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27

이승현 씨는 식민지 시대 한국 역사 사를 소개

Xu Peixian은 이승현과 함께 
11 시간 · 

오늘, 곤도 초청으로 이승현 씨는 식민지 시대 한국 역사 사를 소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북한 총재 보관소의 보관소는 대만 총재 보관소의 보관소보다 적지 만 실제로는 총재 보좌관의 보관소 수가 상대적으로 많다 (14,284, 대만 총재는 13,146). 토지, 임업 및 광업과 같은 일부 지역에는 거의 90 %가 집중되어 있으며 사회 및 교육과 같은 것들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이러한 인상을 줄 것입니다. 북한 지사 기록 보관소는 National Records Service에서 보관하며 개인 정보와 관련이없는 문서는 인터넷에서 볼 수 있지만 검색 페이지는 한국어로만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인은 사람들이 세금으로 만든 데이터베이스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세금을 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해하십시오 (또한 ^^). 

북한 지사 보관실 데이터베이스  朝鮮總督府檔案資料://theme.archives.go.kr/next/government/viewMain.do 

Li 씨는 "대만 (대만)"으로 검색을 시도하여 39 개의 문서를 받았습니다. 도쿄에서 한국인과 대만인을위한 설문지는 매달 작성되는 보고서처럼 보인다. 식민지 조사 서류, 직원 기록 (한국 지사뿐 아니라 한국 제국 및 대한민국), 교토 대학교 경제학과 시팡 보 교수 (고베 대학교 뉴스 아카이브와 유사), 부산 일일 (일본 신문), 북한 독립 운동과 관련된 역사 자료, 서울 대학교 규 장악이 보유한 고대 도서 및 고대 문서 인 뉴스 (일본 신문)는 전국 역사 편집위원회 (National History Compilation Committee)에 의해 "한국 역사 정보 통합 시스템"의 단일 플랫폼에 통합되었으며, 이는 플랫폼을 통해 검색하거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개별 데이터베이스 검색. 

한국 역사 정보 통합 시스템 
http://www.koreanhistory.or.kr/ 

같은 기간에 전쟁 전 북한에 신문이 대만보다 더 많았으며, 주지사 사무실만으로 서울 일보 (일일), 일보 (일일), 서울 신문에는 3 종류의 신문이 있으며, 일본 신문과 한국 신문이 많이 있으며, 대만과 마찬가지로 오사카 아사히와 오사카 데일리 한국어판도 있습니다. 
이 신문 중 일부는 재 인쇄되고 일부는 유료 또는 무료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대만 데일리 뉴스의 역할에 해당하는 베이징 데일리에는 사본과 요금 데이터베이스가 있지만 색인이 없습니다 (한 젠 ^ 감사). 

전 총재 관저 도서관 인 국립 타이완 도서관은 일본 국립 도서관입니다. 도서관; 주지사의 집의 정부 관청에도 검색 시스템이 있습니다. 
국립 중앙 도서관 전자 도서관 
http://www.nl.go.kr/nl/dataSearch/data_wm.jsp 

정부 청의 정부 신문 검색 시스템 
http://gb.nl.go.kr/ 

감사합니다, 이승수 씨 위의 정보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리씨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Mr. Li 씨의 발표를 두 번들은 후에는 구조가 매우 명확하고 설명이 이해하기 쉬우 며 나는 수업의 주인이고, 중국인은 매우 훌륭하고 귀엽습니다 ^^ 감사합니다, Mr. Li ~ 그런데 Mr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