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9

Amazon.co.jp:고객 리뷰:유황도의 편지(자막판)

Amazon.co.jp:고객 리뷰:유황도의 편지(자막판)

고객 리뷰
5성급 중 4.2
별 5개 중 4.2
1,774개의 글로벌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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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위 긍정적인 리뷰
모든 긍정적인 리뷰›
그녀에
5성급 중 4.0영화는 자체는 좋지만 볼 수 없습니다.
2023년 1월 13일에 확인함
영화는 자체는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군의 중견 관리직이 현대의 일본과 같은 걸로, 매우 볼 수 없게 되었다.
지금도 이런 자신의 지위에 걸려, 사람을 소중히 하지 않는 전략도 없는 관리직만으로, 아무런 성장도 배워도 없는 일본을 재인식한다.
앞의 미국판의 성조기 쪽이, 미군의 지휘 계통의 장점이 나와, 아직 조금 편하게 볼 수 있었는지, 그래도 일본군의 묘사는 보고 있을 때 무심코가 있다.
전혀 다르다. 라는 것보다 지금도 진화하지 않았다. 배우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게 하는 것이 힘들다.
도중에 보는 것을 그만 뒀어.
영화 자체의 문제가 아니지만.
5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상위 비판적 검토
모든 비판적 리뷰›
yocyoku
5성급 중 2.0지프 돌릴까요? 테이
2023년 3월 7일에 확인됨
서두의 수송기는 어쨌든, 지프는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당시는 구로가네라는 경사이즈의 사기는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스리하야마 공방이나 연락로의 구조를 지도로 나타내고 싶었다. 미군의 사상자가 일본측을 넘은 유황도의 싸움이나 다대한 피해를 가져온 오키나와전은, 미국의 일본 본토 상륙 작전을 단념시키는 원인이 되었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바론 서씨에게는 투하의 부르는 장면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없었습니다. 겸씨의 연기는 독안룡 때와 별로 변하지 않네요. 일본의 배우들이 치솟고 갑자기 울거나, 빨리 들어가서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 곳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사도군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싶었는지, 의미 불명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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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4 건의 전체 평가, 리뷰와 함께 : 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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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그녀에
5성급 중 4.0 영화는 자체는 좋지만 볼 수 없습니다.
2023년 1월 13일에 확인함
아마존에서 구매
영화는 자체는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하지만, 군의 중견 관리직이 현대의 일본과 같은 걸로, 매우 볼 수 없게 되었다.
지금도 이런 자신의 지위에 걸려, 사람을 소중히 하지 않는 전략도 없는 관리직만으로, 아무런 성장도 배워도 없는 일본을 재인식한다.
앞의 미국판의 성조기 쪽이, 미군의 지휘 계통의 장점이 나와, 아직 조금 편하게 볼 수 있었는지, 그래도 일본군의 묘사는 보고 있을 때 무심코가 있다.
전혀 다르다. 라는 것보다 지금도 진화하지 않았다. 배우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게 하는 것이 힘들다.
도중에 보는 것을 그만 뒀어.
영화 자체의 문제가 아니지만.
5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유용한
보고서
나이
5성급 중 4.0 상상력을 (아니, 그런 건 아니지만)
2023년 1월 8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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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감이 부족하다(도야아)' 이런 감상은 겉으로 보이지만 진부로 대폭소했다
. 찬, 배우의 몰입감과 연기력을 보는 넨. 기아감 왠지 재현하면
죽을 거야.
 나라 때문에 기분과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 장교의 여기를 빼면 가족이
폭격
이 잘 나타난다.
7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유용한
보고서
yocyoku
5성급 중 2.0 지프 돌릴까요? 테이
2023년 3월 7일에 확인됨
아마존에서 구매
서두의 수송기는 어쨌든, 지프는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당시는 구로가네라는 경사이즈의 사기는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스리하야마 공방이나 연락로의 구조를 지도로 나타내고 싶었다. 미군의 사상자가 일본측을 넘은 유황도의 싸움이나 다대한 피해를 가져온 오키나와전은, 미국의 일본 본토 상륙 작전을 단념시키는 원인이 되었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바론 서씨에게는 투하의 부르는 장면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없었습니다. 겸씨의 연기는 독안룡 때와 별로 변하지 않네요. 일본의 배우들이 치솟고 갑자기 울거나, 빨리 들어가서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는 곳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사도군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싶었는지, 의미 불명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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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고객
5성급 중 4.0 전쟁의 무서움과 인재의 피의 유혈
2022년 9월 17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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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감동적인 영화였습니다. 무사도를 생각나게 해주는 인도적 영화였습니다.
4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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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모리 내장 노스케
5성급 중 5.0 굉장한
2022년 12월 5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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굉장한
한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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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퍼
5성급 중 3.0 편지의 존재감이 희박
2022년 9월 6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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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손의 영화를 보고 항상 느끼는 것. 배우의 피부의 영양 상태가 좋다. 영양불량으로 보이는 노력은 하고 있지만, 역시 혈색의 장점은 숨길 수 없다. 그 점에서 영화 자체의 박진성이 크게 감약한다. 어쩔 수 없다고는 이해하면서, 유감스러운 느낌을 부인할 수 없다. 굶주림, 절박감이 또 하나 다가오지 않는다. 타이틀이 되어 있는 편지의 극중에서의 역할이 낮아, 인상에 남지 않는다. 전쟁을 알기 위해 유익한 봐야 할 영화라고 생각하지만, 전체적으로 또 한숨.
두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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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킬 오닐
5성급 중 5.0 전쟁의 비애를 완벽하게 연출한 명작
2022년 8월 15일에 확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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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를 보기 시작해 3번째 정도로 이름을 기억한 병사 카지와라와 시미즈가 죽는 장면은 너무 무상하고 애처해졌습니다. 이것이 전쟁이라면… 구리바야시의 연기도 압권으로, 명언명 장면의 온퍼레이드였습니다. 전투 묘사 자결 묘사도 스릴에 넘쳐서 훌륭하고, 무엇보다 유황도의 싸움을 손쉽게 알면 이 영화를 보는 것이 가장 빠른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고의 전쟁방화였다고 단언합니다.
3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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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레
5성급 중 4.0 아버지들의 성조기보다 먼저 이쪽을 보았습니다
2021년 11월 23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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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적 리버럴한 이미지의 니노미야군이 전쟁 영화에서 어떻게 연기할지 신경이 쓰여 보았습니다. 굉장히 절묘하고, 그 이상 순종이라도 부자연스럽고, 당시의 영령들의 리얼한 심정을 토로하고 있는 것 같아 위화감 없이 볼 수 있었습니다. 메시지는 2부작의 '아버지들의 성조기'와 달리 전쟁의 불합리함에 특화되어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와타나베 켄씨와 같은 상사가 되고 싶은 오늘 요즘입니다.
두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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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져가다
5성급 중 4.0 마지막 총 공격 전에 쿠리바야시가 말하는 말...
2021년 9월 4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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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총 공격 전에 쿠리린 각하(와타나베 켄)가 살아남은 병사를 앞에 두고 말합니다.
"일본이 싸움에 패하기도 하지만 언젠가 국민이 여러분들의 훈공을 기리며 제군들의 영에 눈물을 흘리며 묵묵히 바치는 날이 언젠가 올 것이다"우리는 종전
기념 날에 침묵을 바치고 있을까?
전후 일본은 풍성해졌다. 지금 부자유 없이 살고 있는 것은 누구 덕분일까?
과거의 전쟁을 배우고 지금 우리에게 할 수 있는 일은...?
나가사키현에서는, 원폭이 투하된 8월 9일의 오전 11시 2분에 전현민이 일제히 1분간의 묵호를 바치고 있다든가.

『종전기념일에 전국민이 묵묵을 바친다』 이
일 정도 의무화해도 좋다... 그런 식으로 생각된, 좋은 영화였습니다.
12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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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니
5성급 중 5.0 비참함도 제대로 표현할 수 있었다.
2022년 3월 20일에 확인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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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M의 센스 등은 일본인이 만드는 전쟁 영화와는 역시 다릅니다만, 미국군을 「악」으로서 일본군 시점으로 그려져 있는 것은 좋았다.

스토리도 재미있었지만, 마지막으로 주인공이 살아남는 스토리는 미국 영화인 것 같다는 생각은 한다.
기본적으로 전쟁 영화는 따뜻한 느낌으로 끝내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거기만은 조금 유감이었다.
일본으로 돌아간 것을 그리지 않았던 일로 「그는 포로가 되었지만 생환할 수 있었는지 아닌지・・・」라고 하는 가능성을 남긴 것은 좋았다.
유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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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에서
타히
별 5개 중 3.0개 이것은 구리 린 중장의 성과를 전파하지 않는다.
작성일: 2021년 11월 21일 일본
확인된 구매
인간 드라마 중심에서 유황도의 진지 구축과 전투 경위의 묘사가 너무 빼놓을 수 없다.
따라서 쿠리바야시 중장의 업적을 알기 어렵고, 그저 눈물 받기 영화가 되어 버리고 있는 느낌이 있다.
가상의 젊은 군인의 인간 드라마를 연장해도 의미가 없는 것은 아닐까?
밤림 중장의 교묘한 진지 구축과 전투 경위의 세부 사항이 이 영화에 필요했던 것은 아닐까.
7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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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13형 트랙터
별 5개 중 5.0개 대동아 전쟁 영화에서는 불평없이 톱
작성일: 2021년 11월 24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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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9의 본토 공습을 하루라도 늦추기 위한 싸움.
어차피 공격받는데 단 1일 늦추는 것에 의미가 있는 것인가?
라고 생각하는 분도 있을까 생각합니다만, 나는 매우 의미가 있다,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대일본 제국 패색 농후한 상황인 것은, 많은 지휘관은 말에 내놓지 않고도 알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1억 총옥쇄'를 내걸는 대본영이 항복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항복을 결단하는 날'을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늦추면 그만큼 살 수 있는 목숨이 늘어나 죽은 자를 줄일 수 있다.
이 생각만으로 쿠리바야시 중장은 단지 낭비 죽음인 '옥쇄'나 군의 관할을 푸는 '해산'을 열심히 지연시켰다.
감독은 클린트 이스트우드입니다만, 프로듀서에 스필버그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이스트우드만으로는 이 영화를 여기까지 완성도가 높은 작품으로 하는 것은 무리였을 것입니다.
스필버그의 이름이 있었기 때문에 스폰서와의 금책이 진행되어 제작비 200억엔이라는 거액 출자를 가능하게 한 영화입니다.
스토리, 재현성, 리얼리티, 인간성, 프로파간다 없는 내셔널리즘의 중립성, 모두에 있어서 영화로서의 완성도가 빠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라이빗 라이언, 유황도로부터의 편지, 플라톤이 아직도 전쟁 영화의 톱 3입니다.
2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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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kumei
별 5개 중 2.0개 대일본 제국 젠장이란 감상밖에 나오지 않는다
작성일: 2022년 5월 20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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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희생 나라를 위해서 자해 멋있는 것 같은 노리가 불쾌 총탄의 폭풍 속에서 어슬렁거리고 말하고 있어 무슨 말인지 모르고 결국 영화 전체에서 무엇을 전하고 싶은지 전혀 모르는 평가가 높았던
만큼
기대 했기 때문에 유감스럽게
자막 버전이라고 쓰여졌지만 자막은 거의 없습니다.
도움이 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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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에게
별 5개 중 3.0개 온화한 전쟁 영화
작성일: 2020년 12월 30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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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을 알고 나서 본 것과 그렇지 않은 것과는 이런 영화를 보았을 때의 감동 정도는 다를 것이다.
자신의 경우는 후자였다.
그러나 무엇인가···그렇다고 해도··· 만약 유황도의 싸움을 알고 있었다고 해도···
이 영화의 평가를 높게 하고 있었을까라고 하면 미묘한 생각이 든다.

이 영화가 무엇이었는지 잘 모르겠다.
실제 곳, 다른 쪽의 리뷰로부터 이 영화의 무대의 사실과 사정을 알았다.
영화의 시작이나 엔드 롤 앞에, 혹은 요점들로 자막 해설 같은 것을 갖고 싶었다.
리뷰를 보지 않으면 이 영화의 이야기는 어린 시절부터 가르쳐 온 일본의 패배 중 하나 밖에 없었다.
자신의 불공부라고 말해져 버리면 그때까지이지만···하지만, 유황도에서 싸운
특정의 누군가에게 집중해 나간 이야기도 아니었기 때문에 결국, 영화의 시간의 대부분은 사실을 무대
로 한 가상의 인물의 이야기에 밖에 없다고 하는 곳에서,
지금 하나 이 영화에 잘 모르는 인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제일 마지막이라던가, 현대인이 현대의 어조로 에코 걸린 목소리로 몇개나 거듭하면서 편지의 문면을 읽고 있어도 뭔가 이렇게···역시 박진하게 다가오는 것이 없다고 할까···무슨 말하고
있다 의지가 들리지 못하고 모르는··· 그리고

, 배우 각각에 의해 연기력에 편차가 있었던 것도 뭔가
일체감이라고 할까, 일시대의 한 장면이라고 하는 리얼리티가 없게 되어 있어 이상했다.
대사의 말투가 자연스러운 대화가 아니고, 어딘가 "아무래도 지금 대사를 말하고 있다" 말하는 방법이 되어 있는 것 같다.
자신이 배우와 같은 일본어 화자이기 때문에 느껴 버리는 것이겠지만.
반대로 가장 자연스러운 느낌이 든 것은 니노미야군 연기하는 사이고 일등병에 「도망쳐 온 것인가!」라고 말해 목을 떨어뜨리려고 하고 있던 그 사람이라든지
. 하지만 그 사람 이외 모두 어딘가 여유가 있어, 가득 찼다는
느낌이 없고, 극한의 귀신이 느껴지는 것이 없고,
거기 편이 조금 미묘한 인상이었다.
특히 니노미야군. 아이돌의 인상이 강할 뿐인지 모르지만, 속삭이는 작은 소리라든지 중얼거림이 아무도 CM에서 들은 적이 있는 상냥한 그 느낌인 채로, 상황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
현대인 같아서 어딘가 상냥한 느낌으로, 군인의 기장이 없는 것이 없다···.
그리고 게다가 역시 니노미야군 처음 이름을 알 수 있는 배우 모두 소중히 다루어지고 있다는 인상이 강하다.
전혀 엉망이 되지 않고, 조금 밖에 학대도 하지 않고.
두드려도 한발만이라든가···.
그 사람들이 그렇게 되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고, 그런 묘사를 할 수 없다면 그 사람들을 선택하지 말아라 생각한다.

폭발이라든지 어떨까···전대 물건이라든지 특촬 같지 않았나?

상당히 마일드한 영화라고 생각한다.
4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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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5개 중 4.0개 쓸데없이 죽고 싶지 않아.
작성일: 2021년 1월 8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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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결을 강요당하고 울면서 수류탄을 파열시키는 모습은 사실이지요.
무념 이외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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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dle 사용자
별 5개 중 3.0개 치열한 유황도 전투
작성일: 2021년 9월 21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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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쪽의 리뷰를 봐 버렸기 때문인지, 5일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고 하는데, 꽤 건강할 것 같은 안색의 쟈니즈에 위화감을 느끼고 말았다.

후에는 요소요소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고, 뭔가 외친 후에 모두에서 자폭하기 시작해 어떻게 했지? 갑자기 되어 버렸다. 아무튼 사실에서도 외쳤을지도 모르지만 들을 수 없는 것은 조금 어떻게든 원했어.

다른 사람은 거기까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동굴 속에서 어둡기 때문에 누가 무엇일지도 잘 모르게 된다.

아직 거기까지 양은 보지 못했지만 전쟁영화는 흔히 각각 메인 병사의 백본을 흘려 싸우는 것이 주류 무엇입니까? 비교적 포기하고 자살해 오는 것은 무엇일까라고 생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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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키린
별 5개 중 5.0개 본래 일본인이 그려야 할 의미 깊고 의미있는 양작
작성일: 2021년 7월 8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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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본 구 일본군을 그리는 전쟁 영화에서 가장 리얼리티가 있었을지도.

태평양 전쟁시의 일본은 아시다시피 천황제 컬트 국가였기 때문에, 일본인이 만들면 반전적인가, 고생 이야기적, 역사 수정적으로 나누어져, 어떠한 바이어스가 포함되어 있는 것뿐이지요 .

이 작품은 외국인 감독이면서, 당시의 일본의 민간인의 생활을 정중하게 취재해 과도한 연출 없게 그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면 「천황 폐하 만세」라고 하는 정해진 목소리 1개를 취해도, 일본의 작품과는 전혀 다르다.
돌격=필사라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고뇌가 두드러진 짧고 의례적인 목소리에 굉장히 진실미를 느꼈습니다.
니노미야군의 연기를 비판받고 있는 분도 있었습니다만, 나는 오히려 굉장히 호감이 있었습니다.
전장이면서 젊은이다운 모습이 제대로 그려져 있다.
말투도 지금 바람인 것이 반대로 굉장히 리얼리티가 있어, 당시의 인물상에 빠져들 수 있었습니다.

클린트 감독은 전몰 군인에게 제대로 경의를 지불하고 있습니다만, 그 역사를 직시할 수 없는 분들의 「영령」 취급과는 마치 다릅니다.

일본은 엉망이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지킬 수 없었다.
그리고 당시의 일본국은 역사상 전해질 거짓말이었다.
그 희생이 된 분들이야말로 격전지에서 싸운 군인 분들입니다.
그들에게 감사하고 희생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도 다시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그런 의미에서 감사의 마음을 부르고 있겠지요.

이런 당연한 일이 지금의 편굴한 세상 아래에서는 표현하기 어려운 가운데, 자주 이런 작품을 만들어 주었다고 클린트씨에게도 감사합니다.
5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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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 아래는 학자이다
별 5개 중 3.0개 반드시 일본 측의 시야가 아닙니다.
작성일: 2020년 9월 18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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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VD판이 나왔을 때 조속히 입수해 보았을 때는, 일본을 일방적으로 나쁜 자로 하는 일 없이 가능한 한 객관적인 입장에서 그리려고 하는 영감이 미쿠니측에서 작성되게 된 것인가 , 시대는 얽히고 있는데, 라고의 감상을 가지는 한편으로, 뻗은 지루함도 있어 다시 보는 일도 없었습니다. 본작이 발표되었을 무렵에 약간의 밤림 붐이 있어 몇 권의 저작이 발표되었습니다만, 본작의 영향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구리린 중장에 가서는 「흩날거야 슬픔-유황도 총 지휘관·구리린 충도」(ISBN-13 : 978-4101352817) 쪽이 잘 알 수 있습니다.

재차 본작을 보고 먼저 신경이 쓰인 것은, 등장 인물의 대부분이 당시의 일본인, 특히 일본병의 외모나 체격이 아닌 여드름으로, 태도에 돌아오지 않고 위화감이 있습니다. 미쿠니 에이키이므로 어쩔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미군에의 야습 등의 게릴라전을 반복해 하루라도 가지고 견디며 일본의 여러 도시에의 공습을 저지하려고 한 유황도의 위기는, 민간인을 표적으로 한 방화 목적으로 개량된 소이탄에 의한 공습 장면을 넣지 않으면 말할 수 없습니다.

 구리린 중장의 인덕과 유황도의 위의 대의는 구별하여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구리바야시 중장의 인덕을 ​​그리는 것은 상당합니다만, 그 수법이 문제로 일본군에 대처하는 스테레오 타입적인 견해를 통한 상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서향승'과 '시미즈 요이치' 2명을 통해 에이키 제작자의 생각을 반영해, 그리움이 일본 측의 시선인 것처럼 보여주는 트릭을 은닉하는 효과도 발휘하고 있습니다. 또, 고온 다습하고 화산성 가스도 나오는 지하호망에서의 장절한 속옷은 이런 유장으로 친절한 것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처음 보았을 때와는 가성 인상이 짊어졌습니다. 戰後 잠시 동안 미국 측에서 만들어진 태평양 계쟁 물건은 민간인에 대한 무차별 공격이나 원폭의 위력을 과시할 때까지 일본 측의 평화 교섭에 응하지 않았던 등 루즈벨트 정권이 진행했다 계쟁정책의 실태를 숨기는 것이 가장 큰 제작의사였다고 생각됩니다. 본작은 그와 같은 의애로부터는 멀지 않겠지만, 순수한 「쿠리바야시 중장전」도 아니고, 조금 퇴색한 인상이 남았습니다.
3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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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지아 Q
별 5개 중 4.0개 4.0
작성일: 2020년 9월 14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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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번 보고 싶은 작품. 두 번째 관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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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께끼의 마스크맨
별 5개 중 4.0개 전쟁의 비참함
작성일: 2020년 8월 13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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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였기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니노미야의 연기도 좋아하는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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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타히
별 5개 중 3.0개 이것은 구리 린 중장의 성과를 전파하지 않는다.
작성일: 2021년 11월 21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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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 드라마 중심에서 유황도의 진지 구축과 전투 경위의 묘사가 너무 빼놓을 수 없다.
따라서 쿠리바야시 중장의 업적을 알기 어렵고, 그저 눈물 받기 영화가 되어 버리고 있는 느낌이 있다.
가상의 젊은 군인의 인간 드라마를 연장해도 의미가 없는 것은 아닐까?
밤림 중장의 교묘한 진지 구축과 전투 경위의 세부 사항이 이 영화에 필요했던 것은 아닐까.
7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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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13형 트랙터
별 5개 중 5.0개 대동아 전쟁 영화에서는 불평없이 톱
작성일: 2021년 11월 24일 일본
확인된 구매
B29의 본토 공습을 하루라도 늦추기 위한 싸움.
어차피 공격받는데 단 1일 늦추는 것에 의미가 있는 것인가?
라고 생각하는 분도 있을까 생각합니다만, 나는 매우 의미가 있다,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대일본 제국 패색 농후한 상황인 것은, 많은 지휘관은 말에 내놓지 않고도 알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1억 총옥쇄'를 내걸는 대본영이 항복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항복을 결단하는 날'을 모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늦추면 그만큼 살 수 있는 목숨이 늘어나 죽은 자를 줄일 수 있다.
이 생각만으로 쿠리바야시 중장은 단지 낭비 죽음인 '옥쇄'나 군의 관할을 푸는 '해산'을 열심히 지연시켰다.
감독은 클린트 이스트우드입니다만, 프로듀서에 스필버그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이스트우드만으로는 이 영화를 여기까지 완성도가 높은 작품으로 하는 것은 무리였을 것입니다.
스필버그의 이름이 있었기 때문에 스폰서와의 금책이 진행되어 제작비 200억엔이라는 거액 출자를 가능하게 한 영화입니다.
스토리, 재현성, 리얼리티, 인간성, 프로파간다 없는 내셔널리즘의 중립성, 모두에 있어서 영화로서의 완성도가 빠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라이빗 라이언, 유황도로부터의 편지, 플라톤이 아직도 전쟁 영화의 톱 3입니다.
2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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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kumei
별 5개 중 2.0개 대일본 제국 젠장이란 감상밖에 나오지 않는다
작성일: 2022년 5월 20일 일본
확인된 구매
자기 희생 나라를 위해서 자해 멋있는 것 같은 노리가 불쾌 총탄의 폭풍 속에서 어슬렁거리고 말하고 있어 무슨 말인지 모르고 결국 영화 전체에서 무엇을 전하고 싶은지 전혀 모르는 평가가 높았던
만큼
기대 했기 때문에 유감스럽게
자막 버전이라고 쓰여졌지만 자막은 거의 없습니다.
도움이 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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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에게
별 5개 중 3.0개 온화한 전쟁 영화
작성일: 2020년 12월 30일 일본
확인된 구매
사실을 알고 나서 본 것과 그렇지 않은 것과는 이런 영화를 보았을 때의 감동 정도는 다를 것이다.
자신의 경우는 후자였다.
그러나 무엇인가···그렇다고 해도··· 만약 유황도의 싸움을 알고 있었다고 해도···
이 영화의 평가를 높게 하고 있었을까라고 하면 미묘한 생각이 든다.

이 영화가 무엇이었는지 잘 모르겠다.
실제 곳, 다른 쪽의 리뷰로부터 이 영화의 무대의 사실과 사정을 알았다.
영화의 시작이나 엔드 롤 앞에, 혹은 요점들로 자막 해설 같은 것을 갖고 싶었다.
리뷰를 보지 않으면 이 영화의 이야기는 어린 시절부터 가르쳐 온 일본의 패배 중 하나 밖에 없었다.
자신의 불공부라고 말해져 버리면 그때까지이지만···하지만, 유황도에서 싸운
특정의 누군가에게 집중해 나간 이야기도 아니었기 때문에 결국, 영화의 시간의 대부분은 사실을 무대
로 한 가상의 인물의 이야기에 밖에 없다고 하는 곳에서,
지금 하나 이 영화에 잘 모르는 인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제일 마지막이라던가, 현대인이 현대의 어조로 에코 걸린 목소리로 몇개나 거듭하면서 편지의 문면을 읽고 있어도 뭔가 이렇게···역시 박진하게 다가오는 것이 없다고 할까···무슨 말하고
있다 의지가 들리지 못하고 모르는··· 그리고

, 배우 각각에 의해 연기력에 편차가 있었던 것도 뭔가
일체감이라고 할까, 일시대의 한 장면이라고 하는 리얼리티가 없게 되어 있어 이상했다.
대사의 말투가 자연스러운 대화가 아니고, 어딘가 "아무래도 지금 대사를 말하고 있다" 말하는 방법이 되어 있는 것 같다.
자신이 배우와 같은 일본어 화자이기 때문에 느껴 버리는 것이겠지만.
반대로 가장 자연스러운 느낌이 든 것은 니노미야군 연기하는 사이고 일등병에 「도망쳐 온 것인가!」라고 말해 목을 떨어뜨리려고 하고 있던 그 사람이라든지
. 하지만 그 사람 이외 모두 어딘가 여유가 있어, 가득 찼다는
느낌이 없고, 극한의 귀신이 느껴지는 것이 없고,
거기 편이 조금 미묘한 인상이었다.
특히 니노미야군. 아이돌의 인상이 강할 뿐인지 모르지만, 속삭이는 작은 소리라든지 중얼거림이 아무도 CM에서 들은 적이 있는 상냥한 그 느낌인 채로, 상황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
현대인 같아서 어딘가 상냥한 느낌으로, 군인의 기장이 없는 것이 없다···.
그리고 게다가 역시 니노미야군 처음 이름을 알 수 있는 배우 모두 소중히 다루어지고 있다는 인상이 강하다.
전혀 엉망이 되지 않고, 조금 밖에 학대도 하지 않고.
두드려도 한발만이라든가···.
그 사람들이 그렇게 되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고, 그런 묘사를 할 수 없다면 그 사람들을 선택하지 말아라 생각한다.

폭발이라든지 어떨까···전대 물건이라든지 특촬 같지 않았나?

상당히 마일드한 영화라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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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5개 중 4.0개 쓸데없이 죽고 싶지 않아.
작성일: 2021년 1월 8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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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결을 강요당하고 울면서 수류탄을 파열시키는 모습은 사실이지요.
무념 이외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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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dle 사용자
별 5개 중 3.0개 치열한 유황도 전투
작성일: 2021년 9월 21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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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쪽의 리뷰를 봐 버렸기 때문인지, 5일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고 하는데, 꽤 건강할 것 같은 안색의 쟈니즈에 위화감을 느끼고 말았다.

후에는 요소요소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고, 뭔가 외친 후에 모두에서 자폭하기 시작해 어떻게 했지? 갑자기 되어 버렸다. 아무튼 사실에서도 외쳤을지도 모르지만 들을 수 없는 것은 조금 어떻게든 원했어.

다른 사람은 거기까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동굴 속에서 어둡기 때문에 누가 무엇일지도 잘 모르게 된다.

아직 거기까지 양은 보지 못했지만 전쟁영화는 흔히 각각 메인 병사의 백본을 흘려 싸우는 것이 주류 무엇입니까? 비교적 포기하고 자살해 오는 것은 무엇일까라고 생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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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키린
별 5개 중 5.0개 본래 일본인이 그려야 할 의미 깊고 의미있는 양작
작성일: 2021년 7월 8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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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본 구 일본군을 그리는 전쟁 영화에서 가장 리얼리티가 있었을지도.

태평양 전쟁시의 일본은 아시다시피 천황제 컬트 국가였기 때문에, 일본인이 만들면 반전적인가, 고생 이야기적, 역사 수정적으로 나누어져, 어떠한 바이어스가 포함되어 있는 것뿐이지요 .

이 작품은 외국인 감독이면서, 당시의 일본의 민간인의 생활을 정중하게 취재해 과도한 연출 없게 그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면 「천황 폐하 만세」라고 하는 정해진 목소리 1개를 취해도, 일본의 작품과는 전혀 다르다.
돌격=필사라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고뇌가 두드러진 짧고 의례적인 목소리에 굉장히 진실미를 느꼈습니다.
니노미야군의 연기를 비판받고 있는 분도 있었습니다만, 나는 오히려 굉장히 호감이 있었습니다.
전장이면서 젊은이다운 모습이 제대로 그려져 있다.
말투도 지금 바람인 것이 반대로 굉장히 리얼리티가 있어, 당시의 인물상에 빠져들 수 있었습니다.

클린트 감독은 전몰 군인에게 제대로 경의를 지불하고 있습니다만, 그 역사를 직시할 수 없는 분들의 「영령」 취급과는 마치 다릅니다.

일본은 엉망이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지킬 수 없었다.
그리고 당시의 일본국은 역사상 전해질 거짓말이었다.
그 희생이 된 분들이야말로 격전지에서 싸운 군인 분들입니다.
그들에게 감사하고 희생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도 다시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그런 의미에서 감사의 마음을 부르고 있겠지요.

이런 당연한 일이 지금의 편굴한 세상 아래에서는 표현하기 어려운 가운데, 자주 이런 작품을 만들어 주었다고 클린트씨에게도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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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 아래는 학자이다
별 5개 중 3.0개 반드시 일본 측의 시야가 아닙니다.
작성일: 2020년 9월 18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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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VD판이 나왔을 때 조속히 입수해 보았을 때는, 일본을 일방적으로 나쁜 자로 하는 일 없이 가능한 한 객관적인 입장에서 그리려고 하는 영감이 미쿠니측에서 작성되게 된 것인가 , 시대는 얽히고 있는데, 라고의 감상을 가지는 한편으로, 뻗은 지루함도 있어 다시 보는 일도 없었습니다. 본작이 발표되었을 무렵에 약간의 밤림 붐이 있어 몇 권의 저작이 발표되었습니다만, 본작의 영향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구리린 중장에 가서는 「흩날거야 슬픔-유황도 총 지휘관·구리린 충도」(ISBN-13 : 978-4101352817) 쪽이 잘 알 수 있습니다.

재차 본작을 보고 먼저 신경이 쓰인 것은, 등장 인물의 대부분이 당시의 일본인, 특히 일본병의 외모나 체격이 아닌 여드름으로, 태도에 돌아오지 않고 위화감이 있습니다. 미쿠니 에이키이므로 어쩔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미군에의 야습 등의 게릴라전을 반복해 하루라도 가지고 견디며 일본의 여러 도시에의 공습을 저지하려고 한 유황도의 위기는, 민간인을 표적으로 한 방화 목적으로 개량된 소이탄에 의한 공습 장면을 넣지 않으면 말할 수 없습니다.

 구리린 중장의 인덕과 유황도의 위의 대의는 구별하여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구리바야시 중장의 인덕을 ​​그리는 것은 상당합니다만, 그 수법이 문제로 일본군에 대처하는 스테레오 타입적인 견해를 통한 상대화를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서향승'과 '시미즈 요이치' 2명을 통해 에이키 제작자의 생각을 반영해, 그리움이 일본 측의 시선인 것처럼 보여주는 트릭을 은닉하는 효과도 발휘하고 있습니다. 또, 고온 다습하고 화산성 가스도 나오는 지하호망에서의 장절한 속옷은 이런 유장으로 친절한 것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처음 보았을 때와는 가성 인상이 짊어졌습니다. 戰後 잠시 동안 미국 측에서 만들어진 태평양 계쟁 물건은 민간인에 대한 무차별 공격이나 원폭의 위력을 과시할 때까지 일본 측의 평화 교섭에 응하지 않았던 등 루즈벨트 정권이 진행했다 계쟁정책의 실태를 숨기는 것이 가장 큰 제작의사였다고 생각됩니다. 본작은 그와 같은 의애로부터는 멀지 않겠지만, 순수한 「쿠리바야시 중장전」도 아니고, 조금 퇴색한 인상이 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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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지아 Q
별 5개 중 4.0개 4.0
작성일: 2020년 9월 14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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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번 보고 싶은 작품. 두 번째 관상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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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께끼의 마스크맨
별 5개 중 4.0개 전쟁의 비참함
작성일: 2020년 8월 13일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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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였기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니노미야의 연기도 좋아하는 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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