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11

부당거래 - 국정원과 日극우 - 전반부 - PD수첩 MBC210810방송


MBC is a South Korean public broadcast service. 
Wikipedia 
#PD수첩 #국정원 #해외공작

부당거래 - 국정원과 日극우 - 전반부 - PD수첩 MBC210810방송

157,442 views
Aug 10, 2021
412K subscribers
SUBSCRIBE
국정원과 日 극우의 은밀한 연결고리? 국정원이 핵심적인 북한 정보를 일본 극우 인사와 공유했다? ‘한국의 국정원’과 ‘일본 극우단체’의 은밀한 부당거래 ​ #PD수첩 #국정원 #해외공작 #극우 #일본 #극우단체 ✔시대의 정직한 목격자, MBC PD수첩 (화 밤10시30분) ✔PD수첩 본방을 놓쳤다면? 유튜브로 핵심을! PD수첩 유튜브 공식계정 https://goo.gl/9tgdwM ✔PD수첩 본방을 다시보고 싶다면? iMBC : https://bit.ly/2ELLAyh WAVVE : https://bit.ly/2EXiZq5
SHOW LESS
Euns
전국민. 해외동포들까지 모두 봐야하는 영상이다.
nirvana *
윤석열이 후쿠시마 응원히는거 봐라 자민당 일본회의랑 국짐당은 서로가 권력유지에 힘이 되는 존재다 종북 빨갱이몰이 하는것도 똑같다
신대표
어디나 꼭 이나견 같은 밀정 이 숨어 있는 거죠 이우연 이사람 뭐지... 일본 에게 상받았서 아주 좋아죽네 헐..
집돌이
국정원이 정보를 줬다면 이건 정말 대사건 아닌가? 국정원이란 조직의 일본정부에 움직이는 대간첩 조직이란 말임? 이거 진짜입니까?
bnjk
근 100년 독재와 친일로 성장한 깊고 거대한 뿌리. 카르텔 .국민뿐이다 나라 구할수있는건. 해방전친일. 해방후 반민특위와해로 지금까지 한국지배층이 된 친일파권력. 국민이 한순간이라도 아차하면 또다시 을사늑약 올것이다.
Brian Son
제보자분이 독립투사며 진정한 애국자시네요 감사드립니다. 박지원 국정원장님 이사건 어떻게 되는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Hide reply
An서니
똑 같은 넘인데. 방송에 나와 저들 인사들과 친분 과시하던데..
H.S Kim
더 많은 국민들이 반드시 봐야 할 영상인데….조회수가 안타깝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PD 수첩!!!
데레사
일본인은 그렇다쳐도 우리나라 사람이 저런일들을 한다는게 화가납니다
Begin Again
이영채 교수님같은분은 일본에서 살해위협 받으면서 잘못된 역사의식을 바로잡으려고 우익과 싸우는데, 한국안에서 이런일이 벌어지고 있다니 너무 화가나네요...같은 대한민국 사람이 맞나요?ㅠ_ㅠ
justice Genesis
피한다는것은 이유가 다 있는것이야 선조가 한말이 틀린말이 아니지..
솔송
이런인간이 대한민국 국민이란 허울을 쓰고 있다는게 피가 거꾸로 치솟습니다
Hide reply
석규현
이,황 일본 극우한테 상 받은 사무실 달인곱창 마포점 건물
김경민
이제야 퍼즐이 풀리는거 같네요. 왜 윤미향을 날리고 싶어하는지 그를 왜 죽이려하는지도. 자민당 한국지부란 말이 허구는 아니었군요.
개리
이정도면 일년내내 떠들어야 할 사건인데 여짓건 언론의 행보를보면 다른데 가있겠지... 언론은 과연 자기본분을 하는가? 지금보면 노통의 말씀이 다 이해가됨.. 사법개혁 언론개혁.. 그런데 대체 이런데 돈을 얼마나쓴걸까?우리나라말고도 했을텐데
Show less
Pangaea
저런 민족 배신자들은 발본색원하여 엄벌을 내려야 한다. 특히 국가 중요 요직, 첩보기관이라면 사형에 처해야 한다.
Dt MOON
조중동과 게이버가 이 프로그램을 보고 자료를 숨기기 시작합니다... 모든 자금줄과 세탁은 미디어 업체가 쥐고 있다. 국짐당도 그냥 실력행사단체일뿐 미디어 업체가 주적일거야
노랑고구마
이런 상황이니 일본 극우가 한국을 얼마나 얕봤을까.... 한국인 스스로가 돈을 가져다 바치면서 한국을 욕해달라고 하는 상황이니..
Hide reply
유원이
일본이 우리을 우습게 아는이유네 쪽팔려서 정말
bnjk
역사저널.티비역사강좌.피디수첩.꼬꼬무등보면 50년 현대사는 모두 거짓.미화 찬양으로 잘못배웟다.현대사 다시 써야된다.근 100년 독재와 친일로 성장한 깊고 거대한 뿌리. 카르텔 .국민뿐이다 나라구할수있는건
반짝반짝
해방이후에 친일파 처단없이 6.25.전쟁발발로, 그것들을 그냥 놔두었으니... 지금까지 매국노짓거리를 하다니... 정말 할 말없네요. 내부 공권력으로 나라를 팔아먹을 짓거리를 하다니...
Hide 3 replies
뜬금없음
한민당은 누구의 뿌리게?
Bk J
지금친일파가 민주당 이야
Denny Hong
 @Bk J  누가 그러디~? 국민의 힘이라는 국적당인데.. 너도 일본 우익의 개냐~??
냐니
사쿠라이 요시코는 우익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 아나운서로 활동을 해서인지 말을 잘 합니다. 일본에서는 사쿠라요시코를 모르는 사람이 없어요.한국 각 대학교에도 일본을 위해서 활동한 인물을 경제적으로 지원을 하고 있어요.
Hide reply
White Wind
눈 게슴츠레 뜨고 거만함이 하늘을 찌르는 아주 불쾌하고 질이 안 좋은 여하지요.
기쁘게윤선
아주 익숙한 모습이네요. 태극기부대니 우리공화당이니 하는 부류와
후니
국민세금으로 역사를 지우고있었네..이쯤되면 국정원 특검해야되는거 아니냐??
saintblueg
카이스트 전 교수인 이병태를 포함해서 우리나라 유튜브 채널이나 각종 포털 댓글에서 심하게 일본 두둔하면서 우리나라 까내리고 그게 아주 이성인것인마냥 구는 쿨병 걸린 애들이 있는데 그런 놈들이 아마도 국정원 및 일본 단체들에게 뒷돈이나 장학금을 받고 그리 된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든다. 일전에 호사카 교수도 그런 말을 했던 적이 있었고
ᄅᄂ
저들을 단순 친일로 봐서는 안됩니다. 재패나치라고 보는게 정확합니다. 인류의 암적인 존재입니다. 독일의 나치가 아직도 정권을 쥐고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다음은 전쟁입니다. 댓글만 봐도 북한하고 전쟁하라고 난리치는 것들이 다 일본극우입니다.
류G.Y
PD수첩 고맙습니다. 화이팅! 좋은 일, 의미있는 일을 하셨습니다. 혼탁한 자들이 들끓은 세상에 그래도 혼이 살아있는 분들이 있어 위안이 됩니다. 우리 민족의 혼과 정기가 절대로 끊겨서는 안됩니다.
O- rora
아직도 일본의 지배를 받고 있는가? 일본의 만행은 현재 진행형이다. 역사왜곡 독도망언 수출규제 여기에 기생해서 돈벌이를 하고 있는 한국 "보수"라는 세력이 해방후 친일청산을 하지못했던 결과이다. 이제라도 제대로 바로 잡자 !!!
Show less
G9人
상 받았다고 좋아라 하는 저런 정신나간 인간들과 같은 하늘아래 살고 있다는게 자괴감이 든다~ 저승사자는 저런 쇡이들 안 잡아가고 뭐하는지 그리고 국정원에 밀정이 숨어 있었다니 이건 분명 밝혀서 죄값을 물어야 됩니다~ 이런 문제는 정말 심각하네요 이번 기회에 우리나라서 친일세력들을 모조리 색출하는 법을 만들고 없애는데 힘쓰야 합니다 국회의원님들 제발 정신들 차리세요 정권 잡는데 눈 멀어 있지말고 눈 똑바로 뜨고 이런거나 신경쓰세요~
Show less
Hide 2 replies
-kf21- BORAMAE
국개들이 대놓고 친일 하는데 나갱원이 우리아베 수상님 !!
석규현
이,황 일본 극우한테 상 받은 사무실 달인곱창 마포점 건물
Andrew Taylor
간첩 잡았다고 우파유투버들을 동원해서 여론몰이하는 이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일본을 위해 일하는 기관 ㅋㅋㅋ
6여찌
진짜 웃긴건 한국 극우는 한국을 감싸는게 아니고 일본을 감싸고 일본 극우는 일본만을 감싼다는것이다.
고정연
우리가 북한 보다 못한 것은 바로 친일파 색출에 실패하고 발본색원 하지 못해서 이리 스노우볼이 굴러간것이다.
Lara Muse
PD수첩 응원합니다. 언더커버 드라마가 다 사실이었다는.. 제보자분 보호해주세요.. 저 분이야말로 진정한 애국자네요.. 진짜 저 🐕🐥🐦나쁜 매국노들!
Show less
이재욱
이런일이 어떻게 있을수 있다는 말인가 전부 잡아서 반역 죄로 다스려야 되는것 아닌가 ?
Hide reply
석규현
이,황 일본 극우한테 상 받은 사무실 달인곱창 마포점 건물
드림워커
나라 시벌 잘 돌아간다 뉘미 아직도 매국노 일본 잔재들이 널려 있으니 예전에 매국노 잔재들을 전부 잡아 죽이지 못 한것이 참으로 안타까울 뿐 입니다.
Hide reply
Nnnj
아 욕 좀 더 시원하게 쏴주십쇼!나도 욕이 하고 싶어 잊이 근질근질. ㅡㅡ ㅆ ㅂ 매국노 새끼들
꿈을향해
수구당의 매국이 상상 이상이어서 너무 기가 막혀 말이 않나올정도다.. 제보를 한 전 국정원 직원이 애국자이고 신변보장이 꼭 필요하다 ~
조서희
반대를 누른 사람이 606명이나 된다는 사실이 맘 아프네여 이 방송 내용을 네티즌 여러분들은 널리 퍼날라 주세요!!~~~
Cataclysm HW
저들의 실체가 조금 씩들나고 있네요. 목숨걸고 제보하신분 감사합니다.
킹민족님
관련자 처벌하겠나~또 흐지부지 잊혀지길 바라겠지~국민이 나서야하지 않겠습니까~~
Hide 2 replies
정의는 이긴다
제대로 된 진상 규명도 없이 또 선동하러 가겠네
Andrew Yi
감사합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신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Show less
이덕란
분노가 치밀어 방송을 끝까지 보기 힘들다.
난감하네
일본의 극우세대 망행을 찾아서 응징을 해야합니다 박지원 원장님 보고계시죠 깨시민의 한을 풀어줘야지요 🕯🕯🕯🕯🕯🙏🙏🙏🙏
이오드리햇반
현대판 친일파에 매국노들이 이렇게 많은거에 놀라고... 보면서 정말 육두문자가 저절로나오네요...
JH R
보고도 내 눈을 의심. 낙성대경제연구소-이우연씨 미디어워치대표-황의원씨 어떻게 강남오피녀와 위안부 할머니를 비교 하는지? 당신네 할머니였어도 그랬을까 궁금함. 댓글 잘 안다는데 너무 화가나네요. 제보자분 용기 내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Hide 14 replies
소중한사람
씨자도 아까움요
마리내
윤미향 나왔네 바로 거른다
J.Y. Lim
 @마리내  윤미향이 왜 중상모략 당했는지 영상보고도 못 느끼나요? 왜국 언론과 극우의 노예로 계속 살것인가요?
맑은세상
 @마리내  잘못된 언론만 믿으니 ~ 국민 바보로 아는거지
크크루삥뽕
위안부 할머니들을 대구 출신이라고 토착왜구 친일파로 모는 대k문들 ㅉㅉ
An서니
 @크크루삥뽕  국정원 댓글공작 중 ======== 국정원은 뭐다?
크크루삥뽕
 @An서니  국정원은 빨갱이 민주당도 빨갱이 ㅋㅋ
석규현
이,황 일본 극우한테 상 받은 사무실 달인곱창 마포점 건물
무소식이he's so sick
낙성대는 뭐하냐ㅡ
White Wind
이, 황이 꼭 천벌을 받아 비명횡사하기를 천지신명님께 빈다.
좋은스타일
너무 황당하다 위안부 할머니를 매춘부라 하다니 너무 어이가 없다 실제 한두명 있을수도 았다고 치고 그 만은 할머니들이 가난하게 살면서 얼굴을 보이면서까지 진실을 외쳤겠냐 와 열받는다 미친 국정원 인터뷰 똘아이는 뭐냐
JiHye .Y
얼굴, 이름, 직업(직장) 다 까고 저렇개 당당하게 저런말을 한다는게 경악스럽네요
Sua B
일본넘들은 자국을 위해 막가파 극우짓 한국 태극기모독단 가짜 보수단체는 특정 정당을 위한 선택적 극성인 우파 지지 너무나 차이가 남
깜장0416
이거 널리 알려야해요 그게 대한민국 국민들이 할수있는 최소한의 예의이자 도리인것 같습니다
Hide 3 replies
bnjk
근 100년 독재와 친일로 성장한 깊고 거대한 뿌리. 카르텔 .국민뿐이다 나라구할수있는건.해방전친일.해방후 반민특위와해로 지금까지 한국지배층이 되어 국민이 한순간이라도 아차하면 또다시 을사늑약 올것이다.
정의는 이긴다
그냥 일본하고 한국이 한 번 제대로 대화하는 자리를 마련해서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으면 좋을텐데....양국다 불신과 이용만 가득하니 사실상 유토피아급 꿈속 이야기지만...
석규현
이,황 일본 극우한테 상 받은 사무실 달인곱창 마포점 건물
방심금물
한국보수는 일본보수랑 연결되있어요. 나경원이 일본보수를 배우고 같이 협력한다는 말한게 생각나요. 한국보수는 일본보수정권이랑 결탁해서 기득권으로 자리잡으려는 놈들입니다. 그리고 쫄리면 나라도 팔아먹을 놈들이죠. 절대 보수라는 놈들이 기를 못펴게 해야해요.
Hide 5 replies
ys R
애초에 보수 가 아닙니다 지들이 그렇게 스스로 포장하는걸 따라 불러주면 안돼요
__
진짜 대깨문은 같은 사람으로 취급하면 안되겠구만
Seoul B
 @__  너 같은 친일 매국노도 사람 취급 받냐?
dudu du
실제 한국에서 하는 자민당부흥회같은 행사에 나씨 참석함
signifyin' nothing
새삼스럽게 이제 와서 왜 이러시나? 국정원(중앙정보부)이 뭐하는지 지금까지 몰랐어? ㅎㅎㅎㅎ 어떻게 하면 나라를 말아먹을 수 있는지 불철주야 일하는 곳이지... 박정희 전대갈 이명박근혜 님의 국정철학이자나~~~
Hide 2 replies
땅유니
국정원이 청주 간첩 잡으니까 이때다 싶어서 물타기 ㅋㅋㅋ
Seoul B
 @땅유니 이모~ 여기 정신병자 하나 추가요~
남호식
국정원 나라위해 일하라 했더니 과거에는 민주열사를 탄압했고 지금은 일본에 정보를 넘겨? 이게 있을수있는 일인가? 이래서 일본인들이 독도를 저들땅이라 우기는구나
Amy Lee
이야 좋겠다 만년필 선물 받아서 그렇게 행복한 얼굴 오랫만에 보는듯 ㅋㅋㅋ
Hide reply
Nnnj
웃는거 보는데 입을 찢어버리고싶었음 교양있게 살려고 몇십년을 욕도 안하고 살았는데 웃는 면상 보는순간 욕이 저절로 나옴
Byunghun Cho
국정원이 우리의 세금으로 일본 우익세력을 성장시켰다....그냥 말이 안 나옵니다.. 묻습니다. 이는 현재진행형입니까?
JOE Kim
일본이 대한민국을 우습게 보는이유군 최고 정보기관을 주무르고 있으니
성미이
상받는다고 좋아하는 장면보고 평생느낀 분노중 가장큰 분노를 느꼈습니다. 말이 안나오네요...
Hide 13 replies
좋은사람79 exquisite man
이우연 황의원 잊지않겠다 와..... 저것도 말이라고 하네요 상종못할 인간들이네요
길동이
응 아냐 북한보다 좋아 종북좌파야
Gera yoo
매국노들 너희나라로꺼저라 ~ 화가치민다.
마오짝퉁
 @길동이  욕받이 하고 싶었어?
너잘난
남로당 빨갱이 어서오고
조말론
저도 요즘 문통이 하는짓보고 가장 큰 분노를 느낍니다 … 문통 지지자들은 전부 화형시켜야해요 ㅠㅠ 부모도 같이
석규현
이,황 일본 극우한테 상 받은 사무실 달인곱창 마포점 건물
이대조
 @조말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미칀 ㅋㅋㅋㅋㅋ
방콕잠탱이
 @조말론  반대로 하고 싶다. 나라를 망치는 쓰례기들
마오짝퉁
 @조말론  니가 사라지는게 빠를텐데.
정의는 이긴다
 @길동이  확실히 북한보다야 일본한테 받는 상이 비교하기 미안할 정도인건 맞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도 식민지 시절에 갇혀사는 한국인들이 많은 것을 늘 인지하셔야 합니다. 그들은 결국엔 이런식으로 자기들의 일방적인 해석만을 말한채 또 다시 모르쇠 선동을 할테니까요. 그냥 일본과 대화 한 번 해봐서 과연 누가 잘못을 하고 있는지 보고싶네요.
White Wind
살의가 느껴집니다.
spring heo62
제보자분 감사합니다. 일본 극우와 고위공무원들까지 연결되었다는 건 짐작하고 있었지만 국정원까지 거래를 하고 있었다니 기가 막힙니다.
Hide reply
good luck
이정도면 국정원 목아지를 밧줄에 매어서 시장앞 기둥에 걸어놔야 할듯 ;;;;;;;;;;;
변윤필
대체 이나라는 정체성이 뭐냐~ 도대체 누굴위한 나라냐고~~~ 철저히 조사하고 세밀하게 걷어내고 강력하게 처벌하여 다시는 이런일이 없어야 한다~~
케빈
일본 우익은...저토록 자국이익을 위해 애쓰고 헌신하는데.... 한국 유익은...이토록 자국망하기를 바라나....ㅉ
팍코코
진짜 큰일 하셨네요. 내용은 너무 화가나고 충격적이지만... 이미 썩은 현실이라면 다 드러내서 도려내는게 맞다고 봅니다. 관련자들 모두 처벌합시다. 진짜 언론인 MBC PD 수첩팀, 제보자 분들 감사합니다~!!!
별하나
내부의적이 이렇게 무섭군요 와 이정도일줄 상상을 초월합니다 우리나라는 내부의적부터 색출해서 처벌해야 할듯
Hide 5 replies
General Cho
역사는 반복되는법 친일파 친중파 넘쳐나는게 구한말이랑 오버랩됨
Juan Carlos 31
내부의적은 친일파보다 요즘은 중공간첩단이 더 많다 거기에 대해선 일언반구도 하지않는 친중 대깨문들 우리나라에 중공간첩이 백만이야 유학생만 십만명이다 할 일없는 엠빙신은 청주 간첩단사건이나 조사해라 그게 중공짓인지 북한짓인지
An서니
 @Juan Carlos 31  또 시작이로군.. ㅋㅋ 기회주의자들은 친일, 친중 ,,, 가리지 않는다. 역사를 제대로 봐라.. 두 당 모두 조선총독부 출신들이다. 세상에 좌, 우가 어딨냐.. 저항세력과, 협력세력(기회주의자) 로 나뉜다. 그 사이에 민중이 있고. "우리가 어떤 나라에 처들어가면 그 나라 국민들은 자동적으로 세 부류로 나뉜다. 한 쪽에는 레지스탕스(저항세력), 다른 쪽에는 콜라보(협력세력)가 있고, 그 사이에는 머뭇거리는 대중이 있다. 그 나라 국민들로 하여금 온갖 부가 약탈되는 것을 참고 견디게 할려면 머뭇거리는 대중을 레지스탕스 무리에 가담하지 않고 콜라보들에 서도록 설득해야 한다." - 괴베스 (Joseph Goebbels, 나치 선전장관)
강동혁
 @Juan Carlos 31  대가리가 한쪽으로 많이 기울었구나? 중공간첩단이 더 많다? 그럼 반대 편도 있긴 있단걸로 인정하는거네? 그럼 어디가 더 못된짓하고 있다는걸 등수먹일수 있는거냐? 다 똑같은 놈들아니냐? 그놈들 어느당든 다 잡아 족처야 할 자들이다. 대가리가 한쪽으로 기울어서 어느쪽이 더 많네. 어쩌네 하는거 너 생각이 있는거냐? 대가리 반듯하게 세우고 세상 똑바로 보고 살아라.
조하람
이번에 북한 간첩봤죠? 국내 간첩들 다잡아야함 북한 일본 중국간첩 전부임 그러려면 국정원 국보법은 필수고
안미애미애라구해
황 ㆍ이 이인간들은 우리 나라에 땅딛고 같은 공기 마시고 우리나라에서 나는 모든것을 쳐먹지 못하게 해야 한다 치가 떨려서 어제 방송보다 울었다 이런 일이 있으니 일본이 여지껏 우리나라를 개무시 하고 얕잡아 봤던거다 치가 떨려 ᆢ
Hide reply
석규현
이,황 일본 극우한테 상 받은 사무실 달인곱창 마포점 건물
heejung ko
우리나라가 친일파가 요직을 다 차지하고 있는 나라였구나... 그런거 같다 싶기는 했는데 역시나네
Hide reply
violet amell
교수. 국회의원 .국정원 등등 친일파 천지입니다 친일파 청산을 못해서 이런일이 벌어지고 있지요 친일파청산 언제쯤이면 다 색출해서 몰살을 시킬수있을지 그런날이 올수는 있을지 씁쓸합니다
Young L
일본 극우는 일본을 위한다. 한국 극우도 일본을 위한다. 이 두 세력은 일본의 이익을 위해 서로 내통하고 똘똘 뭉쳐있다. 대한민국 극우가 진정한 극우라면 일본 극우와는 서로 대치되어 싸워야 맞는데, 한국 극우는 일본 국익을 위합니다.
Hide 3 replies
이우식
나라 사랑도 극우면 마빠구 피도 마르지 않은놈 바라기는 진보요 아니면 극좌 아니면 빨갱이 입니까
김주연
강남에태영호우두머리심은놈들이빨갱이지ㅡ달리빨갱인가?ㅡ나경원도빨갱이집안ㅡㅋ
JM K
국내 친일이나 일본극우들은 우리나라는 안될나라라는 인식이 기본바탕인듯하네요.천한나라 천한국민들인데 동등한 관계가되면 진짜 속이 뒤틀리겠네요.이해는합니다. 하지만 그건당신들생각.상대를 인정하고 받아들일때부터 관계는 관계로써 존재합니다.그런면에서 일본은 영원한 적입니다.
조아!
일본의 극우들은 일본 자기나라을 위해 그런 활동을 한다지만, 우리나라 극우들은 누구를 위한 활동인지 묻고싶다. 그게 우리 국익을 위한것인가?아니면 일본을 위한 극우인가????
이제봄
진짜 기가 막힌다.제보자분 용기에 감동 입니다.
냐니
재일교표에게 선거권을 줬다는 것은 대단한 위험한 것이다. 한글도 모르고 대권에 나오는 인물도 모른다. 한국에 한번도 간본적이 없고 한국에 대한 관심도 없는 재일교포가 많다. 투표는 하러 간다. 옆에서 말해준 사람을 찍거나 그냥 아무나, 일본 극우에서 돈 받고 찍은 사람도 많겠지요. 해외의 선거권 너무 위험합니다.
꿈꾸는줌마
우리국민모두가 봐야되는~ Pd수첩 응원합니다 매국노들은 일본가서 살아라!!
산적
반드시 진실을 밝혀야 합니다 그리고 관련된 사람들을 강력히 처벌해야 합니다
그대 그리고나
이우연 황의원 은 일본고정간첩 정황이 드러나는데, 국정원 간부도 일존고정간첩이라 죽이지 않고 오히려 같이 노는구나 이러니 고정간첩이 수만명이지
강형원
이렇게 야금야금 회충처럼 갈가먹는구나 일본이야 그러든말든 우리나라에서도 이러니 우리만정신차리면 되는줄알았더니 그때 다 씨를 말려버려야 하는데
Hide 3 replies
김어농
그때가..언제였을까요...지금이라도 해야죠. 부끄러운일을하면 부끄럽도록 만들어야죠.
석규현
이,황 일본 극우한테 상 받은 사무실 달인곱창 마포점 건물
Super Assist
요약 : 영화 주전장에서는 사쿠라이를 포함한 일본 내부 극우들의 실체를 보여주고, 이번 피디수첩은 일본극우들과 한몸인 친일매국노들을 보여주고있다. 이명박근혜, 국힘당등의 친일매국노들은 자기네 정권일때 국가기관인 국정원을 도구로 친일이적행위를 했다는것이다.
david oh
과거에 그렇게 당하고도 일본인들을 또 믿었다는게 안믿긴다. 그것도 국정원이...순진하다 정말. 과거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과거에 일어난 일은 미래에 또 일어난다. 과거이 일본에게 그렇게 크게 당하고도 또 일본이 자기 뜻대로 될것이라고 믿었다니...
강소리
사쿠라 요시코는 일본에서 극우중 극우입니다 이런사람으로부터 상 받았다고 좋아하는 모습이라니 매국노가 지금도 있구나 창피한 일이다
Hide 3 replies
우정숙
그러게요 상받아서 감격해서 말하는거 봐요.일본가서 살지 왜 여기 있는걸까요?생긴것도 일본넘들 같이 생긴게...매국노 친일파들이 아직도 이땅에서 당당히 살아가다니...화가 납니다.
석규현
이,황 일본 극우한테 상 받은 사무실 달인곱창 마포점 건물
White Wind
사쿠라이 요시코는 정말 악녀입니다. 눈 게슴츠레 뜨고 아주 거만하고 당당하게 역사를 왜곡하는 여자도.
who r u
우익을 키워온거라니.. 그럼 한국 기업이나 국민에게도 안좋은거 아닌가요? 와 역대급이네요 간첩급으로 처벌해야지
박선재
민주당 180석 모두 보고 반성하라 촛불시민의 적패 청산 요구를 아느냐?
Hide 2 replies
정의는 이긴다
ㅇㅇ 자기들이 적폐당한 후에 적폐 청산 하는게 옳은 서순이지
공돌이푸우
국기련에 지원 넣은건 지금 정부 이전부터일텐데 왜 반성을 현 민주당만 하라는지🤷‍♂️ 관련 연도에 걸치고 있는 모든 정부가 문제고, 모든 정치인들의 문제 아님?
두메산골
와 개쓰바....정말이지 피가 꺼꾸로 솟네......
이토끼
한국 기득권층한테 한국은 여전히 일본 식민지구나. 전후 일본이 빠른 시간에 강국이 될 수 있었던 건 한국의 기득권이 일본을 적극 도왔기 때문이다
고선김선혜
배달의 민족으로 태어난 인물이 어떻게 일본의 시다바리가 되서 상을 받았다고 좋아하고, 우리나라를 흠집 내는 짓거리를 하다니 여지껏 이런 사실을 모르고 살았다니~~
김kb
명바기가 일본에서 태어났지...잊지말자
Hide reply
An서니
푸른기와집 밑이 조선총독부야.................................. 그곳에 가면 모두 한 통속.
Rebecca Kim
잘 보았습니다 양심제보자의 마지막 멘트 "저항한 누군가가 있었음을 알리고 싶었다." 울컥했습니다. 속히 사실관계를 밝혀내야 겠네요
Hide 2 replies
bnjk
친일파. 그들이 한국주류 지배층.부권력쥐고 있습니다.거대한 뿌리 카르텔되어 안될겁니다. 국민이 정신바짝 차리는 수밖에
김옥수
우리가 이런 국힘당 을 지지 해줘야 하나 지지해줘야 한다면 차라리 나라를 일본에 바치고 일본인 발바닥 이나 빨고 살자
S K
어떻게 이 엄청난 보도에 대해서 우리나라 주요 언론은 전혀 보도를 하지않을수있죠? 기껏 하루만에 올라온게 일본입장에서 올린거?
클리퍼wrb
국민의 힘 자유한국당 한나라당 국정원 지금 내 손이 떨리는게 비정상인가? 노무현 대통령 죽음에도 연관이 되있다 그들의 손에 나라가 팔아진 거고 무고한 대통령의 죽음에도 연관이 되있다. 정말 치가 떨리면서 지금 제대로 밝혀야 한다.
Hide 17 replies
Branden
결론은 노무현 죽음이 다 이명박 때문이라는 거? 지들이 죽여놓고선 왜 보수 탓을 하는지 참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randen
 @더블레인보우  노무현의 죽음에는 보수가 연관이 있다는 개소리를 하시길래 그냥 옳은소리 날렸습니다.
더블레인보우
 @Branden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았길래 처음 본 사람에게 개소리??? 한심한...ㅉ 그러니 보수는 꼴통이라는 소리 듣는 거죠.
JAEHYUN LEE
개소리를 개소리라고 했는데 개소리하고 있네 ㅋ
도비
 @JAEHYUN LEE  왜 너네는 대댓에서만 풀악셀이냐 ? 너네가 하는 말이 쪽팔리긴 한가봐 ?
김정현
어휴 정부가 이렇게 또 간첩이슈를 덮는데 성공하는건가? ㅋㅋㅋ
RUIN D.
좌빨들 본인들이 노무현 존나 욕해서 죽여놓고 이제와서 노무현 지켜준척 하는거 개역겹노 ㅋㅋㅋㅋㅋ
KMC
 @RUIN D.  역겁노 이긔야?
정의는 이긴다
간첩들이 또 억지 주장하는것에 놀아날 만큼 한국인이 멍청하지 않는데.... MBC 이 미친 빨갱이들은 도데체 어느 시대 한국을 생각하고 살아가는 것일까...
아임그루트
취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뼈아프지만 썩은부분을 드러내고 국민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 도려내고 고쳐가야할 우리의 책임이며 의무입니다.
no총각조합장
일본우익이나 한국 보수라는 것들의 정치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프레임이 똑같네.
기적선물
너무 충격적이라 보기도 힘드네 제발 매국놈들은 살아도 산것이 아닌 삶을 살아야 마땅하다
임선희
영상보기가 두렵습니다. 우리나라 국민의 안전을 위해서 노력하고 힘써야 할 국정원이 우리나라 국민을 벌레취급하고 매춘부 취급하는 일본 우익단체에 정보를 넘기는 것도 모자라 뒷돈도 줬다는게 끔찍합니다. 관계자를 발본색원해서 꼭 책임을 물어야합니다. 그리고 그 댓가를 치르게 해야합니다. 그 최고 지시자를 찾아내서 우리나라에 발을 못부치게 해외로 추방해야합니다. 세상에나!
bnjk
친일파. 그들이 한국주류 지배층.부권력쥐고 있습니다.거대한 뿌리 카르텔되어 안될겁니다. 국민이 정신바짝 차리는 수밖에.학계.정계.재계 언론.정치계등등 어마어마합니다. 518주범도 못잡는 판에. 친일파청산 어림없죠.근55년독재와 친일은 한뿌리죠. 친일파청산못한결과. 후대에 이나라가 또 어찌될지
장근수
국짐당은 일본과 야합하여 우리나라를 통째로 일본의 먹이로 주려한다는것을 증명하는 무서운 증거들이다
Jin S
완전 이적행위네요. 제보자분은 정말 신변이 안전하셨으면 좋겠는데 상대가 국정원이니....불안불안하네요
Kelly moon
제보자분. 얼굴공개 너무 심하게 하는거 아닙니까 걱정입니다 경찰 여러명 붙여 보호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안
이 내용은 진짜 온국민 알아야할 내용이고 분노해야한다. 우리나라 보수는 일본 앞잡이 인것을 제발좀 온 국민이 알아야한다.
좋아좋아
저 일본 사는 한국인인데요 일본의사놈들이 한국인들 무시 차별합니다
What
최근 윤석열의 후쿠시마 발언도 연장선상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