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9

손민석 동양평화론을 주창하던 안중근이 뭘로 죽었는지

Facebook

왜 이러는지 도대체가 알 수가 없다.
동양평화론을 주창하던 안중근이 뭘로 죽었는지 몰라서 그러나?
아니면 동양평화론에 백인 제국주의에 대한 저항과 아시아주의, 그리고 중국과의 연대가 있다는 걸 몰라서 그러나?
저쪽 진영에는 머리라는 걸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 없나? 왜이러는지 진짜 이해가 안된다.
May be an image of 1 person, standing, outdoors and text that says "파이낸셜 뉴뉴스 與 "안중근 의사, 日 협력 대상으로 평화론 계승할 것" 뉴스1 ··동양 2023.03.26 16:30 수정 2023.03.26 16:30 기사원문 기사원문 26일 서울 용산구 효창공원에서 안중근 의사 순국 113주년 추모식이 열리고 있다. 2023.3.26/뉴스 © News1 김도우 기자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국민의힘은 26일 안중근 의사 순국 113주기를 맞아 "안중근 의사는 제국주의 시대 일본마 저 동양평화를 위해 협력의 대상으로 보고 있었다"며 "국민 의힘과 윤석열 정부는 안중근 의사의 동양평화론 정신을 계 승하겠다"고 밝혔다."
All reactions:
54
13 comments
1 share
Like
Comment
Share

13 comments

Most relevant

  • 강순익
    역시 사법고시를 10수나 본 이유가..
    2
    손민석 replied
     
    1 reply
  • Basara Bae
    아니 동양평화론을 사용해도 참 ㅋㅋㅋㅋㅋㅋ
    2
    손민석 replied
     
    1 reply
  • Eric Han
    그냥 어그로 끌어서 집권한 세력이어서 무논리 어그로 우기면 되는줄 아는 사람들이 많아요.
    3
    손민석 replied
     
    1 reply
  • Bae DaeSik
    그냥 막 갖다 붙이네 ㅋㅋㅋ
  • 강병구
    내용이 무에 중요하겠습니까. 윗분이 하라면 하라는대로 잘 맞추는 게 저쪽에선 최선인지라.^^;;;;
    손민석 replied
     
    1 reply
  • 손민석
    배대식 본인들이 뭔소리하는지도 모를듯..
  • Myeong-Su Song
    손민석 누가 죄인인가~~~ 누가 죄인인가?
    (뮤지컬/영화 안중근의 노래 부분)
  • 영화 영웅 - 누가 죄인인가 장면
    YOUTUBE.COM
    영화 영웅 - 누가 죄인인가 장면
    영화 영웅 - 누가 죄인인가 장면
  • 정동준
    ㅋㅋㅋㅋ 일본인이 안중근을 죽인 건 말도 안하네 ㅎ 그리고 지금 태어났으면 동양평화론 친중이라고 반미라고 욕먹었


===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