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5

김정은의 장기적 목표는 주한미군철수?:올인코리아



김정은의 장기적 목표는 주한미군철수?:올인코리아



김정은의 장기적 목표는 주한미군철수?

제수명을 살겠다는 김정은이 핵무기로 위협?


조영환 편집인








남한의 종북·반미세력이 광화문 인근 미국대사관 앞에서 ‘미군 물러가라, 사드배치 반대한다, 한미동맹과 국가보안법 페기하라, 평화협정 체결하라’는 등의 구호를 외치면서 주말마다 반미시위를 벌이는 가운데, 미국 중앙정보국(CIA) 관리가 “김정은의 장기적 목표는 ‘한반도에서 주한미군을 철수시키는 것’이라며 한미연합군과 군사적으로 맞서고 싶은 생각이 없다”는 취지의 분석을 했다고 조선닷컴이, 미국 자유아시아방송(RFA)을 인용하여, 5일 보도했다. ‘전쟁을 원하지 않는 김정은이 미군철수를 외친다’는 상충된 주장을 조선닷컴이 선전이다. 미군이 철수하면, 내전적 상황은 자동적으로 한반도에서 벌어질 것이라고 대다수 군사전문가들은 추정한다.



이 방송(RFA)은 “미 CIA ‘코리아 임무센터’(Korea Mission Center) 이용석 부국장보(deputy assistant director)는 4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워싱턴대학에서 열린 토론회에 참석, 김정은은 ‘이성적(rational)’이고 한반도에서의 군사적 충돌을 원하지 않는다”며 “이 부국장보는 ‘한반도에서 군사 충돌을 가장 싫어하는 사람은 김정은’이라면서 ‘모든 독재국 지도자들과 마찬가지로 김정은도 오래 집권하고 자신의 침대에서 평화롭게 죽길 원한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고 조선닷컴이 전했다. 이성적이고 군사적 충돌을 원하지 않는 김정은이 주한미군을 철수시키고 남북한의 군사력을 비대칭하게 만들어서 결국 한반도를 내전적 상황으로 만들려는 것이 아닌가?



또 RFA는 “이 부국장보는 북한이 미국의 연방 공휴일인 ‘콜럼버스 데이’(10월 9일)나 북한 노동당 창건 기념일(10월 10일)을 계기로 도발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고도 언급했다”고 보도했다며, 조선닷컴은 “코리아 임무센터는 CIA가 올해 상반기에 신설한 북한 핵 위협에 대응하는 특수 조직인 것으로 전해졌다”고 전했다. 이런 북한 김정은의 미군철수, 한미동맹해체, 적화통일의 의지를 받들어 추진하듯이, 광화문 미국대사관 앞에서는 종종 트럼프 대통령을 처형하는 퍼포먼스까지 친북좌익단체들이 벌이면서, 반미선동을 맹렬하게 하고 있지만, 문재인 정권은 방치한다. 하지만 김정은을 처단하는 우익단체들의 퍼포먼스는 경찰이 막는다는 네티즌들의 불평도 있다.



“美CIA 관리 ‘北김정은 이성적…장기목표는 한반도 주한미군 철수’”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web****)은 “‘주한 미군철수’는 김정은과 한국 종북좌파당들의 공동목표”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vall****)은 “지금 정부가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스러운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닌 것 같다. 평소 문정인의 발언과 이를 용인하는 듯한 청와대의 작태는 정말 의심스럽지 않은가? 말이 좋지 평화협정 뒤, 미군철수는 무엇을 말하나? 곧 북괴에 의한 대한민국의 적화통일 아니겠는가? 핵개발을 막으려고 원전폐기를 내세울 때 이미 음모는 시작된 것 아닌가? 국정조사가 필요한 사항 같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jw****)은 “문정인과 생각이 같네”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mount****)은 “‘평화협정 체결하고 미국놈들 몰아내자’, ‘전쟁위기 고조시키는 미국을 규탄한다’, ‘한미동맹과 국가보안법 페기하라’ 이상은 지난 8월15일 광복절날 광화문 미 대사관앞에서 이적 종북 발갱이무리들이 시위하며 외친 x소리 중의 일부다. 이렇게 정은이와 생각을 같이하는 발갱이들이 설치고 다녀도 방치하고 있는 문주사파당을 국민이 그냥 둔다는 게 아찔하기만 하다!”고 극렬한 반미데모를 방치하는 문재인 정권을 비판했고, 다른 네티즌(zxc****)은 “김정은뿐이겠는가. 문씨 세력들의 최종목표도 정은이랑 똑같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stone****)은 “CIA 관리가 지적한 ‘주한 미군 철수’를 주장하는 문가 뚜엣이 있다”고 했다.



또 한 네티즌(ybkim712****)은 “우리나라에도 주한미군 철수하라고 하는 친북OOO과 시민연대 참여ㅇㅇ와 썩어빠진 민주당과 정의당 구케의원ㄴ들과 친노와 문빠들이 김정은에 뜻을 받들어 OOO들이 더욱 나쁜 내부에 적색OOO들 많이 있습니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bkkim****)은 “김정은은 가만히 있어도, 한국의 극좌종북반역패거리ㄴ들이 사드배치를 질질 끌고, 전작권을 회수해서 한미동맹을 흔들어서, 결국 주한미군의 철수로 이어지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은 외부의 적보다 내부의 적에 의해서 먼저 무너지고 말 것이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zam****)은 “문 브러더스도 걔들과 생각이 같은 게 문제다. 나라가 걱정이다”라고 했다. [조영환 편집인]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