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
「연에 서 있다」로 칸 국제 영화제 있는 시점 부문의 심사원상을 수상하는 등, 국제적으로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후카다 아키지 감독이, 키무라 후미노를 주연으로 맞이해 그리는 인간 드라마. 뮤지션의 야노 켄코가 1991년에 발표한 앨범 'LOVE LIFE'에 수록된 동명 악곡을 모티브로 '사랑'과 '인생'을 마주하는 부부의 이야기를 그렸다.
재혼한 남편 니로와 사랑하는 아들의 경태와, 나날의 작은 문제를 안고 있으면서도, 바꿀 수 없는 시간을 보내고 있던 묘코. 그러나 재혼하고 1년이 지나려던 어느 날 부부는 슬픈 사건에 습격당한다. 그리고 슬픔에 가라앉는 묘코 앞에 실종된 전 남편이자 경태의 아버지이기도 한 박이 돌아온다. 재회를 계기로, 납치자인 박의 몸의 주위를 돌보게 되는 묘코. 한편의 지로도, 이전에 붙어 있던 여성의 야마자키와 만났다. 슬픔의 끝에서 묘코는, 몇몇 선택을 한다.
행복을 손에 넣었을 것이지만, 갑작스러운 슬픈 사건에 의해 진정한 기분이나 인생의 선택에 흔들리는 묘코를, 키무라가 체현. 남편의 니로 역에 나가야마 아야토, 전 남편의 박 역에 납치자의 배우로 수화 표현 모델로서도 활약하는 사다 아톰. 제79회 베네치아 국제 영화제 대회 부문 출품.
2022년 제작/123분/G/일본
LOVE LIFE의 리뷰・감상・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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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전 17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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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고통스러운 120분
Yoji 씨 2022년 9월 10일 iPhone 앱에서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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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평소 눈을 보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까?
yukispica 씨 2022년 9월 10일 PC에서 게시
올해 268개째(총 544개째/이달(2022년 9월도) 11개째).
※ 영화의 취지로서 「건상자」는, 여기에서는 「청각장애인」의 대의어로서 이용하는 것으로 합니다.
그런데, 이쪽의 영화입니다.
초반, 아이와 오셀로를 하고 있거나, 스파게티가 나폴리탄이 어떻다는 이야기는, 잘 보면 시선이 전혀 있지 않습니다. 건강한 사람끼리의 대화에서는 그것이 당연한 것이고, 오히려 너무 진지한 이야기도 아닌 한 그렇게 하지 않고, 매너 위반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사람의 인생을 바꾸어 버리는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 등입니다.
한편, 청각 장애인이 사용하는 수화는, 그 성질상 「상대측과 대면해」 말하는 것이 기본입니다(이 코로나 사정으로 지하철 등, 자리가 적은 상황에서는, 「핸디 거울」이 편리하게 사용 되었습니다). 이 점에서 건강한 사람과 청각 장애인의 의사 소통 방법 ... 자세히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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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이런
가조사 씨 2022년 9월 10일 Android 앱에서 게시
2022년 극장 감상 206번째.
어쩐지 트러블 안고 그런 부모와 자식에게 사건이 일어나・・・라고 하는 도입으로, 그 후도 어쩐지로 한 채로 이야기가 진행되어 갑니다.
여러가지 있어 라스트의 대화에 자신은 「코와」가 되었습니다만, 사람에 따라서는 다른 느낌 방법을 할지도 모른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덧붙여서 한 개 전에 본 "백화"에 나와 있던 칸노 미스즈가 갑자기 나왔기 때문에 조금 전의 인상과 정반대의 느낌의 역으로 거기는 재미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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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LOVE LIFE」에 「LOVE」는 없다
타카바야시 유코 씨 2022년 9월 10일 PC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한류가 섞여 있기 때문에 임팩트는 꽤 강하다.
나쁜 영화가 아니지만, 나에게는 폭탄이다.
돈과 시간을 낭비하게 지낸 것 같아서,
버스대가 아까워져, 25분 걸어 돌아갔다.
귀가하여 더욱 기분이 우울했다.
막혀 있던 여개가 벗겨져
고통과 분노와 슬픔이 쏟아졌다.
마음을 부러뜨린 전 남편을 이해해주지 못하고,
약간의 죄책감이 남아 있었기 때문에,
내일이라도 분명한 그안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 영화를 보고, 자신의 어리석음을 깨달았다.
결국 사람은 자기 마음대로 자기 사랑의 덩어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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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흩어져서 미역
bloodtrail 씨 2022년 9월 10일 스마트폰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아. 야노 켄코. LOVE LIFE는, 만마입니다. 이 기타, 퍼트 메세니야.
키무라 후미노는 역시 귀엽다.
촬영은 야마모토 히데오 씨. 구도군요. 그림을 좋아합니다.
아. 이야기, 흩어져 왔다-. 흩어져 버렸다. 아. 완전히 그다그다.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나고야의 TV 방송국이 흔들리는 영화는 한국 근육이 많지요. 히로시마는 잉어이지만.
등과 등과.
산만하게 랜덤하게 떠오른 일, 써 보았다. 그런 영화였습니다.
전작도 퀘스천 마크 투성이였던 후카다 아키지 감독. 또 아사히 신문입니다. 이것은 벌써, 아웃이지. 라고 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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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기무라 후미노관 함부로. .
나노 등 씨 2022년 9월 10일 PC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여배우 키무라 후미노를 좋아해서 보았다.
초반이 피크였을까. 행복에서 갑자기 떨어지는 비극까지 일상을 그리는 방법. 전반적으로 카메라 워크에는 센스를 느꼈다. 천천히 가볍게 움직이는 카메라 워크는 수상하다.
스토리는 왠지 공감할 수 없는 안남이 끼고 있어, 깊이가 나오지 않은 채 지엔드. 안 되는 남자와 공의존적인 여자라고 해도, 상대가 기무라 후미노만큼, 이런 안 되는 남자와 공의존이 될까라고 하는 것이 리얼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공의존이 된 곳이 푹 빠져 있기 때문에, 단순히 4각 관계를 만들고 싶지만 때문에 붙인 것 같은 느낌을 부정할 수 없다. 뭐, 그 공의존의 과정을 그리려고 하면, 그것이야말로 그것만으로 1개의 영화가 되어, 반대로 안되는 남자가 주인공만의 존재감을 가지고 버리기 때문에, 그런 얕은 느낌으로 남겨둔 것인가. 그렇다면, 그 4각 관계까지 만들지 않아도, 부부만이라도 좋았던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해 버려 … 계속을 읽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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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보고 있어 기분이 좋아지는 영화가 아니다.
치유 씨 2022년 9월 10일 Android 앱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시종 모야 모야한 느낌의 작품.
매우 깨끗하고 나쁜, 그것이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됩니다.
그것은 등장 인물이 모두 가슴에 하나를 품은 채로, 특히 주인공 부부는 짙은 덩어리이다.
하지만 실생활은 연기한 사건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신경전같은 것이니까 평생, 그렇게 비유해 말한다면 보고 있고 윤회 같은 것을 느꼈습니다.
사랑이 무엇인지, 바닥이 너무 깊어서 자신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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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외로운 괴로움, 사람의 내면의 복잡성을 그린 걸작
사우스포. 씨 2022년 9월 10일 Android 앱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요코가오」나 「진심의 표식」을 다룬 후카다 아키지 감독의 최신작으로, 야노 켄코의 동명 타이틀곡을 모티브로 제작.
처음으로 후카다 작품을 관상했습니다만, 매우 좋았습니다! 기무라 후미노가 연기하는 묘코
의 가족이 어떤 "불행"이 일어나는 것으로 자신의 전 남편과 마주하게 됩니다만...
최소입니다. 그런데, 왜인지 싫어할 수 없고 묘하게 납득해 버렸습니다.
초반의 "불행"의 장면도 좋은 의미로 힘들고, 그 후 어딘가 부서질 것 같은 기무라 후미노의 연기가 훌륭합니다.
또한 촬영 카메라 워크와 연출술이 정말 훌륭합니다!
프랑스 자본이 들어 있기 때문인지, 후카다 씨 자신의 수완으로 하고 있는지는 모릅니다만, 멋진 샷이나 기술에 시종 압도되었습니다!
다만, 전 남편이 가지는 청각장애인의 묘사는 정직의 … 계속을 읽는다
댓글 달기 (댓글 수 0개) 공감했다! (공감한 사람 1 건)사우스포.
3.5【"아무리 떨어져 있어도, 사랑하는 일은 할 수 있다··." 슬픈 이야기이지만, 라스트 씬에는 인간의 유대의 소중함을 느낀 작품. 이번 작품은 사람과 사람의 연결, 다양한 사랑의 형태를 '통증을 포함하여' 그린 작품이기도 하다. 】
NOBU 씨 2022년 9월 10일 PC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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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이상한 뒷맛
N 씨 2022년 9월 10일 iPhone 앱에서 게시
충격적인 시작부터 그 이후의 정말 말할 수 없는 맛. 결국 어떤 메시지였는지, LOVE LIFE. 이것 또 너무 공감하기 쉬운 등장 인물은 없고, 리얼이라고 하면 리얼. 인간의 행동, 사고 회로는 복잡해.
기무라 후미노는 옛날부터 좋아합니다만, 확실하게 된 것도 있는지, 한층 더 이상한 매력이 늘어나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조금 웃는 장면이 있으면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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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LOVE는 뭐야?
Bacchus _ 2022년 9월 10일 Android 앱에서 게시
아들을 데리고 재혼한 아내와 결혼 직전까지 다른 여성과 교제하고 있던 남편이라는 과거를 끌어당기는 부부의 이야기.
결혼하고 남편의 친가를 이어받아 사이좋게 사는 부부와 아내의 동반자였지만, 아들의 오셀로 대회 우승 & 남편 아버지의 탄생 축하의 날에 사건이 일어나…
왜 그 상황에서 일본에 살고 있습니까? 나의 전 남편의 등장이 얽혀, 왠지 수상한 아내의 심경의 변화나 남편의 때때로도 보인다.
있어요 이런 안되는 인간을 좋아하는 사람. 내가 안돼! 라고 말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좋아할지도 모르지만.
누구나 가지고 있는 사람의 자기 사랑이나 자기 긍정감이나 약점 같은 것을 보여주면서, 마지막은 어쩐지… 삼키는 곳이 없는 사람들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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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이야기가 움직이는 계기가 되는 사건이 너무 무거운 것이 아닌가?
tomato 씨 2022년 9월 10일 Android 앱에서 게시
어떤 사건을 계기로 주인공을 둘러싼 인간관계가 변화해 나가는 이야기이지만, 좀처럼 이야기의 초점이 정해지지 않는다.
처음에는 주인공의 재혼 상대의 부모 (의부모)와의 관계가 축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 중 재혼 상대와 그 전 카노의 이야기가되어, 결국 주인공과 이전 남편의 이야기가되었다. 간다. 그래서 마침내 주인공과 두 남편의 관계가이 이야기의 핵심임이 분명해진다.
한편, 주인공이 어떤 경위에서 전 남편과 결혼했는가라는 큰 의문은 계속 남아 있고, 주인공의 육친(실의 부모 등)은 끝까지 밝혀지지 않는다.
무엇보다 주인공이 왜 거기까지 앞 남편에 집착하는지 실감으로 이해할 수 없다. 확실히, 앞의 남편은 「약하기 때문에 지켜주고 싶다」라고 생각하게 하는 풍모를 하고 있지만, 거기에 남성으로서의 매력이 있는가 하면, 심한 의문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다.
'CODA'처럼 촛불의 역을 실제 놔 ... 자세히 보기
댓글 달기 (댓글 수 0개) 공감했다! (공감한 사람 3 건)토마토
5.0예리함
타카시 씨 2022년 9월 10일 Android 앱에서 게시
후카다는 쫓고 있지만 예리함과 긴장감이 반단이 아니다. 서두의 흐름은, 끌려간다. 납치자의 그와 같이, 이 사람 내가 가지고 주지 않는다고 생각해 걱정해 주지만, 열매를 말하면 전략으로서의 태도를 의심해 버린다. 남자가 납치자에게 들리지 않는 목소리로 말하는 장면이 훌륭합니다.
타이틀과 야노 아키코의 인상으로부터 부드러울까라고 생각했는데, 날카로운. 후카다는 가끔 부드러운 느낌의 것도 찍으려고 하고 있지만, 날카로운 쪽이 있는 것 같다.
이 영화는 TOHO 시네마에서 감상했다. 이전, 후카다는 TOHO가 독금법에 저촉하는 것이 아니라는 문제 제기를 하고 있고, 그것을 읽고, 그런 큰 회사를 비판하면 평생 상영받을 수 없는 것은 아닐까? 라고 마음대로 걱정하고 있었지만, 이렇게 제대로 걸어주고 있다. 야마자키의 상쾌한 분위기를 이런 연출로 찍을까 놀랐다. 야마자키는 TOHO에서 몇 년이나 봐 왔기 때문에.
박이 항구에서 설교합니다 장면은 너가 ... 자세히 보기
댓글 달기 (댓글 수 0개) 공감했다! (공감한 사람 3 건)타카시
4.5나눌 수없는 것
Pocaris 씨 2022년 9월 9일 iPhone 앱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나눌 수없는 것을 굳이 그립니다.
과장된 연기도, 절규도, 대쉬도, 칼 상사도, 「머리가 이상한 사람이라고 하는 설정으로 그것처럼 보이고 있을 뿐」의 연기도, 드디어 말하면 육체 관계를 수반하는 불륜도, 아무도 없습니다만, 전편이 강한 긴장감에 싸여 있습니다.
등장 인물이 상냥한 사람 뿐이라든지 관용이라든가, 그러한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아무렇지도 않은 한마디가 타인을 날카롭게 해치는 모습이 몇번이나 그려지고, 사실은 옆에 있을 사람이 도망치고, 주인공이 분명히 잘못한 것을 해 버리는 모습도 그려져, 그러나 그 자체가, 확실히 인생에는 그런 일도 있을지도 모른다는 리얼함을 자아냅니다.
인간 관계가 원래 가지고 있는 스릴링을 그려내고 있다고 하면 좋을까요.
그러나 그것이 희미한 희망으로 이어지는 것처럼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수화를 잡는 끓는 사람 역 … 자세히 보기
댓글 달기 (댓글 수 0개) 공감했다! (공감한 사람 2 건)포카리스
3.5관용이야말로 "러브 라이프"라는 것일까
유미 아리 씨 2022년 9월 9일 스마트폰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푸잇히 나간 박에 대한 묘코. 박을 쫓아 자동차에서 내린 묘코에 대한 니로. 자신의 집에 있는 박에 대한 지로. 박을 자신의 집에 넣은 묘코에 대한 지로. 자신을 버린 니로에 대한 야마자키 씨. 폭언 토하는 장인에 대한 묘코. 장인의 폭언을 간과하는 지로에 대한 묘코. 속이고 돈을 빌린 박에 대한 한국에서의 묘코. 박에 대한 한국의 아들. … 들어가면 틀림없을 정도로 모두 관용이었습니다(관용? 참거나 마른 참? 박씨는 과연 사람의 관용에 너무 달콤하겠지. 뭐, 이렇게 모두가 관용으로 있을 수 있으면 편할 것이다. 편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관용이 정답입니다. 하지만 모야모야는 남을 것이다. 앞으로 무언가가 자르고 방아쇠가 되어 부서지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관용이야말로 "러브 라이프"라는 것일까(아니, 아이러니가 아닙니다. 그렇게 하고 싶다, 진심으로 그렇게 갖고 싶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덧붙여) 물론, 묘코도 지로도 모두가 괴로워하고 있는 것은 알겠다 … 계속을 읽는다
댓글 달기 (댓글 수 0개) 공감했다! (공감한 사람 2 건)유미 아리
4.5처음부터
토미 씨 2022년 9월 9일 스마트폰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괴로운 묘사가 쏟아져 힘들었지만 후반은 부실하거나 확실히 없어도 살려고 하는 곳이 무언가 유머러스하게 느껴졌다. 배우들에게는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키무라 후미노 씨는 어딘지 모르게 에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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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비극이자 희극이기도 하다.
CinemaExpress 씨 2022년 9월 6일 PC에서 게시 감상 방법 : 영화관
후카다 작품은, 자주 제작 작품도 포함해 거의 보고 있다.
그 가운데, 본작은 1번관 쉽고, 좋아하는 작품! 『연기에 서 있다』나 『요코가오』는 훌륭했지만, 다시 한번 보려면 무거웠다… 그러나 『LOVE LIFE』는 또 곧 보고 싶은 영화.
우리가 사는 일상 속에서
아무리 슬픈 일이 있어도
배는 비우고
'훗'이라고 웃어버리는 일이 일어난다.
단지, 그만큼의 일을 제대로
영화로서, 영화 문학으로서, 보여주고 있는 후카다 감독은 대단하다.
보기 끝난 후 드물게 부담스러운 후카다 작품이었다.
처음 예고편에서 LOVE LIFE를 들었을 때 '녹슬지 않는 곡이구나'라고 느꼈지만, 지금은 삐걱거리고 있다.
음악 치카라는 대단하다.
시청에서, 전 남편·박씨와 묘코씨가, 수화와 눈(표정)으로 대화하고, 현남·지로씨가 포튼으로 하고 있는 묘사 좋아한다 … 계속을 읽는다
댓글 달기 (댓글 수 0개) 공감했다! (공감한 사람 8 건)시네마익스프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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