는 진지하게 인생을 살고 있지만
, 그것이 오히려 그의 살아있는 세계를 좁히는 모습 '
'온후하고 초로의 타카시가 차 안에서 이해한 노리아키는, 어떠한 것이었는가? 그리고, 상궤를 벗어난 노리아키의 행동을 보고 그것은 어떻게 변해 갔을까?
'타카시는 그 주차장에서 스트레스가 모이지 않을까? '
2017/04/20
두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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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5월 20일에 확인됨
이 작품은, 내가 출연한 것이므로 친척 등에 나누어 기뻐한, 기념이 되었다.
34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위반 신고
2013년 4월 30일에 확인됨
키아로스타미 감독의 작품은 찬반양론으로 나뉜다고 생각합니다만, 나는 좋아합니다. 이 작품도 정말 말할 수 없는 이상한 여운이 남았습니다. 그래? 여기서 끝? 라고 하는, 너무 중도반단에 끝나므로 그 후가 신경이 쓰여 버린다. 그것이 감독의 목적이겠지만. 결론은 본 사람 각각으로 생각해 주세요라는 문제 제의의 작품.
6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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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8월 4일에 확인됨

처음에는 깨끗한 노인이라고 생각해 보면 서서히 내면이 보이고 와
상대의 기분을 감지할 수 있는 여유도 있어
매우 매력적인 노인으로 보아 왔습니다만

, 아무래도 나이를 거듭하면 한결같이 신선한 기분은 희미해져 버리기 때문에 젊은이의 너무 무방비로 순수한 기분에 대해 노인의 기분이 불순하게 보여 버렸 습니다 
젊은이에게는 없고 노인에게 길러진 변화구 젊은이에게는 있고 노인에게는 잃어버린 직구 그 중간에서 흔들리는 존재가 그녀에게 생각했던 구성이 매우 잘 생각하고 있어 자신에게 있어서는 걸작이었습니다.

ひとりモッちい
5つ星のうち5.0 偏りのない映画
2018年8月4日に日本でレビュー済み
最初はスケべな老人かと思ってみていたら
徐々に内面が見えてきて
相手の気持ちを察知できる余裕も有り
とても魅力的な老人にみえてきました
ただ、どうしても歳を重ねると
一途で新鮮な気持ちは薄れてしまうから
若者のあまりにも無防備で純粋な気持ちに対して
老人の気持ちが不純に見えてきました
しまいに老人は追い詰められ余裕が無くなり
若者の直球に腰を抜かしてしまうという
映画に思えました。
若者にはなくて老人に培われた変化球
若者には有って老人には失われた直球
その中間で揺れ動く存在が彼女に思えました
構成がとても良く考えてあり自分にとっては傑作でした。
5人のお客様がこれが役に立ったと考えています



좋은 소식

VINE 회원
별 5개 중 5.0개 유리자카2013년 10월 8일 일본에서 검토됨

"친구 중 어디? ''사쿠라 복숭아의 맛''의 아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이 롯폰기에서 본 카바쿠라양으로부터 발상을 얻었다고 하는, 일본을 무대로, 일본인
의 스탭, 캐스트를 사용해 만든 본작은, 연인이나 부모
에게 비밀로,
데이트 클럽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여대생을 중심으로, 학력은
없지만, 젊어서 기업해, 자동차 수리 공장을 경영하는
독점욕이 강하고 조폭한 연인과, 아내에 앞서서 독거 생활을 한다 노인
전 대학 교수의 손님이, 뜻밖의 형태로 조우해 일어나는, 서스펜스 원단의 애증극으로, 타이틀은, 1944년에 미국에서 제작된, 일본 미공개의 뮤지컬 「유콘의
미녀
」 동명 삽입 노래에서 온다.
♪ 최근, 밤하늘을 보고 있는 자신이 있다 기타를 들으면서 마치 사랑하고 있는 것 같은 
자신의 하는 것에 놀랄 수도 있다 당신의 옆에 있을 때에 한정해
♪ 생각하는, 연인과 노인 쌍방의 연모의 정이 보이는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만, 대본이 없고, 배우들이 즉흥으로 연기하고 있을까 생각할 만큼, 평범한 일상 회화만으로 스토리가 구성되어
있으므로
,
마지막 장면에서의 긴박한 공포는 등신대의 현실감으로 전해집니다.

타이틀곡은, 본작에서도 효과적으로 삽입되고 있습니다만, 또 한 곡 신경이 쓰이는 곡이 있어, 그것은 여대생이 승차한 택시의 라디오로부터 흐르고 있던, 타카다 미즈에의 「유리
자카
」 입니다. '유리자카'는 1977년에 대히트한 곡이므로 왜 21세기의 현재에
위화감을 느꼈습니다만, 이 노래의 가사에,♪의지악한 당신은 언제라도 비탈 위에서 손 초대만을 반복한다 나의 앞에는 유리자카 반짝반짝 빛나는 유리자카♪와 같이, 이 곡을 통해서
,
여자대 삶의 연모의 정도 전하고 싶었던 것이 아닐까요.

본작에서는, 전화는 유수전이 되어 있거나, 연결되어도, 도중에 방해가 들어가 대화가 성립하지 않고, 대면해도, 알려져서는 안되는 관계를 숨기기 위한 거짓말에 의해 칠해지고
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의 위험이 일관되게 그려져 있습니다만, 이란인의 감독에게는 일본인의 익명성이 비정상적으로 보였다고 생각합니다

여담이 됩니다만, 타이틀 롤로, 특별 협력자로서, 「도쿄 소나타」의 쿠로사와 세이 감독의 이름이 있었습니다만, 일본어를 모르는 압바스 감독을 위해서, 연출의 보조를 부탁받았을
지도
모릅니다 아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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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게 소곤 거리다

별 5개 중 5.0개 
2014년 1월 8일 일본에서 검토됨

  • 죽은 아내에 대한 기분을 닮은 얼굴의 데이트 클럽의 여자로 맑은 독신의 노인.
  • 숨어 데이트 클럽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시골에서 나온 할머니를 무시하고 떠나는 대학생의 여자.
  • 그 여자와 붙어 있지만, 상대의 기분을 모르고 DV까지 하는데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는, 정신적으로 미숙한 자동차 정비공의 남자.

일본이 아니면 찍을 수 없는 것이 많고, 무섭게 일본이 잘 찍히고 있는 영화입니다.
이런 일본의 일상을 잘라낸 영화를 일본에서 살지 않는 사람이 찍을 수 있다는 것이 엄청난 일입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외국인이기 때문에, 이들 일본의 일상의 일부를 정면에서 잘라서 작품으로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시골 할머니가 갑자기 도쿄에 나와 손자를 만나러 오는 것, 창문에서 말하는 싫은 아줌마 등은 옛 영화의 오마주라고하면 들리는 것이 좋지만, 역시 연출로서는 조금 시대 착오
일까 생각했습니다.

감독의 생각과 일본에 몰입한 감각이 오히려 약간의 이상한 느낌을 남겨 버린 생각은 합니다.
그러나 그것도 맛이라고 말해도 좋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놀라운 것은 마지막 장면으로 강렬한 소리와 함께 방의 유리가 깨지는 장면은 각각 자신의 중요한 무언가를 위장하고 자신을 속이고 살아있는 그들의 비밀이 공포와 함께 한 번에 드러났다
. 같은 느낌이 들었고, 조용했습니다.
그렇게 생각한 것은, 나 자신도 일본에 있어서 무언가를 위장해 편리하게 살고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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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벨

별 5개 중 2.0개 이 이야기에서 영화로 성립했기 때문에 역시 키아로 스태미는 팔이 있습니다.2013년 12월 31일 일본에서 검토됨

어쨌든 한번 컷
으로 갑니다 나누어 들어간다는 그만큼의 약 1일을 그릴 수 있을 겁니다 . 나에게 붙여서 좋게 작품의 질을 인식할 수 있는 느낌 입니다 설마 노인의 "사랑"이 테마였다고는, 네,, 서스펜스라고 마음대로 떠올랐기 때문에, 도중, 토모가 잠들었을 때, 사고할까, 라고 하라하라 했습니다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타네,, (웃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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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nariologue말季

별 5개 중 4.0개 덴덴 in 키아로스타미2015년 1월 5일 일본에서 검토됨

올리브 숲을 빠져나와 사쿠라 복숭아의 맛을 찍은 이란의 거장이 왜 일본에서 이런 소재에 도전했는지 모두 눈에 띄지 않는다. 첸 카이코가 할리우드에서 에로틱 서스펜스를 찍는 것과 같은가?

마지막도 이상하다. 쿠로사와 세이가 참가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막막이 되었습니까? 주인공의 할아버지의 이웃의 할머니가 끊임없이 말하는 곳이 재미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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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드

별 5개 중 4.0개 매우 재미있는2013년 10월 23일 일본에서 검토됨

특히 화려한 영화는 아니지만, 본 뒤에 기분 좋은 나른함이 남는 영화.
주연인 오쿠노 타케도 연령 상당한 역으로 매우 좋았다, 또 이번에 처음으로 타카나시 임을 알았는데 매우 깨끗하고 장래가 기대되는 여배우이다.

난을 말하면 영화의 마지막이다.
어디까지나 개인적 의견이지만, 마지막까지 확실히 하고 싶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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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타니노 아츠시

별 5개 중 5.0개 바보만큼 무서운 것은 없다.2013년 4월 30일 일본에서 검토됨

 어쨌든 무서워. 궁극의 공포 영화이다.
 머리가 약한 것이 아닐까 생각되지만 대학생의 풍속양. 지네 다리 사이의 개그도 이해할 수 없고, 진화론을 제창한 것은 듀루켐이라고 시험의 답안에 쓴다. 교수도 '듀루켐'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듀르켐과 보통은 말하지 않을까. 게다가 스펜서라면 알지만 듀르케이무와 진화론 관계가 있는가. 또 그 연인인 중졸의 남자가, 분명히 그녀가 풍속양을 하고 있는 사실을 인정받지 못하고, 또한 결혼하면 대화가 성립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키치 ★라고 말하고 있으면 공포를 느낄 수 있지만, 그것에 가까운 것이 있다. 게다가 전 교수 맞은편의 아줌마도 무섭다. 처음 나올 때 모습이 보이지 않는 것도 무섭고, 두 번째 때에 소창에서 들여다 볼 뿐인 것도 무섭다.
 서서히 다가오는 공포 속 마침내 카타스트로프가 방문한다.
 「바보는 옆의 화재보다 무서운」을 그대로 공포화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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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 얀

별 5개 중 3.0개 감독은 무슨 말을 하고 싶었는가2013년 4월 14일 일본에서 검토됨

단순히 JR의 뷰카드의 CM에 나와 있는 다카나시 임이 주연급으로 출연하고 있기 때문에 보았다.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의 영화를 보는 것은 처음이다. 배역은 아무쪼록, 영상도 아무튼, BGM도 영화의 타이틀과 같은 재즈의 명곡이 효과적으로 걸린다, 하지만 어중간하게 끝나 버린 느낌이 있어, 소화 불량 기미이다. 키아로스타미 감독은 오즈의 팬인 것 같지만, 어디까지 의식했는지, 하고 있지 않은 것인가. 여배우 씨로서의 다카나시 임은 아직이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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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다

별 5개 중 1.0개 전반 도중에 갑자기 종료?2014년 3월 21일 일본에서 검토됨

그 끝내는 방법은 없다, 감독은 이야기를 내던진, 뚜렷한 대답이 있고, 그것을 부드럽게 칭찬한다는 것은 지루하고, 쇼크 요법을 선택한 것처럼 보이지만, 보여준 것에 지나지 않는, 감독 에는 대답이 없었던 것이다
. 마침내 와서 마침내 이야기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알고, 여기에서 디자인 실수를 알아차리고, 아무래도 유치 없어져, 감독 자신이 창을 두드려 버렸다 혹은 라스트로부터 역산해 이야기를 구축했을지도
모른다 아니, 그렇다고 해도, 도입으로부터 전개의 부분에서 꼬인 것을 깨닫는 것이 너무 늦었다, 연기자는 전원이 좋았다, 감독이 이 작품의 불가능에 책임을 질 필요가 있는, 이란 시간으로
찍는 수법과 일본의 거리와의 격차는 재미있는 효과를 올리고 있는 것처럼 처음에는 보였다. 그 당시의 이야기였지만, 실제로 조직의 여성의 얼굴 사진을 사용한다고는 생각하기 어렵다, 감독은, 일본에서는 사진의 형태로 소녀의 얼굴을 보여, 마음에 드는 손님과의 사이에서 매춘 행위가 행해진다고 착각한 것이다, 「당신과 닮았다」라고 친척이나 친구가 눈치채는 일은 우선 일어날 리가 없다, 그러한 예가 드물게는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착각을 이야기의 주축으로 세운 것, 즉 마지막 창유리의 장면에 연결한 것으로, 전체의 설득력이 또 한층 떨어져 버렸다

이 조직이 실제로 무엇을 팔고 있었는지, 사실은 모호한 상태이지만, 감독은 노인과 소녀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감독 자신이 모른다는 것 하지만, 「지네 이야기」에서 알 수 있듯이, 조직에 속하는 소녀는 성적인 행위에 미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에 번역가의 집을 방문하여 스스로 옷을 벗고 자고 버릴 수 있었다, 「일」을 할 생각으로 왔다면, 그런 행동은 하지 않을 것이다, 노인은 노인으로, 손자처럼 부드럽게 접하고, 수제 요리 등을 먹이려고 할 뿐, 욕심 부분은 보이지 않았고, 노인은 욕망이 있었기 때문에 소녀를 주선했을 것, 무엇을 하고 싶었는지, 어떤 종류의 욕망인가, 단지 함께 곁에 자는 것만 하는 계약이었는지, 감독은 예를 들어 카와바타의 「잠자는――」나 마르케스「우리 슬픔――」과 같은 특수한 형태를 상정해, 이 후 두 사람의 관계를 소름 끼치게 한다 어쩌면 누구도 기대하고 당연하다. 이것으로는 이야기에 순발력은 붙지 않는
이 관계에 나누어 들어가는 청년은, 담배의 불을 요구해 노인이 운전하는 차의 문을 열지만, 이란에서는 일어나도 도쿄에서는 우선 일어나지 않는, 그만큼의 고양이 음은 일본인의 감성에는 없는, 편집적인 성질을 서두로 설명하고 있지만, 그 성질은 여성과의 사이에서 발동해도, 그 외의 장면에서 마찬가지로 발동한다고 하는 것은 생각하기 어렵다, 여기에도 설정의 무리가 있는, 여기에서 한층 더 옆에 우연히 가르치는 것 같은 남자가 차를 옆으로 붙이고, 자신이 경관이라고 하는 것도 이야기로서 설득력이 없는,
라스트로부터 반대로 생각하면, 아무래도 두 사람의 성을 직접적으로 그려야 하는, 두 사람이 조금만 특수한 친구 관계에 있어, 친애의 정이 깊어질 만큼의 레벨이라면, 마지막 일격은 너무 무겁다, 관계의 깊이와 일격의 무게의 균형을 잡아야 했던 두 사람의 관계에 더 대담하게 돌진하면 내부 공간의 기압이 높아져 외부적인 힘이 작용하여 파괴가 일어났다. 때 내부와 외부와의 압력차가 균형이 되므로 쇼크와 동시에 보고 있는 쪽에는 카타르시스가 가져왔을 것이다 간단히 말하면 실패의 원인은 등장인물이 모두 좋은 사람
이고 을 하지 않았던 것이다, 조직의 수령인 것 같은 남자와 노인의 두 사람은, 각각 표립한 악, 표립하지 않는 악으로서 연기되어야 했다, 감독은 노인에게 자신을 탁하고, 지성이 높은 선량한 사람으로서 버렸다, 아무래도 할 수 없었을 것이다, 혐오감을 개최하는 노인과 소녀의 어리석은 성에 밟을 수 없다면, 해피 엔딩에 가져 갈 수밖에 없다, 그것이 구제하는 유일한 방법이었지만, 거장 나는 자존심에서 유리를 깨고 나는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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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코 토카 토코

별 5개 중 1.0개 후설을 들어,,,,2015년 8월 5일 일본에서 검토됨

영화는 마지막 앞까지 재미있게 보고 있었지만, 엔딩이 힘들게 떨어지지 않고, 인터넷으로 구구하면. . .
불행한 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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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라라

별 5개 중 1.0개 보통에 지루하지 않음작성일: 2020년 5월 9일 일본

외국에서 상을 받은 일본의 작품은 인정하지 않으면 안되는 공기가 있습니다만, 보통에 지루하지 않아요 이것.
나중에 감독에게 일본인에 대한 악의를 느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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